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km의 여정 여러분과 함께해서 너무 기뻤어요
모든 커뮤사이트들 언급해드리고 싶은데 죄송합니다 ㅠㅠㅠ 어떻게 좀 봐주십시요. 죄송합니다 ㅠㅠ
어제 방송종료후 낚시맨님 집 근처에서 간단하게 소주 한잔 하고 저는 버스에 몸을 맡겼습니다.
버스에서 여러사이트 반응 살펴봤는데,다들 이뻐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집들어와서 씻구 이렇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몸상태는 발에 물집잡히고, 쓸린부분이랑 목 살짝 나간거 빼고 나쁘지 않습니다 ㅎ
몸무게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제가 안먹구 댕긴것도 아니여서 ㅎ 몸무게는 그대로 유지입니다.
그리고 2일동안 걸으니깐 건강해지는 느낌은 확연히 들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방송하면서 계획을 더 잘 세우고 변수를 최대한 줄여서 실수가 없었어야했는데 죄송합니다.
또한 방송 세팅을 더 잘 준비했어야했는데...... 정말 아쉽습니다. 그랬다면 좀 더 즐거웠던 방송이었을텐데.... 못내 아쉽습니다.
차후 방송 계획은 없습니다. 무엇보다도 저는 프로도 아니고 완벽하게 방송하시는분들 보시면 정말 입이 그냥 떡 벌어집니다.
하지만 기회와 조건이 되고 이 이틀에 버금갈 수 있다면 글쎄요... 이때는 좀 생각해보겠습니다.
녹조엔딩은 ㅠㅠㅠㅠㅠ 저도 푸른바다를 기대했는데 이게 조명때문인지 아니면.... 그분의 작품인지는 모르겠는데 진짜진짜 아쉽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장면에 보시는 분들에게 최대한 여운을 남기고 싶어서 제 감정이 가장 벅차오를때 방종을 선택했는데...
아쉽게 생각하시는분들도 계실꺼라 생각합니다...
저도 오면서 시청자분들과 함께 더 만끽 했어야했나 생각도 했는데....
엄청난 인원의 사람들이 응원해주시고 시청해주셔서 정말 행복했습니다.이 이틀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습니다.
모든 사이트분들이 오셔서 1년치 베스트 드립을 제 방송에 쏟지 않았나 그 생각도 들었습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위아더 월드를 봐서 즐거웠습니다.
저는 발단이 안좋은쪽이였지만, 앞으로는 좋은 취지의 이벤트가 많이 생겨서 커뮤니티의 긍정적인면을 이끌어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성원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추후에 수익금을 전액 공개하고50%는 아직 정하지는 안했는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실행 후 따로 글 남기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성원 보내주신 여러분들이 승리자입니다~ 치얼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