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의 최고 경영자인 사티아 나델라의 영향력에 대한 새로운 보고서가 수익을 높이기 위해 경쟁 플랫폼에 더 많은 게임을 출시해야 한다는 Xbox에 가해지는 압박에 대해 새롭게 조명했습니다.
Windows Central은 "Latitude"라고 불리는 PlayStation과 Nintendo 콘솔에 더 많은 Xbox 게임을 출시하려는 이 계획이 회사 내에서 합당한지에 대한 "논쟁과 불안"을 불러 일으켰다고 말합니다.
공개적으로 Xbox는 지금까지 출시된 4가지 게임, 즉 Sea of Thieves 및 Grounded와 같이 더 많은 플레이어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멀티플랫폼 타이틀과 Hi-Fi Rush 및 Pentiment와 같이 이미 Xbox에서 대부분의 잠재 고객에게 도달한 소규모 타이틀을 통해 테스트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내부적으로는 Microsoft가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Xbox가 PlayStation 및 Nintendo 플랫폼에 출시할 게임에 대해 '한계선'을 두지 않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로게이머는 Microsoft의 가장 큰 프랜차이즈 타이틀을 포함하여 수많은 다른 게임들이 고려 중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엑박은 서비스 종료다
필스펜서 한마디도 못하는거보니 액티블자 + 베데스다 딜 후에 성과없어서 뒷방 늙은이 신세된듯 그러니까 인수 한다고 난리칠때부터 독이든 성배라니까 소니 망한다고 설래발만치고..
88 조 투자 콘솔 꼴지 게임패스 성장 둔화 , 스팀동발 출시 스타필드 수수료 30% 상납 (실판매량 대부분 스팀) NO.1 플스빠돌이 필허펜서
이정도로 형편없을지 누가 알았겠냐고 요 ㅋㅋ
스튜디오 인수, 분해가 더 반복되면 유저들한테도 좋을게없음 예시로 탱고 분해로 하이파이러쉬 후속작을 기대하던 유저들은 그냥 기약없는 기다림만 하게되는거... Ip는 마소가 가지고 제작사는 사라지고... Ea가 괜히 욕쳐먹던게 아님
매출때문에 그런거면 나쁘지 않은 선택같은데 엑스박스 라는 콘솔을 생각하면 좋지 않은 생각 같은데...?
엑스박스라는 콘솔 생각했으면 PC랑 동발할 생각도 안했을걸요? 생각했다면 닌텐도나 소니 같은 정책 펼치는게 수익측면에서나 콘솔 판매량 측면에서 더 나으니까요.
엑박이 게임패스 만들면서 시도했던 것 중 하나가 멀티플랫폼이고, 피시 최대 공급망 중 하나인 스팀이 스팀덱으로 리눅스os에서도 잘되는거 보여줬고, 애플도 간간히 겜나오고있고 아마 매출보단 윈도우os쪽으로라도 점유율 방어하는거같은데 몰루겠네요
... 엑박 산 사람만 문제인가? ...
88 조 투자 콘솔 꼴지 게임패스 성장 둔화 , 스팀동발 출시 스타필드 수수료 30% 상납 (실판매량 대부분 스팀) NO.1 플스빠돌이 필허펜서
100,000,000,000,000 가 얼마나 큰 돈일까? 1초당 만원씩 세어서 가져 가라고 했을 때 300년 걸리는 돈이다!! ㅋㅋㅋ 이율 5%일때 1초 이자가 16만원인 돈이다!! 한번 계산 해 봄 ㅋㅋㅋ 진짜 어마어마어마한 돈이네
100조 1년 이자가 5조인데 이자만 가지고도 거미맨이나 호포웨급 aaa게임을 매년 20개씩 쏟아낼 수 있는 돈이다
그돈을 급식들한테 엑시스 보급하는데 썼으면 점유율이라도 늘렸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즈코든 이새끼는 저 뉴스를 작성했지만 레드라인이 실제로 존재하는지 확인도 안했다고 한발빼던데
엑박은 서비스 종료다
필스펜서 한마디도 못하는거보니 액티블자 + 베데스다 딜 후에 성과없어서 뒷방 늙은이 신세된듯 그러니까 인수 한다고 난리칠때부터 독이든 성배라니까 소니 망한다고 설래발만치고..
