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제가 게임성 그 자체를 비난하며 "쓰레기 같은 게임"이라고 한 것이 아니니 오해 마시기 바랍니다.
페이트시리즈 좋아하고 지금도 안 접고 끊기는 화면 참고 바라보면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잘 만들었고 재미있으니까요.
비판할 건 해야 합니다. 저는 스위치 최적화를 문제 삼은 겁니다.
풍화설월 스위치버전과 페이트는 프레임드랍이 10배정도는 차이납니다.
제가 게임성 그 자체를 비난하며 "쓰레기 같은 게임"이라고 한 것이 아니니 오해 마시기 바랍니다.
페이트시리즈 좋아하고 지금도 안 접고 끊기는 화면 참고 바라보면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잘 만들었고 재미있으니까요.
비판할 건 해야 합니다. 저는 스위치 최적화를 문제 삼은 겁니다.
풍화설월 스위치버전과 페이트는 프레임드랍이 10배정도는 차이납니다.
...........
제가 게임성 그 자체를 비난하며 "쓰레기 같은 게임"이라고 한 것이 아니니 오해 마시기 바랍니다. 페이트시리즈 좋아하고 지금도 안 접고 끊기는 화면 참고 바라보면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잘 만들었고 재미있으니까요. 비판할 건 해야 합니다. 저는 스위치 최적화를 문제 삼은 겁니다. 풍화설월 스위치버전과 페이트는 프레임드랍이 10배정도는 차이납니다.
풍화설월을 안하셨나봐요. 제가 해보니 딱 둘이 같은 엔진이고 똑같은 수준의 드랍이던데 ㅎㅎㅎ
제가 게임성 그 자체를 비난하며 "쓰레기 같은 게임"이라고 한 것이 아니니 오해 마시기 바랍니다. 페이트시리즈 좋아하고 지금도 안 접고 끊기는 화면 참고 바라보면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잘 만들었고 재미있으니까요. 비판할 건 해야 합니다. 저는 스위치 최적화를 문제 삼은 겁니다. 풍화설월 스위치버전과 페이트는 프레임드랍이 10배정도는 차이납니다.
이상한데요 저도 풍화설월 500시간정도 했습니다만 사무라이램넌트 맵 돌아다닐때 프레임드랍도 풍화설월 가르그마크 수도원이랑 거의 똑같고 전투시 프레임드랍도 본편 기사단 대 기사단 전투씬 + 캐릭터 간 전투랑 거의 똑같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풍화설월도 개판이었고 페이트도 나아진게 없단 소리죠. 근데 풍화설월보다 더하다고는 느끼지 않습니다. 전 덜하다고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