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tana
추천 1
조회 47
날짜 04:46
|
AnYujin アン・ユジン
추천 1
조회 64
날짜 04:45
|
FoxPhilia
추천 1
조회 29
날짜 04:45
|
냥념통탉
추천 1
조회 36
날짜 04:45
|
에피스테메Episteme
추천 1
조회 45
날짜 04:44
|
루리웹-5413857777
추천 3
조회 108
날짜 04:44
|
고장공
추천 1
조회 79
날짜 04:43
|
아케미 호무라
추천 0
조회 72
날짜 04:43
|
AnYujin アン・ユジン
추천 1
조회 95
날짜 04:43
|
Exhentai
추천 1
조회 32
날짜 04:43
|
Wa!SANs!
추천 1
조회 55
날짜 04:42
|
어둠의원예가
추천 1
조회 66
날짜 04:42
|
진시
추천 0
조회 64
날짜 04:42
|
검수되지않은괴계정
추천 0
조회 136
날짜 04:40
|
Phenex
추천 1
조회 164
날짜 04:40
|
LEE나다
추천 0
조회 54
날짜 04:40
|
아마미즈
추천 2
조회 64
날짜 04:40
|
루리웹-1543023300
추천 2
조회 132
날짜 04:39
|
AnYujin アン・ユジン
추천 0
조회 132
날짜 04:38
|
남동생은 날개가있었다
추천 0
조회 84
날짜 04:37
|
이즈엘
추천 4
조회 135
날짜 04:37
|
현자 로벨리아
추천 0
조회 95
날짜 04:36
|
AnYujin アン・ユジン
추천 2
조회 226
날짜 04:36
|
정의의 버섯돌
추천 3
조회 183
날짜 04:35
|
후방 츠육댕탕
추천 9
조회 1061
날짜 04:35
|
농부카이토
추천 1
조회 113
날짜 04:35
|
토코♡유미♡사치코
추천 0
조회 53
날짜 04:35
|
히키관련
추천 1
조회 88
날짜 04:35
|
한국 기준으로는 전기차 화재가 많은거 맞음
요즘은 이게 언론의 순기능인가 착각하기도함 편파방송 점점심해짐
탄압만이 답이다.....이놈들 대체 얼마를
저런 기사가 쏟아지니 전기차 기피는 그러려니 하겠는데 그러고 선택하는게 하브인건 진짜 이해 안가더라. 같은 배터리가 전기차 보다 살짝 적게 들어갈 뿐이고 내연기관과 전기차의 화재요인을 다 가진 건데 화재가 무섭다면서 대체 왜?
분류로 따지면 전기차 아닌가
중국에선 팔리는 수량 자체가 비교 불가 아니던가...
불을 끄기 쉽냐 아니냐으 차이도 크지 않나?
탄압만이 답이다.....이놈들 대체 얼마를
중국에선 팔리는 수량 자체가 비교 불가 아니던가...
요즘은 이게 언론의 순기능인가 착각하기도함 편파방송 점점심해짐
진실을 섞어 교묘하게 비틀기하면 선동하기 쉬움 그게 제일 악질이고 전기차가 불나면 위험한거 맞음 불나는것 자체가 위험한거 맞음 근데... 언론이나 일부 전문가들이 여론조장을 엄청한다고 난 생각함
위험한게 맞으면 위험한거잖아요....
이게 뭔 소리인가 세 번은 다시 읽었네 전기차 화재는 위험하다 본인도 인정해놓고 뒤에 여론조작 어쩌고하는건 뭔 의도임 결국 전기차 화재는 그렇게 위험하지 않고 언론이 공포심 조장중이다 이 얘기를 하고플뿐인거 아님?
전기차 뿐만 아니라 무언가에서 불이 나면 위험한거임 위험하다고 통계로 장난치는게 정당화되는게 아님
전기차 만이 아니라 불나면 위험한거고 그렇다고 통계 가지고 날조 선동하는게 정당화되는게 아니란 말임
분류로 따지면 전기차 아닌가
아님 엄연히 다름 근데 토요타들 일부 기업들이 ㅈㄹ해서 전기차로 포함
가스차 vs 전기차 크게 두개 분류로 나눌수있음
정확히 하브 플러그인 하브는 전기차 아님
년2000만대 파는 시장인데 하루 8개면 ㅋㅋㅋㅋㅋ
한국 기준으로는 전기차 화재가 많은거 맞음
저 퍼센트가 전체 자동차 수량대비 화재비율인가
저 전기차에 PHEV차도 섞여있고 그렇지 않나? 실제 전기차 댓수 중에 그 차량이 몇 대를 차지 하는지는 모르겠으나.
