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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XX와 너무 멀리 떨어지면 미션에 실패합니다'
npc가 몬스터한태 한대라도 맞으면 리셋함
이봐요 너무 빨라요 천천히 가주세요 으아악 괴물이다 사, 살려줘요 으아아악... NPC가 사망하여 퀘스트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먼저가서 거리 좀 떨어지면 지혼자 멈춰서서 기다리고 걍 먼저가면 알아서 뛰어오게 만들어..
그건 아님(단호)
답답해서 미리 먼저 가있으면 중간에 멈춤 무조건 가까이서 있어야만 움직임
'XXX와 너무 멀리 떨어지면 미션에 실패합니다'
그건 아님(단호)
ㅇㅈ (동의)
npc가 몬스터한태 한대라도 맞으면 리셋함
알론지 하나만 알아듣겠네
이자식 후비안이구나!
고증이 미쳤는데..?
존나 잘만들었네 ㅁㅊㅋㅋㅋㅋ
아뇨 에이펙스 레전드에서 왓슨이라는 캐릭터가 자주 씀
삭제된 댓글입니다.
묻지말아줘요
적 처치한다고 뛰쳐나간 다음 처치하면 이동하는게 아니라 달려나가기 전 위로 돌아가서 멈춰선 다음 몸 돌려서 다음 포인트까지 걸어가는 능력은 덤 그래 던홀드의 스랄 너 말이야!!!!
관우천리행 딱 생각나네 ㅂㄷㅂㄷ
답답해서 미리 먼저 가있으면 중간에 멈춤 무조건 가까이서 있어야만 움직임
이봐요 너무 빨라요 천천히 가주세요 으아악 괴물이다 사, 살려줘요 으아아악... NPC가 사망하여 퀘스트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먼저가서 거리 좀 떨어지면 지혼자 멈춰서서 기다리고 걍 먼저가면 알아서 뛰어오게 만들어..
폴아웃 댄스가 생각나네
플랫포머 게임에 피격시 넉백 넣는것도 ㄹㅇ ㅈ같음
마지막 멘트 고속도로 1차선에서 최저 속도로 정속 주행하다가 추월하려고 2차선에서 앞지르려고 하면 가속하는 새끼다!
위쳐3가 저 속도 맞춰줘서 그부분은 너무 좋았음
대체 왜 그렇게 만드는지 모르겠음 그게 무슨 장점이 있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이속 똑같이 하는게 피차 편할거 같은데 대체 무슨 이유로 굳이 귀찮게 따로따로 설정하는거지?
개발자가 머리 쓰지 않아도 플탐이 늘고 난이도가 늘어요
이속 똑같이 하면 대상보다 앞쪽에 적들에게 일점사당하고 있을 때 따라잡아서 보호해줄 수가 없음
걷는 속도랑 같거나 느리면 너무 속도가 느리고 달리는 속도보다 빠르면 플레이어가 놓치면 못따라잡아서
오래된 우주해적 게임에서는 보호 대상을 버리고 가거나(...) 내가 먼저 가서 보호 대상과 위치를 바꾸는 스위치 텔레포트 스킬을 이용해 해결한다.
그래서 그런게 CDPR은 어느정도 맞출수 있게 강제로 걸어가게 하더라 사펑할때 좋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