6월 25일 민원받는 자리에 앉았는데
어떤 한 여성 민원인분이 오시더니 8자 장롱 이게 무슨말인지 몰라서 크기를 물어봐도
이것도 모르냐고 결혼안했냐면서? 이러면서 이야기 시작하길래 조금 싸했음..
물품 크기를 대충 짐작하기그래서 조금 너비 같은걸 자세히 물어보다가 민원인이 갑자기 화내면서 계속 말을 하기시작함.
어떻게든 해결해서 보냈는데..
갑자기 오늘 6월26일 또옴
일처리를 똑바로 안해서 왜 발부를 제대로 안해줬냐면서 부터 말을 시작하길래
민원인 한테 해결책을 제시를 해드렸음.
민원인은 수용 할 생각없이 화내면서 일 못하는데 왜 있냐면서 답답하다면서 온갖 스크래치내는 말을 남기더라고.
민원인이 어떻게 전달을 하든 다른방법으로 해결을 제시하라고 하길래
이걸 내가 전달 한다고 하고 해결 된거같은줄알았는데..
나가면서 까지 화내면서 욕하고 차에 타더라고.
이런게 악성민원인데 어떤 사람도 내가 이런일을 당하는지 알아주지도 않고
화장실가서 좀 울다가 와서
버티다가 집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