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아이템을 통해서
케릭터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하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성장타입이 바뀌면
케릭터 성능도 변할텐데
1. 커마를 레벨 낮을 때 해주면 좋은가?
2. 뒤늦게 해도 상관없는가?
이 두가지 중에 정답을 찾아봅시다.
레벨10 어태커/어태커 야나 둘을 만들어 봤습니다.
각각 물리공격과 물리방어가 5씩 차이가 나는 것만 기억해둡시다.
각각 15레벨의 스텟입니다.
10레벨에서 5씩 차이나던 물방과 물공이
6으로 격차가 벌어졌습니다.
그렇다면
1. 커마를 레벨 낮을 때 해주면 좋은가?
2. 뒤늦게 해도 상관없는가?
정답은 1번인걸까요?
다른 직업 케릭터로 한번 더 실험을 해봅시다.
니나 : 워리어 10렙
같은 직업 케릭터는
성장 타입이 같아지면 스텟이 완전히 똑같아지네요.
정답은
2. 뒤늦게 해도 상관없다!
성장치 까지 다 적용해주는것같네요 오우 거울만 많이 얻을수 있음 좋겠다
오..이런 꿀팁을 감사합니다.
성장치 까지 다 적용해주는것같네요 오우 거울만 많이 얻을수 있음 좋겠다
정리 된 정보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런데 혹시 레벨업 시 오르는 스탯은 고정인지 아닌지 실험해보셨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아시는 바가 있으신지요? ㅎㅎ
고정이에요. 동직업 같은 레벨 확인하면 모두 똑같습니다
테스트했던 스샷이 더 있는데 올려드릴까요?
아 그렇군요. 그러면 같은 직업/성장 타입/레벨이면 능력치가 같겠군요 ㅎㅎ 스샷까지는 올리시기 귀찮으실 것 같으니 안 올리셔도 될 거 같습니다 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오 이건 궁금했던 팁이네요ㅋ
키울때까지 키운다음 바꿔도 된다는 말이군요!
클레스체인지도 위 예시와 같게 적용될 거 같긴 하네요 ㅎ 다행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