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소프트] 쁘띠콘 4 SmileBASIC 스크린샷 및 발매일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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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런 회사는 저런거 내는거고 게임 만드는 회사는 게임 내는거지.. 회사 구분이 안되나...?
예전 GW베이직으로 모눈종이에 하나하나 도트 그려가며 수치로 옮겨서 흑백 스프라이트 만들고 움직이던 걸 생각하면 요즘은 정말 장족의 발전. 파이썬에서 파이게임 써보면 코드 한두줄로 구현되는게 예전엔 그 짓을 어떻게 하고 있었나 싶더라고요..ㅠ
원래 이런 제작툴 중심으로 만드는 회사입니다..
요즘 좋은 언어 많은데 어떻게 짜던 조잡해지는 basic을 왜 썼는지 모르겠네...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nabinyeori
원래 이런 제작툴 중심으로 만드는 회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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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binyeori
저런 회사는 저런거 내는거고 게임 만드는 회사는 게임 내는거지.. 회사 구분이 안되나...?
nabinyeori
부페집에서 왜 서빙은 안해주냐고 따질사람일쎄
오 마 이 갓
저 키보드가 일반 키보드랑 뭔가 다를게 있나요? 스위치에 그냥 아무 usb키보드나 꽂아도 인식하던데
세상에 베이직이라니
조이콘, HD 진동, IR 카메라와 지금까지 나온 모든 라보 토이콘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캬! 베이직! 왠지 그리운 언어네요.
옛날 민컴에서 나온 컴퓨터학습책에 미니게임 베이직 소스코드도 실렸는데 캐릭터 데이터 눈빠지게 입력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예전 GW베이직으로 모눈종이에 하나하나 도트 그려가며 수치로 옮겨서 흑백 스프라이트 만들고 움직이던 걸 생각하면 요즘은 정말 장족의 발전. 파이썬에서 파이게임 써보면 코드 한두줄로 구현되는게 예전엔 그 짓을 어떻게 하고 있었나 싶더라고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