이거 내연기관 차량은 20년씩 된 화물차도 포함이라며...
통계 지표가 여려게있음 출고기간을 한정해서 한 통계도 있고 흔히 말하는 화물차 제외 동계들도 있고
전기차가 보급이 비교적 최근에 이루어진거 생각하면 몇십년 된 화물차도 포함된 디젤엔진이랑 비비는게 꽤 많이 위험하긴 하네
국내에 phev몇대나 팔렸다고.... 현대도 미국에서 잘만 파는 phev라인 다 날려먹은데가 한국인디
그래서 낡아빠진 내연차빼고 17년부터 22년도에 등록된 차량만 비교한 거.
위에 뉴스에 나온 통계랑 완전히 다르네... 이것도 '본지가' 통계 낸거고 저것도 방송사에서 통계냈을테니 다 의도가 들어가있겠지...
어젠가 올라왔을땐 유게이들 단체로 전기차 못믿니 중국산배터리가 문제니했는데 ㅋㅋㅋㅋ 중국 전기차보급률과 대수만 봐도 저정도면 적은편인거지
불을 끄기 쉽냐 아니냐으 차이도 크지 않나?
저런 기사가 쏟아지니 전기차 기피는 그러려니 하겠는데 그러고 선택하는게 하브인건 진짜 이해 안가더라. 같은 배터리가 전기차 보다 살짝 적게 들어갈 뿐이고 내연기관과 전기차의 화재요인을 다 가진 건데 화재가 무섭다면서 대체 왜?
위에 통계 댓글에서는 하브 화재 발생률이 압도적으로 낮은데...
차 살려고 알아보니 하브가 계륵도 이런 계륵이 없더만? 공차중량은 더 나가 그렇다고 연비가 획기적으로 좋지도 않아 기름은 기름대로 먹으면서 짐칸마저 적어... 한때 하브 그것도 플러그인 하브가 그렇게 사고싶었는데 차는 걍 하나 몰빵한걸 사는게 맞는거같음
연비가 왜안좋음..? 그렌저도 도심주행에서 16~18키로나오는게 하브인데?? 운전자마다 다르깅하디만 가솔린에 비해 못해도 절반이상 보통 7~80프론 더 나옴. 배터리 뒷좌석에 달려서 트렁크도 용량같음. suv같은경우 뒷좌석 완전 평탄화되고안되고 차이수준임
특히 막히는길 연비는 하브가 일반 내연기관 진짜 압살하는데..
플러그인 하브는 좀 계륵같은데 일반하브는 그래도 대부분 경제성보고 사는거라... 연비가 크게 개선 안된다 한들 (리터당 7km 정도 차이가 나지만 그래도 상대적인거니까) 가격차이 생각하면 경제적이라 생각하니까 사는거 아닌가 싶음 한두해 전엔 수십개월씩 기다려서 사야했을 정도고 지금도 가솔린대비 대기기간이 길지 물론 정숙성이나 현기 dct가 싫어서 하브사는 사람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건 결국 경제성이라고 봄 본인도 하브 2년째 타고있는데 정숙성은 솔직히 뻘소리같고 (엔진 안돌때는 조용한데, 돌때는 최저rpm이 1.5배정도 높아서 더 힘차게 돌아감 ㅡㅡ) 현기하브는 dct미션 기반이라 dct처럼 마모문제나 (반클러치는 모터가 밀어준다지만) 꿀렁꿀렁이 있음 고장났을때 수리비가 무섭기도 하고... 그래도 연비 잘나와서 그냥저냥 만족함
일단 플러그인 하브는 그냥 다른 방식이니까 빼고 공차중량 더 나감 - O (성인 한명 차이) 연비가 획기적으로 좋지도 않음 - x (대충 1.4배에서 ~ 1.8배정도 차이남) 선택은 소비자의 몫 누구한테는 하이브리드가 가솔린+전기차 단점만 갖춘 차 / 누구에게는 장점만 갖춘차
SBS=상ㅂㅅ 이니셜
그냥 휘발유차 타다가 차 하나 더 사야하는데, 그랜저하이브리드랑 테슬라 생각했었는데 우선은 보류해둠. 급한게 아니라서 천천히 더 알아보고 사려고. ㅠㅠ 불나는거 너무 무서움 ㅠㅠ
걍 공포감 조성해서 조회수 늘리면 깨꿀이니까 ㅋㅋ
하이브리드도 구동을 위한 배터리가 있는 건 사실이니까...
알겠으니 지하에선 나가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