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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인력규모상 3d 모델링 기반은 손 못댈거 같던데 보나마나 2d sd캐릭으로 턴제겠지
타격위치 좀만 틀려도 욕오지게먹음
에초에 프로그래머가 없어서 뭘 만들수도 없는 상황인게
솔직히 페그오보다 게임 빌드 구릴꺼같음
이래놓고 검풍만 ㅈㄴ 쏠수도 있음 ㅋㅋㅋㅋㅋ
짤에서 전략맵 만든게 설마 퍼즐맵인가...
차라리 프커마냥 전투시스템을 하면 그 부분은 넘어갈 수 있을 거 같은뎅... 그러진 않겠징?
애초에 인력규모상 3d 모델링 기반은 손 못댈거 같던데 보나마나 2d sd캐릭으로 턴제겠지
말랑단
솔직히 페그오보다 게임 빌드 구릴꺼같음
이누야샤에서 봤어
림버스아니냐
림버스나 리버스1999 같은 스타일로 나올거 같긴 함
솔직히 블아 전투가 2d였으면 난 안했을듯.
에초에 프로그래머가 없어서 뭘 만들수도 없는 상황인게
차라리 프커마냥 전투시스템을 하면 그 부분은 넘어갈 수 있을 거 같은뎅... 그러진 않겠징?
요즘 유행이 지나서.. 최근 나온 게임 중에 그런 스타일윽 쓰면서 어느정도 자리 잡힌 게임들은 대부분 다른 독창적 요소가 있었던거 같음
짤에서 전략맵 만든게 설마 퍼즐맵인가...
타격위치 좀만 틀려도 욕오지게먹음
지금 비노만든다고 안그랬음?
일단 스토리랑 설정 비중이 큰 비주얼 노벨 만들고 아마 그거 기반으로 IP 키울 생각같아서 그런듯
이래놓고 검풍만 ㅈㄴ 쏠수도 있음 ㅋㅋㅋㅋㅋ
턴제로 만들면되지
마공스시가 알아서 하긋지
칼을 쓴다고 근접 액션을 할거라는 편견을 버려야 하지 않을까?
칼에서 갑자기 총알 튀어나오고 그럼 웃기긴 할 듯 ㅋㅋㅋ
붕쯔붕쯔
이래서 얘네가 생각을 가지고 나왔나 싶은거지. 인력도 부족한게 뻔히 보이는데, 부담되는 컨셉을 들었단 것 자체가 현실성이 없음. 그게 성공이 보장되는 길도 아니고.
뭘고민해 그냥 일러쪼가리 둠칫둠칫하다가 캐릭터 허공에 공격하는 일러 크게 띄워주고 적한테 타격 이펙트 뜨고 끝이겠지 뭐
저거 근접으로 달라붙어있으면 컨은 되긴 하냐?
것도 있고 다같이 근접캐면 보스전이 둘러싸고 다구리 말곤 없으니.. 뭐 칼만 들었지 원딜이나 힐러 있겠지만 칼로 캐릭터 구분하는게 쉽지 않음
이러다가 니뽕도 각목처럼 휘두르고 난도질이라면서 돈까스주먹같은거 보여주는거 아녀?
붕쯔붕쯔
전투야 1대1이나 턴제 RPG 식으로 꾸미면 되는데
모 게임의 성검 마냥 칼의 모양을 한 광선포 같은 건 아니겠지?
그래서 블아 코딩팀 존나 무시한건가? 저건 블아 코팅팀 아니어도 존나 힘든건데 ㅋㅋㅋ
턴제로 만들면 빡세지는 않을걸
오라소드로 검기 날리면 해결되니 조아쓰!
니케처럼 근접무기 컨셉캐가 한두명 나오는 것도 아니고 전원도검 그것도 온갖 과장연출 클리셰로 붙는 챤바라물인데 어쩔려는건지
어허 검기
프리코테처럼 허공에 칼질하면 적 대가리 옆에 아얏 이펙트랑 함께 데미지 숫자나 뜨던가 하나보지
이렇게 만들면 문제 없음ㅋㅋㅋㅋ
왜 근접이라고 생각해. 빔이 나갈수도있지.
억울하면 무쌍류를 만들었어야 했다.
인게임이 뭐라도 나와야 알겠는데, 칼이니까 근접전이랑 블라썰로 옛날에 턴제 게임 개발하려다 폐기된게 있었다는 얘기만 있으니...
단순 사이드뷰면 이겨먹어야 할 연출이 너무 많아서 ㅋㅋㅋㅋ
검풍만 쏘면 되는 데 뭐가 문제임?ㅋㅋㅋ
그래서 루머로는 1대1 턴제 배틀, 즉 슬더스 형식이라던
자갓도 블아랑 같은 세계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