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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 쪽 대충 계산해보니 랩 짧게 도는 걸로는 모드같은거 열심히 발라도 거의 못모으게 해놨습니다... 상금업 모드는 경기마다 소모되는데 랩이 짧으니 상금도 적고 모드 사는 주기도 짧아지고 AI 난이도 올려서 상금 더 받기도 힘들고요. "아주 오래"로 하면 랩수가 많으니까 경기당 상금이 당연히 많아지고 상대 난이도 올려도 의외로 1위까지 따라잡을 시간도 낙낙해지고 모드 지출도 적고 한데... 대신 한 경기에 보통 50분 정도 잡아야되니 뭔 내구레이스 조건이 되고... 패드로 해도 지쳐버리죠;;;
돈모으는데 시간이 너무 필요하다보니 정작 게임 흥미가 떨어지고 있네요. 노가다로 인식되기 시작 ㅠㅠ
길게돌면 그정도도나요? ㅋㅋ 미침
처음에 어차피 멀티로 충분히 돈벌잖아? 생각한건지 정상적인 진행으로는 딱히 방법이 없습니다 vip 받기 시작했지만 크게 게임 경제가 바뀔거 같진 않습니다 vip 2배 혜택까지 받아도 일반 레이스만 한다면 간신히 숨만 쉬기 > 한숨 한 번 돌릴 수 있다 정도...
뭐 포르자본진사이트 포럼에 꽁수라고 올라간거 있긴 한데 그거야 말로 무의미 노가다라 하고 싶진 않고 돈모아야 되니까... 하면 한 경기를 오래 도는게 시간대비 가장 속편합니다 결과적으로 로딩타임도 적어지고, 대부분의 차는 무조건 렙업보상으로 획득하는게 이득이기도 하고요
오래도는만큼 돈을 주긴주나요? 플삼그란같은 경우는 오래돌수록 효율이떨어지는경우가 태반이어서...
저는 일반판이라 vip혜택도 없어서 더 힘빠져요 ㅎㅎㅎ
"아주 오래"가 일반 레이스 10배 랩 돌게 되는데 똑같은 코스 똑같이 1위하면 랩당 크레딧은 같습니다 결국 원칙적으로 모드를 적게 사니까 "아주오래"가 돈을 버는 겁니다. 일반 랩 2-4랩은 평균이상+20%로도 의외로 시작 그리드에서 충돌 되도록 피해가며 1위하기 힘든데 아주 오래 20-40랩이면 전문가 +60% 세팅해도 가이드라인빨에 AI 제한도 잇으니까 야금야금 따라잡아서 1위 가능합니다 스샷말고 ㄹㄹㅇ 딴데서서 본듯한데 ai는 무제한으로 치고나가진 않고 내가 순위 올려가며 따라잡으면 어느정도 페이스를 줄여줍니다 난이도 전문가는 아주오래+숙련(+40%)은 제 경우엔 너무 빨리 1위를 먹고 ai도 금세 뒤쳐져서 고른거고요 ai가 추격에서 사이드 바이 사이드 들이밀어도 잘버팁니다... 물론 확실히 뒤쳐지면 그담엔 거리멀어지는 포기가 너무 빠르지만;; 마지막으로 모드 써야만 추가금 주니까 스트레스 덜받게 가이드라인 노데미지 되돌리기 어지간하면 쓰시는게 좋습니다 특히 노뎀지는 필수인게 연료/타이어 닳을대로 닳은 ai가 그냥 무탈하게 돌아버리면 짜증나죠 ps. 전 돈쓰기 주목적을 특별판매 차 사는걸로 정해서 그거 살 만큼만합니다 렙업보상은 차로 받고, 할인해도 너무 비싼 게 나오면 그냥 나중에 받기로 쟁여두면 됩니다
원래부터 오래 돌면 cr을 돈 만큼 더 주기는 했습니다.
Cr보너스 받으려 VIP 샀던 사람들 빡칠만 했죠. 조금만 돌면 데일리카 주는 그란이 혜자처럼 느껴짐...
커리어 거의 다 깨가니까 VIP 패치됨
레벨업시 4에선 차를 줬는데 5에선 돈만 보너스로 주더니 6에서는 운에 맞기게 하기도 했죠. 7은 주는 건 아니고 할인이고.
턴텐 이놈들 딱봐도 나중에 토큰으로 장사질 하는거 상정해두고 게임을 디자인 해놨는데 유저들 반발하는거 보고 부랴부랴 VIP 혜택 수정하고 토큰 시스템은 적용도 못해보고 다음작 준비나 하고 있을듯 ㅎㅎ
포르자7 는 토큰시스템 없지않나요? 옵션이 아예없던데
분명 호라이즌3처럼 추후 업데이트 하려던 계획이었을 겁니다ㅎ
vip패치 아직 안 된 건가요?
2-3일 정도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