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콘솔 버전의 새로운 출시 날짜는 없지만, 진행 상황과 과제에 대해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현재 시뮬레이션 문제(CPU)와 그래픽 문제(GPU)가 모두 발생하고 있으며, 플레이어가 프레임 속도 저하나 메모리 과부하를 유발하는 특정 동작을 수행할 때 눈에 띄게 나타납니다. 이러한 문제는 콘솔의 하드웨어 제한으로 인해 특히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 개체가 포함된 대형 건물을 배치할 때 시스템은 데이터 로드를 처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계산 프로세스(예: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또는 개체가 기존 자산과 겹치는지 확인) 중에 성능 병목 현상이 발생하여 이러한 눈에 띄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현재로서는 그래픽 품질을 크게 낮추면 게임을 안정적이고 플레이 가능한 상태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는 우리가 기꺼이 타협할 수 없는 수준입니다. 허용 가능한 수준에 도달하려면 콘솔 버전을 공유할 준비가 되기 전에 시뮬레이션과 메모리 사용량 모두에 추가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시기상조이며 잠재적으로 오해의 소지가 있는 추정 출시일을 전해드릴 수 없습니다. 콘솔 릴리스는 여전히 우리에게 최우선 과제이며, 전문가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여러 솔루션을 모색하고 있으며, 시티즈 스카이라인2 의 콘솔 버전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pc도 못잡았는데 콘솔이 잡히겠냐 싶다
1 만든 사람들 다 나갔나?
pc판도 아직 인구 일정수 넘어가면 프레임 100 뽑던 고사양pc에서 30프레임으로 돌아가는데..
PC판 하다 이제 쉬고있는데, 이거 근본적인 시뮬레이션 뭔가 바꾸지 않는이상 답이 없어보이는... 초고사양 아니면 10만쯤이 인구수 한계...
에라이
PC판 하다 이제 쉬고있는데, 이거 근본적인 시뮬레이션 뭔가 바꾸지 않는이상 답이 없어보이는... 초고사양 아니면 10만쯤이 인구수 한계...
1 만든 사람들 다 나갔나?
pc판도 아직 인구 일정수 넘어가면 프레임 100 뽑던 고사양pc에서 30프레임으로 돌아가는데..
에라이
pc도 못잡았는데 콘솔이 잡히겠냐 싶다
이쯤되면 게임패스 사기극 아니냐. 게임보고 장기결제했는데 연기만 계속하고 이제는 무기한연기로 유저들 희롱하는듯.
애초에 저 게임 유저들은 PC로 하고 있겠지. 콘솔의 한계가 있어서 전작도 그랬는데
누가보면 무기한연기를 마소가 한줄 알겠네요.
심시티 리부트도 최적화 문제때문에 크기 작아져서 망했는데 역사는 반복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