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 포치타 모드 체인소맨이 한대맞고 골로갈뻔한 일격을 n걍 씹은 노화의 악마 (근원적 공포의 이름을 가진 악마)로 근원적 이름 가진 애들이 진짜 찐 넘사벽이긴 한듯
저놈 포치타가 잡아먹으면 세상에 노화가 사라지는건가
생노병사 클래스는 넘사벽일거 같긴함
근원적 악마 중에 제일 쎈건 죽음이려나
노화의 개념에 성장이 붙어있어서 무지막지함
문제는 노화 개념이 사라지면 성장도 없어져서
레알 불사가 되더라도 불로가 아니라면 그냥 저주일 뿐이지
그래서 저 교환조건에 일본국적 어린아이 1만명을 자기가 보는 앞에서 학살하기임
근원적 악마 중에 제일 쎈건 죽음이려나
어둠?
근데 죽음은.. 죽음을 원하는 경우도 있고 해서 상위긴 해도 제일 쎈 정도는 아닐 것도 같음
적어도 기어, 지배, 전쟁, 죽음 4자매 중에서 죽음이 제일 쎄다고 나유타가 말하긴 함 ㅇㅇ
노화 전쟁 기아 이런건 모두 이것이 가져오는 죽음에 관한 공포라 죽음 이상의 존제가 있을수가없음
당연히 공포의 악마 디아블로(디아블로도 디아블로를 무서워함)
죽고싶은 사람보다 죽는거 무서워 하는 사람이 훨씬 많을듯
저놈 포치타가 잡아먹으면 세상에 노화가 사라지는건가
못잡아먹지 않을까? 너무 근원에 닿아있는 문제라
포치타야 제발 부탁이다..
만약이라는 거지 만약
그거 노리고 일본 높으신 분들이 먹혀달라고 협상하긴 했는데
토와👾🪶🐏
문제는 노화 개념이 사라지면 성장도 없어져서
먹을 수 있음 정확히는 조건부로 자기가 먹혀주겠다고 함
생노병사 클래스는 넘사벽일거 같긴함
몬가 약간 체인쏘맨 느낌이 철쇄아든 이누야샤같음 세긴한데 음... 분명 세긴 한데...
레알 불사가 되더라도 불로가 아니라면 그냥 저주일 뿐이지
동서고금 남녀노소 가리지않고 모두가 꿈꾸던 장생불로 그 크기만큼 노화는 무서운 것이였으니
노화의 개념에 성장이 붙어있어서 무지막지함
노화란 개념이 사라지면 아이는 못 자라니 인류 멸망 확정이네
위 쳐
그래서 저 교환조건에 일본국적 어린아이 1만명을 자기가 보는 앞에서 학살하기임
탈피하는 애들은 노화가 아니지만
저긴 개념적인 것 까지 전부 포함이라 '시간이 흐른다'는 전부 쟤 손에 달림 탈피하는 애들도 '탈피하는 시기가 다가온다'고 하면 노화의 손 위에 있는거
그럼 아이들이 많아지고 노인들이 줄어들면 약해지는 건가 빨리 어른이 되고 싶다는 동심에 의해서?
으 시벌 늙는게 싫어서 자손을 자기손으로 희생시키는 늙은이면 노화입장에선 최종승리엔딩이네 ㅋ먹혀줄만하다 ㅋㅋ
ㄴㄴ 그 아이들이 실시간으로 '나이를 먹음'이라 노화는 절대로 약해질 수 없음 걍 생물, 비생물 상관없이 시간이 존재하는 한 노화는 무조건 발생하는거라 어떤 조건에서도 약화가 불가능함 그래서 근원적 이름의 악마인거
그것도 웃긴게 노화의 악마가 '자비'를 베푸는 계약조건일수도 있음ㅋㅋㅋ
탈모의 악마
"미지"가 가장 쎌려나 다 무지에서 오는 고통이니까
어둠의 악마가 그 지분이겠지
지금은 죽음이 잴쌘걸로 나오는듯 하던데
죽음, 역병, 노화, 천둥 등이 네임드이지
지금까지 근원이라고 나온 애들은 어둠, 낙하, 노화 이정돈가?
한번도 죽은적 없는 근원의 악마들이 넘사벽이긴 한듯
어둠, 죽음, 노화)사람들이 아직도 두려워고 아마 영원히 두려워함
유게의 악마
근데 노화보다 기아가 더 강해야하는거 아닌가
기아는 피할수는있잔아
역사적으로 따지면 노화로 죽은 사람이 얼마나 되겠어
안늙은 사람은 한명도 없지
죽은 사람이 얼마이냐는 상관 없음 기아는 피할 수 있고 극복 가능한 공포의 영역인데 노화는 아니라서
노환의 악마가 아니라 노화의 악마잖아
그래봐야 ㅅㅅ하지 못하는 방에 체인소맨 과 전쟁의 신이람 같이 가두었는데 ㅅㅅ하고 탈출하겠지
곶통
요도결석의 악마
설정상 공포의 악마나 악마의 악마는 존재할 수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