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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거 깰수 있는 사람은 단군이래 박근혜가 유일했는데 여러 사정으로 못했음. 박근혜가 못했으니 끝난얘기여
니들이 하면 뻘개이고 우덜이 누리면 필수복지네
계속 적자를 강조하는데 무임승차 없앤다고 적자가 줄진 않는다는걸 절대 숨기고 있지
니들이 하면 뻘개이고 우덜이 누리면 필수복지네
저거 깰수 있는 사람은 단군이래 박근혜가 유일했는데 여러 사정으로 못했음. 박근혜가 못했으니 끝난얘기여
청년층이 노인 부양하는 시스템인데 인구절벽에서 조만간 시대착오적인것이라는 인식이 쌓이겠지;
계속 적자를 강조하는데 무임승차 없앤다고 적자가 줄진 않는다는걸 절대 숨기고 있지
가능하면 노인들 우대해 주는게 좋지. 하지만 지금 그게 가능한 상황도 아니고, 앞으로는 더 심각할 텐데? 뭐든 상황을 보고 이야기 해야지...
귀찮게 조정할 필요없이, 대중교통 다 없애버려 특권층만 이동수단 타고, 서민은 걸어다니면 돼잖아
저출산의 결과 한국 연령별 인구분포도는 위와 같은 역삼각형 구조가 되었음. 심지어 6년전거고 출산율은 쭉쭉 더 내려갔음. 지금은 지하철무료승차로 시작하는 노인복지를 절대 개혁하지 못할거라 생각하지만 그건 현실적으로 이뤄질수 밖에 없음. 개혁해내지 못하면 한방에 개혁당하는 거지 뭐. 개인적으로는 지하철무임승차 정도는 세금꼴아박으며 유지하는게 맞다고 봄. 노인들이 전부 정상요금 내고탄다면 적자가 대폭 개선될까? 공짜라서 타는거라 그냥 안타지. 어차피 사람많은 시간, 장소에는 노인승객은 없음. 남는 시간 지하철에서 시간죽이기 하는건데... 그걸 막아버리면 대신할 복지수단이 될 소일거리로 탑골공원만 몇개를 더지어야 할까
지하철이 전국에 다 있는 것도 아니고~ 모든 교통수단으로 확대 하거나 금액으로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