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감성적인 게임을 좋아해서 SKY-빛의 아이들 열심히 하고 있는데, 이번에 새로운 이벤트 시즌이 시작된 김에 플레이 추천 드리고자 합니다. SKY-빛의 아이들은 빛의 아이들이 되어 어두운 세계를 밝혀가는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로, 아름다운 그래픽과 감성적인 스토리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게임에서 ‘음악의 날’ 이벤트가 11월 25일부터 12월 9일까지 진행되고 있는데요, 단순히 게임 속에서 미션을 푸는 게 아니라 실제로 음악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이 특히 재미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다른 테마의 무대가 열리고, 각 왕국을 돌아다니며 주제에 맞춰 자유롭게 음악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악기를 선택해 연주하고, 그걸 녹음하면 공유기억으로 저장할 수 있는데, 말 그대로 이 공유기억을 다른 플레이어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직접 연주한 음악뿐만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들의 음악들을 듣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악기를 연습하거나 연주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는 점 또한 이번 이벤트의 묘미입니다. 또, ‘즉흥 연주대’ 아이템을 사용해 여러 악기를 동시에 연주하고, 다 함께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음악에 재능이 없더라도 여러 플레이어들과 함께 음악을 창작하고 공유하는 새로운 추억을 만들며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힐링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