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차 마법사를 스펠블레이드로 해서 이전작 인퀴지터때처럼 거의 근접위주로 진행했었는데요.
이것도 재밌다고 느꼈는데,
역시 로그네요.
경량, 중량, 충전공격등등 마법사에 비해 더 다양하고 좀더 템포가 있어서 확실히 재밌습니다.
이제 막 2회차 시작해서 스킬도 별로 없는데 이정도니, 나중이 더 기대되네요.
워리어도 슬레이어가 시원시원하게 깨부수는 직군같아서 끌리긴한데,
얘는 연계스킬이 좀 부족한거같더라고요. 워리어 클리어하신분들은 어떤 직군을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챔피언이 방패위주라 재미없을줄알았는데, 빨간공격마저 방어, 반격기술이 있는거보니 되게 끌리긴하더라구요.
방패 캐릭이 오리진, 2 때는 단지 어그로 끄는 탱커였고, 인퀴지션 때는 옆에 환영으로 길막도 하고, 가드하면 쉴드게이지도 생겨서 더 전략성 있어지긴 했지만.. 딱히 공격이랄게 기억에 남는게 없었는데. 이번 베일가드에서는 쉴드로 패링하는 느낌도 좋아지고, 방패던지기가 세번까진가 받아치기 가능한데 데미지도 상당해서, 방패들었다고 전작들처럼 정적이진 않더라구요~ 로그는 최고 난이도로 진행하면 소울류 스릴이 있다고 하던데, 저 같은 유저는 시도할 엄두도 안날듯..💦
방어나 패링 타이밍이 어렵더라고요. 특히 중량공격같은것들은 도중에 끊을수도 없고.. 갑자기 패링불가 기술이 들어오고 하다보니. 보통난이도로 하고 있는데, 최고 이전난이도로 바꿀까봐요. 확실히 익숙해진 2회차는 쉽네요 보통이.
확실히 난이도가 좀 있어야 더 재밌다는 의견이 많더라고요. 낮으면 그냥 핵앤슬래시 게임이 돼버리는데, 올리면 없던 전략성을 요구하게 된다네요.😅 근데 난이도 올리면 제다이 시리즈처럼 패링구간이 좁아져서 더 타이밍잡기 힘드실텐데.. 난이도 프리셋 말고 세부설정에서 조정해보심이.
아랫 글 동결세팅 하시면 무슨 전문화를 해도 수월합니다. 다만 후반 빌드라
챔피언가서 패링이나 제압하면 화염무기 되는거 달고 니가와 한번 한다음 불태워 때려박는 느낌으로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성능은 보스도 10렙 차이정도는 재밌게 잡을만하네요
듀얼리스트로 괴사로 템 맞추고 하고 있는데 좋습니다 유니크무기 항상 괴사 발동 얻으면 확실히 더 좋아져요 로그 자체가 치고 빠지기가 너무 좋고 특히 법사 잡기가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