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통해 게임패스 울티메이트를 구독한 이력이 계정에 남아있는 경우 한달간 skt이외에 방식으로
xbox 구독서비스를 사용할수가 없네요.
리딤 코드 말고 마소 공홈이나 엑박 기기내에 구독관리 통해서듀 마찬가지입니다.
아무리 변경하려해도 시스템상
다시 시도하세요. 라고 오류 메시지가 나옵니다.
고객센터 문의하니까 한달지나면 갱신방법 고정이 사라진다는데
경우에 따라서는 skt주문 이력을 삭제가능하지만
전 안된다고 무조건 한달 기다리라고 답변받았습니다.
저도 같은 케이스였는데 채팅으로 문의하니 이력 삭제가 가능하다 해서 정상적으로 만료처리 되었습니다.
저도 같은 케이스였는데 채팅으로 문의하니 이력 삭제가 가능하다 해서 정상적으로 만료처리 되었습니다.
이리저리 시도해 본 결과 해당 상태에서 골드는 공홈이나 리딤코드나 둘다 불과고 엑박 울티 한달권은 카드 결제로 변경가능하네요. 이후 결제변경 가능하긴 하네요. 당분간 온라인땜에 골드만 쓸려고 했는데 어쩔수없이 게임패스 울티 한달권을 추가 결제해야만 했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