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가드 무기는 안쓸줄 알았는데 막보한테는 쓸만하군요...
패턴도 다양하고 낚시 패턴, 카운터 패턴 등등 어려웠네요...ㄷㄷ
D.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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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딴게 막보라니
머싯씁니다
댓글 감사합니다...ㅎ 근데 확실히 프롬겜하고 비교하면 억까나 랜덤 카운터가 너무 많네요 한마디로 패턴운빨이 심해요ㅋㅋㅋ
일본겜처럼 전투가 정밀하게 설계된 느낌이 없는 것 같습니다... 잘 때리고 있는데 지 불리하다고 갑자기 순식간에 기상해서 공격하는 패턴도 그렇고..
오오 전투겜 좋아하시나 보군시군요 저도 말씀하시는거에공감합니다 패링을 성공하면 이점이 많아야하는데 그냥 랜덤 카운터 패턴으로 쳐맞을 때 진짜 화딱지 나더라구요... 이런 보스들은 한번 잡으면 다시는 안잡고 싶어지네요... 확실히 일본겜과 비교하면 깊이감이 부족한 전투 퀄리티였습니다
한번도 시도는 안해봤는데 생각해보니 블로미터 터지고 나서 때릴 수 있는 타수가 정해진 보스라서 크로스가드가 강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맞습니다 막보는 패링을 많이 해봐야 실질적으로 체력을 깎을 타이밍을 많이 주지 않아서 비효율적입니다 해서 한번이라도 기회가 오면 크로스가드의 높은 공격력으로 효율을 찾아 먹는거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