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괜히 난이도 손대봤자 사람은 다 적응하니까 걍 어렵게 해달라는 말은 대충 흘려 들으면 된다
첫 전투부터 턴 질질끄는게임이라니 저 슈발놈 ㅋㅋㅋ
그 폰겜중에 이거 어떻게 깨냐! 했는데 개발자가 전투력 딱코로 깬거 있지 않았나? ㅋ
저래서 테라다가 말하길 신규직원 채용 면접 보는대 임펙트 3회차까지 했다는 직원이 있자 바로 채용했다고...
슈로대 난이도는 높여봐야 개같은 구조가 되니 걍 시원시원하게 쓸어버리는 정도가 딱 좋음
옛날 슈로대 보면 그냥 극초반부터 좀 많이 어렵긴 했음 뭔씨 한두대만 처맞아도 죽는 애들 가지고 적 후반부 대장기 상대로 몇턴씩 버티라고 하질 않나
SFC 로봇대전에서나 하던 짓을 PS2에서 할 줄은 몰랐지 ㅅㅂㄴ
괜히 난이도 손대봤자 사람은 다 적응하니까 걍 어렵게 해달라는 말은 대충 흘려 들으면 된다
심심하면 야리코미 파고드는 그놈들 기준으로 잡으면 아무도 안산다고 ㅋㅋ
첫 전투부터 턴 질질끄는게임이라니 저 슈발놈 ㅋㅋㅋ
그 폰겜중에 이거 어떻게 깨냐! 했는데 개발자가 전투력 딱코로 깬거 있지 않았나? ㅋ
던파모바일 아닌가... 개발자가 폰으로 딱코로 깬거
모던파 키마로도 못하겠다고 아재들이 징징거리니까 개발진이 딱코로 폰으로 깨버림 ㅋㅋㅋ
그건 던파 모바일 오즈마 레이드
던파 모바일 오즈마레이드
옛날 슈로대 보면 그냥 극초반부터 좀 많이 어렵긴 했음 뭔씨 한두대만 처맞아도 죽는 애들 가지고 적 후반부 대장기 상대로 몇턴씩 버티라고 하질 않나
SFC 로봇대전에서나 하던 짓을 PS2에서 할 줄은 몰랐지 ㅅㅂㄴ
정신기는 신이야 반박시 상대턴에 정신기 못 씀
애초에 원작이 컴팩트 3부작인데 컴팩트까지 했던 사람이면 존나 매니악하게 나와도 되겠지(아님)
개인적으로 네오는 참전작이 좀 신박해서 좋아했음 하지만 그게 다 였지
임팩트를 3회차까지 플레이했다는것은 인간을 벗어난 변태마조라는거라서..
저래서 테라다가 말하길 신규직원 채용 면접 보는대 임펙트 3회차까지 했다는 직원이 있자 바로 채용했다고...
슈로대 난이도는 높여봐야 개같은 구조가 되니 걍 시원시원하게 쓸어버리는 정도가 딱 좋음
초심자 입장에선 문드웰러즈 정도도 이미 개같음 물론 초심자는 문드웰러즈 같은거 안하겠지만
단순 난이도 문제를 넘어서 존나 의문인 시스템을 작마다 하나씩 넣어보는 짓들을 하는 것도 짜증나. 맥시멈 브레이크 멋있다고 생각한 색히들 두개골 따서 열어보고 싶어.
임팩트가 난이도가 있긴했는데 첫화가 거지 같긴하지 2차 부터 했었는데 이걸 깨라고 만든건가 하면서 욕하면서 했었는데 임팩트에 구프 커스텀 노리스면 아무로도 떡발림
그러고보니 블레이블리 세컨드 였나? 강제 패배 이벤트에서 그냥 이겨버리는 이벤트로 바꾸는거 있었는데 ㅋㅋㅋ
어떤 타워 디펜스 게임은 이렇게 어렵게 만들어도 될까? 하고 만들면 유저들이 감탄할만한 공략들 유튜브에 업로드하는거 보고 점점 더 어렵게 만든다고..
게다가 1회차에 숙련도 전부 모으기 하려면 정말 열심히 해야하는 게임.... 숙련도 포기하면 조금은 편한 진행이 가능하지만 그게아니면 슈퍼로봇들 무기플개조부터 해야하는 고통으로....!!!
이거 아님?
라오도 처음에 그랬지. 특정 적이 너무 어려워서 어떻게 깨냐고 유저가 항의하니까 공략법을 알려주는데 유저들은 알 수 없는 정보를 보면 깰 수 있다고 답했지. 아니 시발 그 정보 제공 안 됐는데 유저가 어떻게 아냐고 미친 놈아.
1화 잡몹부터 쳐돌아버린 작품.. "역시 곡그다! 아무렇지도 않아!"
저 스테이지가 얼척 없는게 아군 전력이라도 구닥다리 밖에 없는거면 모르겠는데 무려 1화부터 단쿠가 씩이나 아군에 있는데도 고전하게 만들었다는거
아 내 임팩트 2살 조카가 시디 뒷면에 그림을 그렸었지 ㅋㅋㅋㅋㅋㅋ
1화부터 합체한단쿠가가있는데 1시간넘게함 공략집 사와서 보니까 턴 줄일수록 뭔가줌 다시 1화부터시작
숨겨진 기체 같은거 많아서 좋긴 했는데 조건 개빡치는거 많았지.....
어려운건 도전욕구를 자극하지만, '무조건'어려울 필요는 없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