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이야 나쁜부분 ,좋은부분도 있고. 뭐 개선도 될테니 걱정은 크게안됩니다. 이번작이 장기지원게임이기도 하고요.
오히려 5처럼 피드백받고 이상해질게 더 우려되는군요. 5가 참 초기엔 밸런스 좋았는데 피드백 받고 이상해졌지요.
이번작은 헤일로인데도 적이 죽는 TTK가 상당히 짧아져서 게임이 시원시원하고 좋아 보이더군요. TTK측면에서 최악은 헤일로 리치였는데 (헤2 브루트들을 꼽는분들도 게시죠)반대되는 방향 마음에 듭니다.플라즈마 피스톨이랑 정밀무기 강요 메타 정말 싫었거든요.갸뜩이나 무기 2개만 들고다니는게 헤일로인데 말이죠.
(대폭강해진 연사무기와 빠른 TTK를 보여주는 플레이영상)
그리고 연사무기도 상당히 강하고 3점사소총도 연사무기로 착각할만할 정도로 발사속도가 빨라서 좋은데 문제는....
서양애들이 그래픽보다 이 TTK와 연사무기를 고깝게 보는 애들 많다는거죠. 그들눈에는 달리기 있는것도 불만이니 이것도 집요하게 물고 늘어질겁니다.
타격감쩌는군요
저도 기존 헤일로의 TTK가 상당히 불만이었습니다. 헤일로 멀티가 고인물화 되는데는 긴 TTK와 헤드샷위주의 게임플레이가 엄청 크게 작용한다고 보거든요. 이번작에서 이런 변화는 정말 좋은 방향이라고 생각되네요
개인적으로도 343이 팔랑귀라 문제라고 봅니다 태업을 할만큼 여유만만한 놈들은 아닌데 이것저것 다 들어주느라 핵심을 놓치는거같네요
멀티 매그넘 대전 시즌2면 좀... 싫어질거같아요 진짜 ㅋㅋㅋㅋ
헤일로 정체성을 고대로 유지하느냐, 좀더 현대식으로 발전시키느냐 맨날 나오는 주제라 또 팬들끼리 치고받고 싸울 듯 하네요 ㅎㅎ;
저도 기존 헤일로의 TTK가 상당히 불만이었습니다. 헤일로 멀티가 고인물화 되는데는 긴 TTK와 헤드샷위주의 게임플레이가 엄청 크게 작용한다고 보거든요. 이번작에서 이런 변화는 정말 좋은 방향이라고 생각되네요
이번작은 멀티말고 켐페인에서 TTK감소가 정말 눈에 들어오더군요. 그린스컬같은 외국 유트버들 말들어보면 영웅에서도 TTK는 큰차이없다고 합니다.
타격감쩌는군요
빠른 TTK에 적들 피격모션이 합쳐서 타격감 좋더라고요. 특히 달려오다가 넘어지는 모션과 아머 부위파괴도 좋고요.
개인적으로도 343이 팔랑귀라 문제라고 봅니다 태업을 할만큼 여유만만한 놈들은 아닌데 이것저것 다 들어주느라 핵심을 놓치는거같네요
Ttk가 너무 빠르면 너무 적들이 픽픽쓰러져서 게임이 너무 가벼워져서 별로임 . 모던싱글이나 배필싱글처럼 별볼일없는 싱글이 될 공산이 큼 . 번지가 괜히 ttk른 느리게 만든게 아님.
그정도로 픽픽쓰러지진않네요. 영상보면
멀티 매그넘 대전 시즌2면 좀... 싫어질거같아요 진짜 ㅋㅋㅋㅋ
헤일로 정체성을 고대로 유지하느냐, 좀더 현대식으로 발전시키느냐 맨날 나오는 주제라 또 팬들끼리 치고받고 싸울 듯 하네요 ㅎㅎ;
이번 작은 적들 에너지쉴드가 없나보네요?
원래 그 아비터 종족 뭐더냐 게들만 실드 있지않나요?
아 엘리트만 있었던가여, 기억이 잘 안나서.. 보니까 인피니트도 엘리들은 쉴드가 있나보네요.
엘리트는 있고 브루트는 대신 아머가 있습니다.그래서 아머파괴되죠
베타나 초기엔 연사무기도 재밌었는데 후반갈수록 너프시켜서 매그넘대전 뭐하는짓인지 참나
그래서 올드팬들 의견을 마구 수용하면 안 되는 거죠... 아직도 스프린트 가지고 징징대는 팬들도 있는데...
리치딱좋았었는데
대부분 피드백은 비쥬얼한면이라 그런걱정은 안해도 되지 않을까란 생각이 듭니다.
또 기승전 리치까기인가요. TTK 타령하시는데 이거 너무 낮으면 오히려 무기들의 개성과 전략성을 못살리게 됩니다. 멀티나 캠페인이나 콜옵처럼 되길 원하시는건가요 ㅋㅋㅋ 질주관련 의견은 저도 님 의견에 동의합니다만 TTK 낮다고 징징거리는건 좀 아닌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