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국무쌍 ORIGINS』 체험판 11월 22일에 배포 결정!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2025년 1월 17일에 발매 예정인 KOEI TECMO GAMES의 택티컬 액션 게임 「진・삼국무쌍」 시리즈의 최신작 『진・삼국무쌍 ORIGINS』(PlayStation®5, Xbox Series X|S, Steam®)와 관련하여 본작의 전투를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판을 11월 22일(금)에 배포를 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체험판의 배포 개시 예정 시간은 각 스토어마다 다르며, PlayStation®5, Xbox Series X|S는 11월 22일(금) 0:00, Steam®은 11월 22일(금) 10:00에 배포될 예정이다.
<『진・삼국무쌍 ORIGINS』란>
『진・삼국무쌍 ORIGINS』란, 고대 중국의 역사서 『삼국지』의 세계를 무대로 한 택티컬 액션 게임. 과거의 기억을 잃은 무예가가 되어 「황건의 난」부터 시작되는 전란의 시대를 헤쳐 나간다. 압도적인 수의 병사들이 뒤섞여 있는 실감 나는 전장을 누비며 일기당천의 활약을 펼치며 아군을 승리로 이끌어라.
■동탁군과 연합군이 격돌하는 “사수관 전투”를 체험하라
본 체험판에서는 혼란을 틈타 정권을 잡은 동탁이 이끄는 동탁군과 동탁의 횡포를 바로잡고자 궐기한 원소가 이끄는 연합군이 격돌하는 초반 전투인 「사수관 전투」를 제품판과 동일한 시나리오 전개로 체험할 수 있다. 무기는 검, 언월도, 박도, 비권의 4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무예와 보옥, 장식품을 커스터마이징할 수도 있다. 그 외 난이도 및 각종 설정도 가능하다.
조조, 손권, 유비와 같은 삼국지 속 영걸들과 함께 진군하여 적의 대군단과 강력한 적장들을 돌파한 끝에 기다리고 있는 것은… 시리즈 최고의 “압도적인 전장의 현장감”과 “일기당천의 상쾌함”을 체험하자.
사수관 전투를 플레이하고, 무기를 시험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해보세요.
Tomohiko Sho
Dynasty Warriors- Origins producer & Head of Omega Force, Koei Tecmo Games
진・삼국무쌍 시리즈는 최근 27주년을 맞이했으며, 진・삼국무쌍 ORIGINS는 시리즈 사상 가장 강렬한 전투를 선보이며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믿기 어렵다고요? 그렇다면 제 말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진・삼국무쌍 ORIGINS 체험판이 11월 22일에 출시됩니다!
체험판에서는 도쿄 게임쇼 데모와 동일한 사수관 전투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도쿄 게임쇼에서는 포함되지 않았던 추가 요소들이 더해져 더욱 깊이 있고 도전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에는 시간 제한이 없으니 마음껏 즐겨보세요!
체험판에서는 검, 창, 권, 그리고 만월도 같이 총 네 가지 무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전법, 보석, 장신구를 커스터 마이즈하는 옵션도 제공됩니다. 하지만 전투를 가볍게 생각하지 마세요. 시리즈 최강의 무장인 여포가 전장에 확실히 모습을 드러낼 테니까요. 또한, 도쿄 게임쇼 데모와는 달리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액션 게임에 익숙 하든 아니든 부담 없이 도전해 보시길 권합니다!
드디어 모든 분들께 진・삼국무쌍만의 독특한 전술 액션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저희가 준비한 대군과의 짜릿한 전투를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진・삼국무쌍 ORIGINS와 체험판이 PS5 Pro 성능 향상을 지원한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체험판 출시와 함께 11월 22일부터 예약 판매도 시작됩니다. 게임을 예약 구매하시면 다크 삼국 액션 RPG Wo Long: Fallen Dynasty와의 협업 보너스 코스튬인 ‘일명자의 전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진・삼국무쌍 ORIGINS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나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프로듀서가 직접 게임을 소개하며 뜨거운 전투 장면을 선보이는 ‘게임플레이 특징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 영상에서는 체험판에서 경험할 수 있는 액션 뿐만 아니라, 본편에서 즐길 수 있는 스토리, 탐험, 성장 요소도 다루고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진・삼국무쌍 ORIGINS는 1월 17일 출시됩니다. 본편을 플레이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고대하고 있지만, 그때까지는 체험판으로 먼저 즐겨보세요!
본가 시리즈의 부활일지, 관짝행일지....기대도 되고 걱정도 되네요ㅠ
잔뜩 기대중
게임 플레이는 재미 있어 보이는데 문제는 시나리오 분량이 꽤 걱정이 됨 적은 무장도 그렇고
진짜 기대작인데 기대된다
이러니 저러니해도 간만의 삼국무쌍이라 기대하고 있음.. 삼국무쌍에 목말라있기도 하고.. 실망시키지 않았으면 함
잔뜩 기대중
기대 하지 마세요. 그래야 덜 아픕니다.
본가 시리즈의 부활일지, 관짝행일지....기대도 되고 걱정도 되네요ㅠ
영상 보면 일기당천느낌 제대로 살린 거 같아 관짝은 아닌 거 같긴 한데 8때문에 불안하긴 함...
진짜 기대작인데 기대된다
진삼8은 스킵해서 실질적으로 7 맹장전 이후 첫 신작이라 너무 기대되네요 ㅠ
체험판 해봐야 구매 여부 확정 할 수 있을 듯 싶네요. 기대작이긴 해도 긴가민가한 상황이라..
오
무장 쳐냈다 했을 때는 불안했는데, 최근 영상들 보니 기대 됩니다. 잘나왔길 바랍니다.
게임 플레이는 재미 있어 보이는데 문제는 시나리오 분량이 꽤 걱정이 됨 적은 무장도 그렇고
분량도 분량인데 이놈들 시나리오 잘 쓴적이 없어서 그게 걱정이 됨..
인터뷰에서는 적벽까지지만 그 사이에 내용을 더 많이 넣었다고 하긴 했어요
어쩌면 프로 수요 더 끌어올릴 수도…
역대 최대의 무장 숫자와 중복모션과 전체적인 퀄리티 떡락한 진삼8 무장 수 1/10으로 쳐내고 퀄리티 떡상시킨 진삼 오리진 이번 선택과 집중이 시리즈 부활과 관짝 중 어느 결과로 이끌지 상당히 기대되는 작품 ㅋㅋ
평보고 사는게 정답
ㅆㅂ 존나좋아 !!!!!!!!!!!!!!!
이러니 저러니해도 간만의 삼국무쌍이라 기대하고 있음.. 삼국무쌍에 목말라있기도 하고.. 실망시키지 않았으면 함
캐릭커마될줄알았는데 까비네
체험판 개꿀이지
본가 무쌍 신작이라니 기대 되는구만
일명자의 전의 와룡복장 저거 맘에 들었는데 저거 주네
체험판은 해봐야겠네요
영상만 봐서는 재밌게 잘나올거같은데 문제는 플레이 무장수가 너무 적다
체험판 내는 자신감이 있는거보니 무쌍 써는맛은 일품이겠구나
분량 사나다마루 정도만 돼도 좋을텐데
과연 어떨려나 ㄷㄷㄷ
프로구입동기가 될 수 있을지
기대도 되고 걱정도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