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N과의 인터뷰에서 이드 소트프웨어에 대한 부분만 추렸습니다.
IGN 기자:
스타필드 전투부분에서 이드 소프트웨어가 베데스다에게 도움을 줬다라는 루머가
전에 돌았었습니다. 전투에 대한 튜닝이죠. 이게 어디까지 사실인지 궁금합니다.
토드 하워드:
이드가 전투를 도와주진 않았습니다. 먼저 같은 회사고 이드 소프트웨어를 오랫동안 알았습니다.
저는 둠의 엄청난 팬입니다.
IGN 기자:
그들은 정말로 실력있는 회사죠
토드 하워드:
그들은 최고입니다. 둠 이터널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중 하나입니다.
폴아웃 4같은 경우 이드가 전투를 어떻게 다루면 좋을지 팁들을 줬었습니다.
스타필드에서는 저희가 혼자서 전투를 새로 작업했습니다. 정말로 좋게 느껴집니다.
이드가 도움을 줬긴 했는데 그래픽쪽이였습니다.
IGN 기자:
오, 좋네요
토드 하워드:
모션블러 같은걸 보면 이것 때문에(이드가 도와준것 때문에) 게임이 부드럽게 느껴지죠.
이드테크 엔진에서 다루는 (그래픽적인) 몇가지를 크리에이션 엔진 2.0에 접목시키고 싶었고
이드가 이 작업을 도와줬습니다. 훌륭합니다.
IGN 기자:
좋네요, 같은 길거리에 같이 살기 좋은 이웃입니다.
필요하면 가서 계란이랑 파를 좀 달라고 할수 있으니까요
토드 하워드:
그렇습니다. 그들이 하는것에 대해서 너무나 팬이기 때문에
그들의 다음 작업물에 대해서 미리 좀 볼수 있다라는게, 아 그걸 얘기 하자는건 아닙니다.
IGN 기자:
그걸 얘기할수 있으면 정말로 좋겠네요.
토드 하워드:
안됩니다. 안되요(웃음)
[인터뷰] 토드 하워드, '이드에서 스타필드의 그래픽적인 부분에 도움을 받았다'
|
한글화도 도움좀 받지그랬어
마소에게 한글화와 더빙도 도움받았으면 좋았을텐데...
토드 하워드: 안됩니다. 안되요(웃음)
30프레임 노한글 수고~~
모드 커뮤 다 버리고 갈거 아니면 선택지가 없음...
한글화도 도움좀 받지그랬어
마소에게 한글화와 더빙도 도움받았으면 좋았을텐데...
토드 하워드: 안됩니다. 안되요(웃음)
와 이번에도 크리에이션 엔진이여?
베데스다식 게임을 만들수있는건 크리에이션 엔진뿐임
루리웹-0383796682
모드 커뮤 다 버리고 갈거 아니면 선택지가 없음...
인물 그래픽은 폴아웃4에서 나아진게 없던데
30프레임 노한글 수고~~
이드가 그래픽 진짜 잘 뽑긴 한데 그렇게 했는데도 이정도인가...
그래픽이 넘사벽으로 좋은 이유가 있었네
삼류 개발자 존 카멕 등장이용
id는 그래픽 최적화 정말 잘하는곳인데... 그런데도 30프레임이라고?
id가 최적화 개쩔게 하긴 하지
안한글 똥고집 혐한 와패니즈 새끼
어우, 여기저기 도움 처받느라 한글화는 배째라하고 사기홍보나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