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은 다운로드 비율, 오른쪽은 매출 비율
둘다 일본쪽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한다고 함
특히 매출의 경우는 일본이 70%나 차지한다고
일본의 경우 1인당 약 45달러 정도를 사용한다고 함
유저수도 대충 일본이 가장 높다는 소리
약 3달동안 해서 살아남는 유입은 10%정도
유저 성비는 남성 90% 여성 10% 정도라는듯
몰루 유저가 같이 하는 게임의 경우
2월 기준으로 벽람이 가장 높고
그 다음으로 니케, 명빵, 학마, 헤번레라고 함
센서타워의 경우엔 예전부터 확신하기엔 힘든 동네라고 하는데
암튼 패미통에서 이런 결과가 나왔다고 하는듯
살아남는 유입 비율 보면 게임 퀄리티가 아쉬운 게 큰 단점이라는 것이 눈에 보이기는 하네
살아남는 유입 비율 보면 게임 퀄리티가 아쉬운 게 큰 단점이라는 것이 눈에 보이기는 하네
다른 겜은 비율 더 높은편인건가
안드로이드 서드파티 데이터는 없다는거보면, 구글플레이랑 앱스토어 데이터만 가지고 자료 만든건가.. 원스토어나 다른곳 데이터는 안 나오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