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독점 예판 엑원S 기어즈 리미트 에디션..
힘들게 받았지만
택배도 운좋게 잘 받고 본체도 그나마 양호 하고 다 좋았습니다.
하지만 패드 십자키 불량..살살 누르면 잘 입력 되는데 쬐금만 세게 누르면 십자키가 먹통이 되어버리더군요;
십자키를 살살 눌러야 입력이 됐습니다.
본체 소음이나 박스등 전부다 만족하고 좋았는데 요놈에 패드가 발목을..
개인적으로는 패드만 교환을 원했습니다.또 뽑기운을 시험해보고 싶지 않아서요..
그래서 패드만 교환을 원해서 마소코에 문의를 하니 이렇쿵 저렇쿵 처음 상담원은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했고..(월요일날 제가 내용을 작성했었습니다.)
두번째 상담원에게 대신 사과를 받고 재고가 있으면 당연히 패드만 교환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렇게 해달라고 하니 패드 재고를 알아보는데 3일은 걸린다고 하더군요..
알아보는데 이렇게 오래 걸린다고 하니 이해가 안되었지만 기달렸습니다.
그러다가 하이마트에도 문의 해보니 환불은 10일 이상 걸리고 통째 교환은 더 걸릴줄도 모른다고 하고..
그리고 통째 교환은 온전한 제품이 튼튼히 포장되어서 갈지 안갈지는 확실히 모르시겠다고 하시고..
그래서 제가 알고 있는걸로 문의를 했습니다.
"어차피 총판은 동서이고 동서에서 물건을 띄어와서 판매하는거고 불량이 나면
다시 동서에 보내고 품질이상 테스트를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왜 이렇게 일을 어렵게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내가 직접 가서 패드만 교환받으면 안되는겁니까?"
절차가 있어서 절대로 안된다고 합니다(-ㅅ-);
상식적으로는 가서 5분정도면 테스트 받고 교환 받을수 있는 상황인데..
그래서 어제 마소코에 전화해서 다시 문의를 해봐서 직접 총판 동서에 가서 패드만 교환을 받으면 안되는지를 문의했는데
그것도 똑같이 안될꺼라고 합니다..
그러자 상담원분이 제가 안타까웠는지 국내 엑원 구매 팁을 하나 알려주더군요..저도 알고는 있던거지만..
웬만해서는 무조건 총판에서 구매하시는게 초기 불량 교환이나 환불등에는 좋으시니 총판쪽에서 구매하는걸 추천해 주셨습니다.
왜냐하면 어차피 다른 판매원들은 총판에서 물건을 받아서 판매하는거라 다른곳에서 구매하시면
한단계 더 거치게 되는 꼴이라고하시더군요..
그래서 제가 "엑원S 기어즈4 한정판은 쥐마켓 하이마트에서 단독 독점 판매한거 아닌가요?그래서 어쩔수 없이 거기서 구매한건데.."하고 물어보니
그것도 어차피 동서에서 넘겨줘서 판매 했던거라 동서에서도 분명 판매 했을것이라고..
한마디로 요번 예판은 개인적으론 "무의미"했던 것입니다.
동서에서도 진작에 판매하는줄 알았다면 이런 예판따위 하지도 않았죠;;
상담원분이 내일까지 패드 재고를 알아봐 드리겠지만 내일까지도 못 알아내면 그냥 환불하시고 새로 구매하시는걸 추천해 주셨습니다.
제가 그냥 웃으면서 "재고를 알아보는데 4일정도나 걸리는거 보면 재고가 미국에 있나보죠?"라고 말씀드리니 더이상 어떻게 해드릴 방법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
.
.
.
.
.
그래서 그냥 동서에 전화해서 엑원S 기어즈4 한정판 퀵으로 쏴 달라고 했습니다.
참 이게 모하는 짓인지..비판이 필요할땐 비판을 하는 편이지만 손은 구매를 하고 있네요..
(-ㅅ-);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에 또 개봉을 해서 패드를 자세히 만져보니
정상이였습니다..감격이군요..ㅜㅅㅜ..
하지만 본체는 이전 본체보다 실기스와 뒤똑 단자가 더 심하게 찍혀 있더군요;
뒤쪽단자 첫번째 사진이 처음 마음에 들어했던 본체이고 두번째 단자 사진이 오늘 구매한 제품입니다.
모 마소 제품은 지극히 개인적으로 마감이 정통적으로 별로인 성향이 있는거 같아서 본체만 불량이 없으면 그냥 그려려니 할려고 했습니다.
이렇게 해보고 싶었네요 갑자기(-ㅅ-);
일단 두번째 패드,본체를 사용 해보니 아주 다행이 소음도 꽤 조용하고 작동상에도 문제는 없는거 같습니다.
아무 탈없이 잘 사용 했으면..
언젠가는 국내 엑박 유저분들도 그나마 제대로된 게임홍보,AS,고객대응등 서비스를 받으며 게임 라이프를 즐길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국내에 구입하는 분들이 그렇게 많지 않음에도 후기들이 올라오는 상황을 보면 마소제품은 그냥 전반적으로 마감이 좋지 않다고 생각해야할거 같네요. 저도 다음달쯤에는 엑원s를 받을텐데 제발 기계 결함이라도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소음이나 기기 찍힘 등은 그냥 각오해야겠네요.
역시 마소 제품 마감은 여전하군요~ 고생하셨어요~
마감은 엑원 엘리트도 그렇고 별로더라구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국내에 구입하는 분들이 그렇게 많지 않음에도 후기들이 올라오는 상황을 보면 마소제품은 그냥 전반적으로 마감이 좋지 않다고 생각해야할거 같네요. 저도 다음달쯤에는 엑원s를 받을텐데 제발 기계 결함이라도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소음이나 기기 찍힘 등은 그냥 각오해야겠네요.
정말 고생 많으십니다 ;ㅂ;
역시 마소 제품 마감은 여전하군요~ 고생하셨어요~
헐 그냥빠르게 처리해도 될걸 시스템 영 아니네요 고생하셨네요
이제 편안한 맘으로 즐기시는 일만 남으셨네요. 저도 한정판 패드 X버튼이 약간 문제가 있는듯 한데 조립공정상 품질관리가 좀 부실한가 보네요..
마감은 엑원 엘리트도 그렇고 별로더라구요
전쟁하자는 거 같아요 마소 코리아 AS 대응 하는 꼴 보면요 상담원이 말 뚝뚝 짤라먹고 한두번이 아니네요 말하고 있는 도중에 말 짜르고 들어오니깐 기분 엄청 상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