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정리를 좀 해서 다시 써볼까 합니다.
스샷의 상태가 안좋은 이유는 영상을 찍고 그걸로 다시 스샷을 찍어서 그러하옵니다 굽신굽신..
먼저 드리는 덤 : http://youtu.be/W73iqGcxIXU
인프라 멀티 테스트 플레이 해본 영상.
1. 블러드 레이지 시스템
아라가미를 공격하면 화면 우측에 표시된 흡기율이 점점 상승. 100% 돌파시 사용가능
발동시 조건을 선택. 조건이 어려울수록 신기의 폭주율은 상승
30초의 제한시간동안 설정해둔 목표를 해결해내면 발동.
조건을 어렵게 걸면 걸수록 폭주율이 올라가 블러드 레이지 발동중의 공격력이 올라간다.
블러드 레이지 발동중에는 완전무적. 공격력도 대폭상승.
자신이 아닌 아군이 블러드 레이지 발동시에도 왼쪽에 조건이 보이니 동료의 조건 달성을 위해 좀 열심히 해주자
2. 스킬 인스톨
합성에 생긴 신규 메뉴. 검신, 총신, 실드에 스킬을 추가해서 달아 줄 수 있게 되었다.
임무 종료시 이렇게 스킬카드 개념으로써 신기를 받을 수 있는데 이걸 사용한다. 카드는 소모품.
그 동안 얻어둔 카드중 사용할 카드를 먼저 고르고
스킬을 추가할 신기를 선택.
이렇게 추가 가능. 스킬은 4개까지 가능하며 그 이상의 스킬을 집어 넣을 시에는 기존의 스킬을 지워야 한다.
해당 무기에 원래 달려있던 스킬도 교체가능.
3. 퍼스널 어빌리티
터미널의 신규 요소.
는 사실 전작에 있던 NPC 성장을 약간 강화한 요소. 이곳에서 각자의 어빌리티의 설정과 의상변경이 가능하다.
여기에 사용되는 AP는 동료를 데리고 미션에 나가면 획득가능.
빈 공간이라도 이렇게 AP를 소모하여 달아줄 수 있다. 의상도 AP를 사용.
4. 기타 추가요소
1) 내가 때린 데미지가 눈에 보이게 되었다. 숫자로 간단히 표기. 은근히 도움된다.
2) 무기별로 신규 블러드 아츠 조금씩 추가.
3) 스킬에 레벨 개념 추가. 같은 스킬이라도 레벨이 높으면 효과가 더 강력하다. 마이너스 레벨도 존재.
체험판의 쭉 달리는 플레이타임은 2시간이 살짝 넘는 정도네요.
아직 제가 파악하지 못한 요소도 분명 있을거라 생각되니 좀 더 해봐야겠습니다.
신규무기인 낫은 아직 제가 제대로 못써봐서 할 말이 없습니다. 아직 수련이 부족합니다.
갓이터1부터 롱블레이드만 쓰다보니 좀 그렇네요 ;....
좋은글 감사합니닷. 낫은 블러드아츠 다 써보고 판단해봐야겠음
완전폭주신기에 받는데미지추가를 지울수있겠군요ㅠㅠㅠ
흡기율이아닌 환기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