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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종의 쇼 였던건가 ㅋㅋㅋㅋ
아쉽게도 이번엔 실패 좀 더 격렬하게 싸웠어야 했음
업계에서 디자이너는 아티스트가 아니야…
늘있는 wwe
저건 한소리 들을만하짘ㅋㅋㅋㅋㅋ
대감들 이래놓고 탕수육에 소스 가지고 진짜 당쟁하는 양반들이니 ㅋㅋㅋㅋㅋ
늘있는 WWE
일종의 쇼 였던건가 ㅋㅋㅋㅋ
rollrooll
늘있는 wwe
rollrooll
늘있는 WWE
rollrooll
아쉽게도 이번엔 실패 좀 더 격렬하게 싸웠어야 했음
루리웹-0261028672
대감들 이래놓고 탕수육에 소스 가지고 진짜 당쟁하는 양반들이니 ㅋㅋㅋㅋㅋ
WWE였냐고
저건 한소리 들을만하짘ㅋㅋㅋㅋㅋ
업계에서 디자이너는 아티스트가 아니야…
둘 다 야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 씌발 저기서 솔로몬급 지혜를 발휘하는데 상사가 봤네
야근 수당, 추가 근무 수당은 주고 말하는 걸까
저래봤자 포괄임금제일 텐데 무시하고 넘어가는 게 정답 아닌가?
WWE 였던 거임...
위에서 빠꾸 먹으면 이레나 저레나니
근데 진짜 궁금한건데 어떤 애니메이션을 개발자가 수정이 가능한거임? 단순 좌표 바꾸는 문제가 아닐테니 디자이너 찾아온거고 개발자가 수정한다해도 앞으로 그 캐릭터 리소스 쓸 때마다 그 애니메이션 수정 코드가 계속 돌아가야할텐데 나중에 유지보수 측면에서 비효율적이고 위험하지 않나...
과연 그 유지보수를 내가 할까?
기본기능이 0.1초씩 프레임 보여주는 이펙트 기능이 있었다면 신규 기획이 0.5초간 한장면을 보여주고 그 다음부터는 0.1초씩 계속 보여주는 이펙트를 달라고 할 수 있지. 이걸 해결하려면 1. 아트에서 넘겨주는 이펙트 포맷에서 5번 같은 장면, 1장을 다른장면 띄워서 넘겨줄 수도 있음 (ctrl c +v로 해결) 2. 프로그래밍에선 프레임당 시간을 지정하게만들어서 처리할 수도 있지(추가 데이터를 읽고, 체크하고, 넘기고 하는거 만듬)
상세설명 감사.. 그럼 개발자가 손을 대면 그 캐릭터한테만 해당 기능 제어용 스크립트가 추가로 달리거나, 일종의 프리셋 설정값 같은게 항상 유실되지 않게 해야된다는거네... PTSD 온다...
저거 후속작에도 비슷한걸로 있는데 기획이 고치는걸로 결론남. 그런거 없던걸로 기획 고치라고 팍 씨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