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쿨러 작동 했네
지난번 큰 화재는 전기차 때문이 아니라
스프링쿨러를 꺼서 생긴 일입니다
CCTV 보면 전기차가 불을 확산 시킨게
아니라, 주차장 배관 이 다 타고 흘러서 생긴거임
스프링쿨러 땜에 화재가 났는게
충전율 90 프로 하라고 하는 ㅂㅆ 정부
스프링쿨러 지금도 작동 안하는 곳이 많음
어제(11일) 오후 6시 반쯤 인천 숭의동 16층짜리 주상복합 건물 지하에서 불이 나 3시간 만에 꺼졌습니다.
소방 당국은 신고 접수 30분 만에 관할 소방서 인력과 장비를 모두 동원하는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진화와 구조 작업에 나섰습니다.
이 불로 모두 21명이 연기를 마시는 등 부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됐는데, 이 가운데 3명은 중상으로 분류됐습니다.
소방은 불이 난 건물 4층 요양원에 있던 입소자 30명을 구조하거나 대피시켰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건물 1층에는 마트가, 3층에는 사우나가 있었는데 이곳에 있던 사람들도 모두 대피했다고 밝혔습니다.
불이 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지하 1층 주차장에서는 차량 3대가 불에 탔는데, 이 가운데 전기차는 없었습니다.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tiYcEI4PR4
조회수 2,320회 2024. 11. 12.
오늘(12일) 새벽 3시 반쯤 서울 성내동에 있는 6층짜리 다세대주택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불로 40대 남성이 전신화상을 입는 등 3명이 크게 다치고, 8명이 경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또 주민 등 19명이 임시대피소로 이동했고, 주차된 차량 9대와 오토바이 2대가 불에 탔습니다.
소방 당국은 5분여 만에 관할 소방서 인력과 장비를 모두 동원하는 대응 1단계를 발령해 30여 분 만에 큰 불길을 잡고 2시간여 만에 불을 완전히 껐습니다.
소방 당국은 필로티 주차장에 세워둔 내연기관 승용차에서 시작된 불이 건물로 옮겨붙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해당 주택에는 13세대, 모두 30명이 살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 벤츠네..
대부분이 지하에 주차시켜요... 주차 안해보셨나요? 원래 지상에 있던 주차장 말고는 지하에서 지상으로 옮긴곳은 극히 적을 텐데요?
또 벤츠네..
배터리는 국산
BMS문제일 수도
우리 동네네
스프링쿨러 작동 했네 지난번 큰 화재는 전기차 때문이 아니라 스프링쿨러를 꺼서 생긴 일입니다 CCTV 보면 전기차가 불을 확산 시킨게 아니라, 주차장 배관 이 다 타고 흘러서 생긴거임 스프링쿨러 땜에 화재가 났는게 충전율 90 프로 하라고 하는 ㅂㅆ 정부 스프링쿨러 지금도 작동 안하는 곳이 많음
도대체 아직 전기차를 지하주차장에 주차 시키는 아파트가 있다니 대단 하다 전기차를 아파트에 들이것도 현시점에서 모험인데 지하주차장이라니 한심 ~~~~~
루리웹-5940251259
대부분이 지하에 주차시켜요... 주차 안해보셨나요? 원래 지상에 있던 주차장 말고는 지하에서 지상으로 옮긴곳은 극히 적을 텐데요?
어제(11일) 오후 6시 반쯤 인천 숭의동 16층짜리 주상복합 건물 지하에서 불이 나 3시간 만에 꺼졌습니다. 소방 당국은 신고 접수 30분 만에 관할 소방서 인력과 장비를 모두 동원하는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진화와 구조 작업에 나섰습니다. 이 불로 모두 21명이 연기를 마시는 등 부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됐는데, 이 가운데 3명은 중상으로 분류됐습니다. 소방은 불이 난 건물 4층 요양원에 있던 입소자 30명을 구조하거나 대피시켰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건물 1층에는 마트가, 3층에는 사우나가 있었는데 이곳에 있던 사람들도 모두 대피했다고 밝혔습니다. 불이 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지하 1층 주차장에서는 차량 3대가 불에 탔는데, 이 가운데 전기차는 없었습니다.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tiYcEI4PR4 조회수 2,320회 2024. 11. 12. 오늘(12일) 새벽 3시 반쯤 서울 성내동에 있는 6층짜리 다세대주택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불로 40대 남성이 전신화상을 입는 등 3명이 크게 다치고, 8명이 경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또 주민 등 19명이 임시대피소로 이동했고, 주차된 차량 9대와 오토바이 2대가 불에 탔습니다. 소방 당국은 5분여 만에 관할 소방서 인력과 장비를 모두 동원하는 대응 1단계를 발령해 30여 분 만에 큰 불길을 잡고 2시간여 만에 불을 완전히 껐습니다. 소방 당국은 필로티 주차장에 세워둔 내연기관 승용차에서 시작된 불이 건물로 옮겨붙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해당 주택에는 13세대, 모두 30명이 살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11월에만 일어난 내연차 사고임 내연차도 지하주차장에 두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