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이미 Callisto Protocol의 개발사인 Striking Distance Studios에 대한 보고를 받고 있지만, Unreal Engine 5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미공개 타이틀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이제 스튜디오가 게임에 Co-op을 통합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이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가 더 있습니다 .
이 정보는 스튜디오 공식 웹사이트의 구인 공고를 통해 제공됩니다. 레벨 디자이너 인턴 구인 공고는 해당 직무에 대한 멀티플레이어 협동 이해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즉, Striking Distance Studios는 Callisto Protocol에 협동이 없었기 때문에 다음 프로젝트의 방향을 바꾸고 있습니다. 게다가 구인 공고에는 솔로 목표 기반 미션도 언급되어 있으므로 프로젝트에 두 가지 옵션이 모두 있을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아직 초기 단계이므로 앞으로 더 많은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을 것이므로 스튜디오가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이 흥미롭습니다.
어쨌든, Dead Space 3에는 협동 모드도 있었는데 ,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면 게임 플레이 경험에 더 많은 풍미가 더해지기 때문에 아주 유용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Callisto Protocol은 Dead Space의 야심찬 타이틀이자 정신적 후속작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반응은 기대에 미치지 못했고 스튜디오의 실패작 이 되었습니다 . 이 실패 이후 스튜디오는 해고에 직면했고 스튜디오가 망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하지만 Studio가 여전히 자신감을 갖고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타이틀을 찾고 있다는 사실은 좋은 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PS5 Pro에서도 개선되었습니다.
게임의 새로운 향상된 업데이트는 8K 30 FPS 또는 4K 60 FPS를 지원하므로 이 타이틀을 다시 플레이할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스튜디오 설립자&동업자들 죄다 퇴사하고 새로만든 REDACTED도 구입해 봤는데 너무나도 특색없고 노가다가 심한 평범한 로그라이크였내요 인심후한 스팀이니까 그점수 받는거지 팔릴작품이 아니었어요 칼리스토 실망하고 담작도 별로였는데 이번엔 잘나올까 싶은게 솔직한 마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