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스가 만난 중등부 학생은 미소녀 무사시의 미소녀 후예!
이것은 이세와 리아스 일행이 사이라오그 바알과의 레이팅 게임에서 승리한 직후에 시작된 이야기다.
미야모토 젯카. 미야모토 무사시의 후손인 그녀는 ...... 검에 휘둘리며 살아왔다.
그 원흉은 어렸을 때부터 가지고 있던 검 '천성(天聖)'이다.
이 칼은 의지를 가지고 적의 가슴에서 힘을 빼앗는다. 그리고 ......
젯카의 가슴을 키우고 힘으로 바꾸는 가슴을 좋아하는 검이었다!
어린 시절 젯카는 '천성'과 함께 최강의 검사가 되기 위해 노력했고, 유례없는 검술을 익히게 된다.
강해지면 인기인이 될 수 있다. 친구도 많이 사귈 수 있다고 믿었다.
하지만 ...... 현실은 달랐다. 강해질수록 그녀는 외로워졌다.
지금은 전국시대가 아니다. 검이 강해도 청춘은 얻을 수 없다.
"저는 가슴이 싫어요! 는 평범한 소녀가 되어서 친구를 사귀고 싶어요!"
'천성'이 신기로 불리는 무기라는 것을 알게 된 젯카는 그 비밀을 알기 위해, 친구를 사귀기 위해 쿠오우 학학원 중등부의 문을 두드렸다!
그리고 그녀는 ...... 붉은 머리의 악마 리아스 그레모리와 만나게 된다.
괴팍한 선배와 동급생들에게 둘러싸여 검술 실력을 인정받고, 쿠오우 학원에서 청춘을 보내게 되는 새로운 'D×D' 스토리!
뭔 라이덴 쇼군이냐고
이쪽도 어마금 못지않게 초장기 연재중이구나
진 하이스쿨 DxD로 넘어간 상황이죠. 다만 애니화가 되려면 일단 하이스쿨 DxD 쪽의 남은 후반부 클라이맥스가 전부 애니화가 되어서 완결이 되고 그런 다음에 나와야 하는 시점인데 하필 저게 나와버려서 애니화 순서가 한번 꼬여버린 상황(...)
초장기긴 한데 작가가 좀 오래 쉼
뭔 라이덴 쇼군이냐고
세계관 확장으로 1세대 -> 2세대 넘기는 그림인가요?
적의 가슴에서 힘을 빼앗는다. 그리고 ...... 젯카의 가슴을 키우고 힘으로 바꾸는 가슴을 좋아하는 검이었다! 이거완전 마유비검첩. ..
찌찌발도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