그나마 스타필드라도 게임 역사상 유래없는 성공을 했다면 인수계획이 성공인데 대차게 꼴아박았으니 뭐... 블쟈는 자기 책임 아니더라도 디아4도 제 정신 아니고 그동안 발매한 게임 꼬라지보면 포르ㅈ 호라이즌 말고 뭐 평 좋은게 있나 싶은데 대표작중 하나인 모터스포츠도 말아먹음 모가지 유지는 대표라 붙어있는거지 자리가 좀만 낮았으면 당장 모가지행 ㅋ
블자도 인수 뭔가 이상해 반독점법 피하려는거같은데 유통권 일부가 유비에 있었나 그래가지고, 뭔가 파보면 인수했다고 알고있는 제작사들 권리가 여기저기 쪼개져있을거같은 느낌
... 뭔 짓을 해도 ... 양복쟁이들 욕심은 충족시키기 어려움 ...
차세대게임 안나오는 차세대기...
소니는 콜옵가지고 징징댈 필요도 없었네....
아비시니안루비.
이정도로 형편없을지 누가 알았겠냐고 요 ㅋㅋ
자사 콘솔이 현역일때 타사 콘솔로 게임 출시한 회사가 SNK 말고는 생각나는데가 없네요. ㅡㅡ 그 이후 오랜만인거 같은데
허드슨도 그랬었죠
그리고 그 둘은 대차게 망했죠.
현실적으로 봤다면 인수보다 친화적인 퍼블리셔들과 기간독점이든 프로젝트를 노렸어야했다고봄.. 당장 모양새는 밀리는 방향으로 갔어도 스타필드 발매전처럼 화제성이든 이목은 집중 받았을것이고, 인수관련 발매불가같은 이슈로 거부감도 덜 생겼을테고, 당장 기간독점으로라도 시간을 벌면서 혹여나 있을 불발에 대비하고, 다음 독점작품으로 연결해갔어야함.. 그런 조율을 제일 잘하는게 닌텐도인데.. 마소는 정작 자신들이 소비자에게 어떤식으로 어필되고 있는지 착각하는 느낌이듬 pc나 복지로 어필할게 아니라 초기처럼 필터없는 거친 모습이 오히려 양키특유의 매력어필인데.. 막상 이도저도 아닌 정치적 올바름의 아이콘이 되어버림ㅎ
88조 돈으로 지네 퍼스트 파티 겜들 신경이나 쓰지............ 죽어도 겜 퀄리티 관리 안하더니.....
유저에게 선택지가 많아지면 좋은거지.
buzzler
스튜디오 인수, 분해가 더 반복되면 유저들한테도 좋을게없음 예시로 탱고 분해로 하이파이러쉬 후속작을 기대하던 유저들은 그냥 기약없는 기다림만 하게되는거... Ip는 마소가 가지고 제작사는 사라지고... Ea가 괜히 욕쳐먹던게 아님
... 게임 만드는 스튜디오를 작살 내고 있는데 ... 대체 어떤 선택지가 생기는건지? ...
마소의 타 부서들이 게임부서 엄청 싫어 한다는데 다른 부서에서 벌은 자금을 저렇게 써대니 안 싫어하는게 이상하지
상층부도 그닥 안좋아할 거 같음... 그래도 돈이 되는 게 있으니 뭐라도 하는 거지
플스에 포호 나오면 최고의 레이싱 머신은 플스가 되는거네?
일단 저 얘기가 사실이면 엑박콘솔은 사실상 끝났다고 보면 되겠네요
SFCvsMD 시대부터 살아온 올드게이머로서 이렇게 또 한시대가 저무는것 같아 참 아쉽네요. 거대하고 무거운 XBOX가 처음 나왔을때 DOA 해보고 눈이 휘둥그레(므흣)해졌었고 레드링의 360에서 라이브의 신세계를 경험했었고 ONE에서 호불호가 너무 갈리지만 키넥트(360때도 있긴했지만)로 다이어트한다고 열심히 흔들어 댔었고 X에서4PRO의 굉음으로부터의 안식을 얻었었고 현재는 아이가 생겨서 SX로 게임패스를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절때 정가주고 사기는 좀 그런 아이들용 게임이 많이 있더라구요. 몇 안남은 독점작마져 없어진다면 도대체 기존 XBOX유저들마저 버틸이유가 없어질것 같네요. 이미 PC로 대부분 할수 있는 상황인데 말이죠. XBOX의 추억이 있는 사람으로 되게 밉네요.
이젠 엑박콘솔은 포기한다는 거네.
액블 왜먹은거야
오늘도 마이크로소프트 MS 엑박은 또 연전연패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