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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자기 생각났는데 갓이터3처럼 나중에라도 코드베인이 스위치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갓이터같은 그래픽과 연출을 너무 좋아해서..
이거 캐릭터 모델링이나 디자인은 그럭저럭 괜찮던데, 게임성이 그렇게 별로인가요? 그리고, 타격감 개선 안되었나요?
빨리 더 아라가미랑 고난이도를 추가해야..특무도 아님 적어도 미션스택쌓아서 나오는 추가 임무시스템이라도..
조작감이나 조작성은 나름 독자적인 영역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몬헌의 차액같은 찰칵찰칵 맞아떨어지는 땍띠컬한 손맛이라던가 고유한 무기의 콤보리듬감 같은게 부족한데, 모션이 훌륭하지 못해서 그런것 같아요.(팔콤같은 동작의 부자연스럼이 아니라 동작간과 동작이 연결되고 끊어지는 구분점에서 딱딱 눈에 들어오는 가시성?이나 동작의 가속도같은 부분의 조절) 패턴과 약점에 딱 맞춰서 특수공격을 넣는 콤보 넣는 맛은 좋고 장단거리 따로 운용할 수 있는 무기 시스템도 뛰어나다고 봅니다. 저는 게임의 완성도가 뭔가 어설프고 전체적으로 덜 만들어진채로, 그것도 본가시리즈라고 생각했는데 외주로 만들어서 출시했다는게 큰 불만이라서 비판하고 다니는거구요.
빨리 더 아라가미랑 고난이도를 추가해야..특무도 아님 적어도 미션스택쌓아서 나오는 추가 임무시스템이라도..
이거 캐릭터 모델링이나 디자인은 그럭저럭 괜찮던데, 게임성이 그렇게 별로인가요? 그리고, 타격감 개선 안되었나요?
타격감보단 ㅋㅋ 전투하다 보면 싸구려 온라인게임 하는 느낌
헐...
★스페이스 카우보이
조작감이나 조작성은 나름 독자적인 영역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몬헌의 차액같은 찰칵찰칵 맞아떨어지는 땍띠컬한 손맛이라던가 고유한 무기의 콤보리듬감 같은게 부족한데, 모션이 훌륭하지 못해서 그런것 같아요.(팔콤같은 동작의 부자연스럼이 아니라 동작간과 동작이 연결되고 끊어지는 구분점에서 딱딱 눈에 들어오는 가시성?이나 동작의 가속도같은 부분의 조절) 패턴과 약점에 딱 맞춰서 특수공격을 넣는 콤보 넣는 맛은 좋고 장단거리 따로 운용할 수 있는 무기 시스템도 뛰어나다고 봅니다. 저는 게임의 완성도가 뭔가 어설프고 전체적으로 덜 만들어진채로, 그것도 본가시리즈라고 생각했는데 외주로 만들어서 출시했다는게 큰 불만이라서 비판하고 다니는거구요.
비타로 2버스터 하며 제발 한글만 나오라 빌었는데..... 이번에도 결국 질렀습니다 슬슬 할만하겠죠 뭐......
ekwl 게임은 재밌게 했어요 ㅎㅎ 하고나서 열이받게하는 타입이라고 생각합니다.ㅠㅠ 이미 팬이라고 할 수 있는지 여부도 모르겠지만 그래서 화가 나더라구요.. 내버린자식될뻔한게,,
갑자기 생각났는데 갓이터3처럼 나중에라도 코드베인이 스위치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갓이터같은 그래픽과 연출을 너무 좋아해서..
벙어리 캐릭터인게 맘에 안들지만 저도 갓이터, 코드베인같은 그래픽 좋아함 사실 딱히 싫어하는 그래픽도 없음 ㅎㅎ
그런가요? 그래도 갓이터3는 주인공 말 많은 편인데... 미션 중에도 상황에 따른 대사 몇 개씩 있고 특히 스토리 후반부에 음성 대사 쏟아내는 거 보고 커마로 만든 캐릭인데 이렇게 대사가 많다니 하고 놀랐었는데 말이죠..;;
얼굴에 저것좀..
수영복같은건 없나?
노출도가 부족해 옷이 다 거기서 거기양 ㅠㅠ
숏팬츠도 있고 스키니도 있고 일반 반바지도 있고 후반가면 나름 노출 있는 의상도 있는데... 저도 의상 별로 없단 리뷰 보고 아쉬워하며 시작했었는데 의외로 꽤 많아서 좋았었어요.
갓이터3에 토비마스요 코스튬, 호리타이조 코스튬 안나오나? 베스페리아에선 호리스스무 코스튬이 나왔다고 하던데...
락온 때문에 하다가 포기... 락온이 너무 잘풀려 ㅠ
가슴에 넘어갔다가 너무 취향에 안맞아서 그만둠. 그래도 가슴은 나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