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식 포인트에 보너스 EXP는 신중히 사용할 것 (1회차 렙 다운 기능 없음, 단, 엔딩본 후에는 조절 가능)(도움 : 기린의날개0님)
▶ 휴식 포인트에 잼 크래프트는 단계별 순차 제작 형식 아님, 재료만 있다면 바로 10단 제작 가능
▶ 노폰코인 소지제한 99개
▶ 노폰코인 실버는 클래스 업, 요리 제작, 악세 교환에 사용
▶ 노폰코인 골드는 잼 제작, 악세 교환에 사용, 보통 잼 10단 제작에 사용 (도움 : Michel LapHeaven님 / 때려처안해님 / 루리웹-0983880944님)
▶ 인터링크 레벨은 융합아츠를 많이 사용해야 오름
▶ 인터링크 레벨이 오르면 우로보로스 공격력 오름
▶ 전투 중 -키 길게 누르면 배틀메뉴 진입, 포기 다시시작 선택 가능
▶ 보스와 전투 중 클래스 마스터를 찍었다면 배틀메뉴 > 다시시작 > 클래스 변경 후 재전투 해도 됨
▶ 전투 중(발도중) R3로 퀵 무브 사용 가능
▶ 퀵 무브로 범위 공격 한정 회피가능 (도움 : 쿠마밥님)
▶ 퀵 무브 연속 사용으로 전투 중 빠른 추격·도주 가능
▶ 클래스 마스터 아츠 동 세력 끼리 공유 불가능
(ex) 케베스 세력 소드 파이터 마스터 아츠 > 아그누스 세력 질풍술사 사용 가능
케베스 세력 소드 파이터 마스터 아츠 > 케베스 세력 헤비 가드 사용 불가능)
▶ 클래스 마스터 스킬 세력 상관없이 사용 가능
▶ 체인어택은 기본 3턴, 히어로 오더는 기본 턴에서 차감 안됨, 우로보로스는 추가 턴
▶ 체인어택시 우로보로스 턴 종료되면 체인 강제 종료
▶ 체인어택시 TP 100~149% : 동료 1명 리턴 / TP 150~199% : 동료 2명 리턴 / TP 200%이상 : 동료 3명 리턴
▶ 체인어택시 히어로는 힐러롤 적용X, TP 99% 넘김
▶ 체인어택시 오버킬 달성하면 추가 경험치 획득
▶ 최종지역 60-65렙에 진입하면 적당 / 최종보스 70-75렙에 전투하면 적당
▶ 동 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잡아야 클래스 해금 포인트 빨리 참
▶ 소울 포인트(SP)는 퀘스트 클리어, 유니크 몹(황금날개) 토벌 등 특수 상황에서만 획득
▶ 유니크 몹(황금날개)토벌 시 해당 장소로 빠른 이동 가능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범위 공격 한정 회피가능요 일반 오토어택이랑 단일타격 아츠는 회피 불가요… 근데 타이밍도 애메하고 카메라 앵글고 안좋와서 그냥 하드모드나 아이오니온 강자들 상대할때는 우로보로스 변신으로 회피 카운터 먹이는게 더 효율적이에요
노폰코인 골드로 재료없이 젬 제작 가능합니다. 단 많이 필요함 ㄷㄷ
알짜배기 팁들이네요
퀵무브에 회피기능이 있나요?
레렐
범위 공격 한정 회피가능요 일반 오토어택이랑 단일타격 아츠는 회피 불가요… 근데 타이밍도 애메하고 카메라 앵글고 안좋와서 그냥 하드모드나 아이오니온 강자들 상대할때는 우로보로스 변신으로 회피 카운터 먹이는게 더 효율적이에요
우린 그걸 회피가 아닌 이동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아니요 발동 동시에 눌러도 데미지가 안들어가니 회피라고 봐도 되지안을까요? 구지 회피라고 뜨는것만 회피로 본다면 이동이라고 봐도 되긴합니다.. 미리 도망 치지 않고 범주내에서 적 이 모션이 들어간상태에서 눌러도 데미지가 안들어가니깐요
회피 되던데요??
이 댓글 보기 전까진 범위 밖으로 나가라는 줄
체인어택시 우측 하단 체인어택 게이지가 0이되면 종료됨 전 이걸 레벨 80때 알게된 ;;;;
0이 되는 순간에 우로보로스 오더가 나올 조건을 달성시키면 0이 돼도 한번더 가능합니다
이런 디테일이 있었다니 놀랍네요;;
골드 코인으로 템사는건 비추 해보니까 200개정도 나오는데 젬 10단계 사는게 좋을듯 120짜리 잡아도 더럽게 안나옴
지금까지 악세 사는게 국룰인 줄 알았는데 젬이 국룰이었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골드코인 99개로 젬 부터 일단 하나 뚫는게 거의 국룰인것 같네요.
1회차 렙다운 기능 없음 <- 이거 약간 오해의 소지가 있을거 같습니다 1회차라도 엔딩본다음에는 조절이 가능하니까요 뒤에 “단, 엔딩본 후에는 조절 가능” 붙이는건 어떨까 하네요
이건 바로 수정할게요! 정보 감사합니다!
엔딩을 본다음은 그게 2회차 자나요. 추가요소도 처음부터 시작해야 되던데.. 엔딩이후 플레이가 계속 이어지는것도 아니고. 이어할려면 2회차를 해야하는데.
히어로 오더는 기본턴 차감이 안된다고요??? 이걸 이제서야 알았다니
배틀메뉴 진입은 몰랐는데 큰 도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휴식경험치는 막사용해도 상관 없을거같은데.. 클래스 해금이나 레벨업은 비슷한 레벨의 유니크몹 상대하면 크게 문제가 안되는거라..
게임이 재미가 없어져요
비슷한 레벨로 전투 재미를 챙겨가겠다라고 하는게 아닌 이상 1회차는 그냥 보너스 막 사용하고 엔딩 이후에 레벨 낮춰서 클래스 해금하는게 훨씬 편한 것 같습니다.
와 꿀정보입니다 추천
추가로 맵 억지로 다 탐험 할 필요없음 서브퀘들로 대부분 가게되어있음
꼭읽어보고 플레이하는게 좋은내용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