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2만점대 개허접임.
렉 엄청 심한 건 딱 한 번 있었고 그 외엔 할만했음.
매칭은 1분안에 잡히는 거 같은데 우선순위 걸어놔도 말 그대로 우선순위일 뿐 지멋대로 가끔 잡힘. 아이템전이나 시간 전, 맵도 오브젝트가 간섭하는 거 걸리고. 이건 많이 짜증났음.
3만점 코앞에서 4연패해서 또 2만점 중반대 왔다갔다함.
근데 대난투 점수제가 너무 별로같음.
내가2만점대고 상대 18만점대인데 내가 이기면 상식상 많은 점수를 줄만한데 천 점 정도 주고 18만점 애는 9만점으로 하락 ㅡㅡ
배치든 뭐든 한판 졌다고 반 깍이는 거 보고 참;;나도 3연패하고 10만점에서 2만점으로 깍인거 보면 일부러 그런거 같은데.
20만이랑도 했는데 그 사람 내랑 해서 3연승하니까 40만까지 올라가고. 점수제 개인적으로 시스템 좀 이상하다 생각함.
그리고 링크 진짜 많고 개짜증남. 상단 세번베기 판정에 부메랑, 활, 폭탄 견제 너무 좋은 거 같음. 시바ㅠㅠ 그리고 악마성 도끼맨도 많이 보이던데 이 친구는 대충 파악되서 할만 했음.
잉클링 다 좋은데 스매쉬치기 너무 어려움. 잉크 묻히고 때리려고 해도 인풋렉 때문에 잉크 계속 굴러가고 ㅡㅡ 이걸로 몇 번이나 떨어짐 ㅠㅠ
대전 게임 특성 상 지면 짜증도 많이 났지만 개꿀잼임.
8만에서 130만까지 해본 결과 연승을 많이할수록 점수가 뻥튀기되는 시스템이더라구요. 한번이기고 지고하면 점수대는 거의 안오르는데 연승 몇번하기 시작하면 팍팍 오르더라구요.
더 연습해야 겠네요; 연승이 답인가
연승하는사람은 그 점수대가 아니라 판단해서 확 올려주는거 같아요
참고로 이 전투력이라는게 절대치가 아니라, 내 밑에 몇명이 있는지를 보여주는 지표라고 합니다. 2만점이면 내 밑으로 2만명이 있다, 내가 뒤에서 2만등이라는 얘기죠. 아마 이 수치 외에 보이지 않는 절대치 점수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연승하면 확확 오르는게 연승 보너스도 있는 것 같고, 이게 상대적인 등수를 나타내는 수치다보니, 특정 구간에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으면 그 구간을 뛰어넘는 순간 수치가 확 오르기도 하겠지요.
아.. 그런식이군요. 캐릭터별로 점수 나눠져있아서 다른 캐릭터들 다떨굴까봐 안하고 있네요;
윗분이 설명한대로 세계전투력은 공식측에선 거꾸로 순위로 소개했습니다. 그런 이유로 유저 유입에 따라 세계전투력이 바뀌기도 해요. 통곡의 벽? 구간이 있긴 합니다. 특정 점수를 넘기면 이후론 한번만 이겨도 몇만씩 엄청 뻥튀기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