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드』가 e스포츠 월드컵 2025에 참가한다고 발표
SEGA는 7월 7일부터 8월 24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리는 『e스포츠 월드컵 2025』에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드』가 참가한다는 소식을 발표했다.
볼리바드 리야드 시티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e스포츠 이벤트에 참석하는 팬이라면 본작의 시범 경기 및 자밀 모터스포츠 파크(Jameel Motorsport Park)와 협업한 몰입형 실제 레이싱 경험을 기대할 수 있다.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드 쇼매치는 현지 시간 기준 8월 5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대회장 내 게이밍 홀에서 열릴 예정이며, 9월 출시를 앞둔 이 게임의 박진감 넘치는 경쟁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SEGA는 행사 기간 내내 자밀 모터스포츠 파크와 함께 한시적으로 카트 레이싱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특별한 체험현장에서는 크로스월드를 테마로 소닉, 너클스, 젯, 섀도우를 본따 디자인된 고카트, 트랙, 헬멧을 선보이며, 팬들이 게임 안에서 경주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높이 4미터의 초대형 소닉 조형물도 함께 전시되며, 크로스월드의 세계를 현장에서 실감 나게 체험할 수 있다.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드와 실제 모터스포츠의 이번 크로스오버는, 세가의 확장 중인 트랜스미디어 사업에 또 하나의 입지를 더하며, 글로벌 e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혁신에 대한 SEGA의 의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