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아이샤 입니다.
라스트오리진을 사랑해주시는 사령관님들께 먼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많은 사령관님들께서 부족한 점이 많은 저희 게임을 즐겨주시고 아껴주셔서 1년여 가까이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의 서비스가 순탄하지만은 않았던 것이 사실이며 아직까지도 사령관님들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리고 있는 수정되지 못하는 많은 오류들이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이에 저희는 원활한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인력을 오류수정에 투자하였고 많은 오류들을 수정했지만 프로그램의 구조적인 문제로 인해 해결하지 못하는 오류 및 문제점들을 수정하기 위해 전투 부분의 구조를 처음부터 재설계한 라스트오리진 2.0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상세한 개발단계를 말씀드리기는 어렵지만 2.0개발을 위해 신규 프로그래머들의 채용 및 전담팀을 구성하여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팀의 충분한 인력충원으로 그동안 취약했던 프로그래밍의 상당부분이 해결되고 있고 이미 많은 부분이 개발된 상태입니다.
되도록 빨리 사령관님들께 안정적인 버전의 라스트오리진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개발과는 별개로 현재 서비스버전의 오류수정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최대한 빠르게 오류수정을 진행하여 원활한 플레이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투 부분 프로그램의 구조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2.0개발이기 때문에 기존에 즐기시던 전투 공식이 바뀐다든지 스킬 구성이나 밸런스가 바뀌는 등의 게임적인 영역이 변경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다만 능력치 버프가 표기와는 다르게 한 라운드 더 지속되는 오류, 버프가 일괄적으로 처리되지 않아 순차적으로 적용되는 부분 등의 오류로 인해 플레이 스타일이 굳어진 부분 등은 오류 수정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또한 2.0개발과 함께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이니 2020년에도 많은 기대와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라스트오리진을 사랑해주시는 사령관님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라스트오리진의 시스템 버전 2.0 이기 때문에 사용하시는 계정 데이터의 변동은 없습니다.
다시한번 설명 드립니다. 계정데이터 및 인계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내용입니다.
프로그램쪽의 전투 구성을 개편하여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입니다.
같은 게임을 두번 만드는 역대급 중소 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이 어플이 게임으로 진화하는건가
그랜드 오픈만 4번 했는데 한번 더하게 생겼네 ㅋ
아니다 이 악마야
음... 사료 냄새가 난다...
바닥부터 다 뜯어고쳐야 할 수준이엇나보네 뭐 이젠 돈 꽤나 벌어서 여유도 좀 생겼을테니 이러는것도 좋긴 하겠네요
그래서 다음 그랜드 오픈은 언제죠
규동이가 유저들의 돈을 허투루 쓰지 않았어 ㅠㅠ 흑흑
그랜드 오픈만 4번 했는데 한번 더하게 생겼네 ㅋ
딱 펜리르랑 에키드나 만큼 버그 터질꺼 같다 ㅎ
드디어 이 어플이 게임으로 진화하는건가
시간의공방
장기 서비스게임 중에 프로그래밍이 엉망진창인 게임들 떠올려보면 유저 입장에서 아주 감사한 기획임
시간의공방
라스트오리진의 시스템 버전 2.0 이기 때문에 사용하시는 계정 데이터의 변동은 없습니다. 다시한번 설명 드립니다. 계정데이터 및 인계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내용입니다. 프로그램쪽의 전투 구성을 개편하여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입니다. 라고 공지가 추가 되었네요
오 드디어 게임 오픈하나
같은 게임을 두번 만드는 역대급 중소 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만들어야 값이 그나마 덜들테니..
2.0개발을 위해 신규 프로그래머들의 채용 및 전담팀을 구성하여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십씨 이제 실직하는거 아니지? 십씨? 살아있는거지? 십씨??
10년차의 영압이....
회사에 돈이 도니까 가능한 대 격변 시도 ㅋㅋ
와, 뼈대 뜯어 고치는거 쉽지 않은데 의지가 대단허이...
이거?
루리웹-3459928361
아니다 이 악마야
아씨 내가 달라고 했는데 ㅋㅋㅋ
일본섭 연기한게 한번에 2.0 하려고 한건 아니겠지? 하긴 그러면 더 오래걸릴테니...
그럴수도 있겠네요 개발은 상당히 진척되었다고 하니
어 진짜일 수도 있어요??
확실히 일본섭 오픈시 2.0 버전으로 도입하는게 더 나을 수 있겠네요. 일본은 특히나 버그에 민감하다고 하니 전투 매커니즘이 설정대로 딱 맞아 떨어져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이건 좀 문제가 있죠. 물론 예상치 못한 버그로 인한 플레이가 나오면서 그게 유명해지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한두개여야 가능한거고...
모델하우스에서 사람사는 집으로 바꾸나
이미 반쯤 멸망한 코딩을 기반으로는 뭘 해도 사상누각이니 차라리 이렇게 처음부터 새로 만드는 게 낫긴 함 하지만 큰 결심을 해야 가능한 일임에는 틀림없다고 봄 부디 잘 진행되길 그러니까 그랜드 오픈 때 뭐 뿌림?
펜리르?
아 안그래도 자원부족이였었는데 너무 감사한듯..
그래도 돈을벌긴했구나 클라갈아엎는거보면
진정한 의미로 얼리억세스네.. 솔직히 전투시스템 바뀔거면 단리방식의 시스템설계를 좀 뒤집었으면 좋겠지만 이걸 갈아치워버리기엔 너무 시간이 흘러버렸음..
강연에서 그거는 왜 그렇게 한건지 설명 했어요
단리나 복리나 사실 그게 문제보단 운영팀이 얼마나 수식을 이해하고 적절한 값을 지정하는가가 더 중요하죠
최적화 할생각있나 폰너무 뜨거워지던대
내부 설계를 싹 첨부터 다시 구축하는거임.
히오스처럼 되나
아니 벌써 1년임?
11년차의 코딩을 느껴보거라!!
복씨 이번엔 좀 제대로 해줘...부탁이야...
라스트 오리진 the game
ysys
더블탭 하면 같은 아이템들 같이 선택 가능하긴 함
UI도 좀...글씨가 너무 작을때가 종종 있음
겜 오픈 1년만에 신클라 파는 위엄. 그래도 그렇게 해서라도 고치겠다는게 좋은거지.
지금 라오 클라상태 생각해보면 이런건 빠를수록 좋다 어제도 영전도는데 적들 버프가 안지워져서 존나 고생했는데
이것이 11년차의 프로그래머다!
10년차야 잘가..!
이제 11년차의 시대가 온다!!
그랜드 오픈 5번째 가는 거죠!?
블소 아이템2.0 큭...머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