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정도 연식이면 저정도 소유자 변경이력이 없을순 없을거임...
말이 5회지, 직거래로 일일히 5명이 번갈아가며 변경된게 아니라...
첫 차주가 차팔면서 상사에 넘기면 일시적으로 상사 소유로 소유권 이전되면서
이 시점에 2회가 되고 중고차 매매상사에 차 사러 온 사람이 다시 이차를 사서 자기 소유로 등록하면 이 시점엔 3회가 기록됨.....
이런식으로 주인이 세번바뀐거면 저렇게 5번 찍힌거고 20년이 넘은차가 이정도면 뭐 그 값어치 만큼이다 보면됨...
중요한건 이제 저 보험 처리 13회를 봐야하는데....
30만원 50만원... 이런게 자잘하게 12~13회 쌓인거면 범퍼며 휀다며 많이 해먹었겠구나 정도고...
150만원 200만원... 이정도까지도 왼쪽이던 오른쪽이던 한면을 다해먹었겠구나 싶은데...
이제 1회 수리비에 4~500만원대면 의심해봐야지...
소유자 5회 변경이라면 차 관리 아에 안 되어 있을 확률이 높겠구만 ㅋㅋㅋ
진짜 바퀴달린 관짝이네.
내가 봤던 차들 중에 가장 놀라웠던건 얘였음 2년동안 대체 뭘하고 다닌거야
파키스탄으로 보내기전 최대한 호구들한테서뽑아먹내
면허 몇백번 시도한 할머니 새차산거 아님?
저런 차들 보면 이야기 속 저주받은 자동차는 그리 멀리 있는게 아니구나 싶음
않이 뭔 현실 GTA를 찍었나 ㄷㄷㄷ
진짜 바퀴달린 관짝이네.
https://www.youtube.com/watch?v=JuskgOEznbw
소유자 5회 변경이라면 차 관리 아에 안 되어 있을 확률이 높겠구만 ㅋㅋㅋ
기본정비하는 비용만 수 백만원 잡고 봐야할듯 ㅋㅋㅋ
건달 시다바리들이 타던 차일 가능성 높지
제네시스쿠페나 벨로스터n마냥 개인거래가 활발한 물건도 아니니깐 소유자 변경 5회중에 2~3회는 자동차 매매상사로 옮겨진것도 포함된거임.... 첫오너 > 매매상사 > 두번째 오너 > 매매상사 > 세번째 오너 첫오너 > 자기아들이나 자식에게 물려줌,혹은 개인거래 > 매매상사 >세번째오너 > 매매상사 대충 이런느낌으로....차 연식이 10년이 넘는차인데 한 오너가 10년을 쭉 타는경우도 있지만 한 3~4년 타다가 내던지는 경우도 있을수있어서리..
저 연식에 5회면 많은거 아닌데?
사고 안나도 저런차 유지비가 빡세
내가 봤던 차들 중에 가장 놀라웠던건 얘였음 2년동안 대체 뭘하고 다닌거야
이야. 잔술차량인가?
전국미소녀TS협회
않이 뭔 현실 GTA를 찍었나 ㄷㄷㄷ
카트라이더 하셨나보다..
흔한 범퍼카네
전국미소녀TS협회
면허 몇백번 시도한 할머니 새차산거 아님?
마리오카트도 이거보단 낫겠다
타차 가해 11 번이 호러네 혼자 벽박고 이런거는 얼마나 많을까 이정도면 브레이크를 그냥 박고나서 밟나봐
무슨 쿠르스크 전투에 투입됐던차인가....
뭘 어떻게하면 기록된 사고만 13회야
생각해보니 서울 한복판에 살면 그럴것도 같네 운전 개빡시드라
내 차도 8년 동안 사고 9회 찍음 뒷범퍼 3번 갈고 앞범퍼 2번 갈고 사이드미러 한번 갈고 조수석 문짝 찍혀서 한번 운전석 문짝 찍혀서 한번
저런 차들 보면 이야기 속 저주받은 자동차는 그리 멀리 있는게 아니구나 싶음
사고도 단순 판금 도색 인지 보는게 확실함 소유자 이전도 렌트에서 상사로 넘어오기까지 두세번 걸리는 경우도 있어서 확인하는게 좋고
파키스탄으로 보내기전 최대한 호구들한테서뽑아먹내
그래도 거의 400마력의 차량
8기통 모델이랑 헷갈린거 아니니
저주 받았나?
마물 그 자체
저정도 연식이면 저정도 소유자 변경이력이 없을순 없을거임... 말이 5회지, 직거래로 일일히 5명이 번갈아가며 변경된게 아니라... 첫 차주가 차팔면서 상사에 넘기면 일시적으로 상사 소유로 소유권 이전되면서 이 시점에 2회가 되고 중고차 매매상사에 차 사러 온 사람이 다시 이차를 사서 자기 소유로 등록하면 이 시점엔 3회가 기록됨..... 이런식으로 주인이 세번바뀐거면 저렇게 5번 찍힌거고 20년이 넘은차가 이정도면 뭐 그 값어치 만큼이다 보면됨... 중요한건 이제 저 보험 처리 13회를 봐야하는데.... 30만원 50만원... 이런게 자잘하게 12~13회 쌓인거면 범퍼며 휀다며 많이 해먹었겠구나 정도고... 150만원 200만원... 이정도까지도 왼쪽이던 오른쪽이던 한면을 다해먹었겠구나 싶은데... 이제 1회 수리비에 4~500만원대면 의심해봐야지...
차가 아니라 관짝이었네
저런건 걍 파키스탄 같은곳으로 보내주자
키로수나 소유자 변경을 보면 저거 리스차량 출신 아님? 기업용 리스면 되려 관리가 잘 된편인데.. 물론 1인신조 키로수 적은 관리차량과는 또 다른 얘기지만..
거의 이 수준이네
내개 요새 전기차 중고 살려고 보고 있는데 님들 엔카에서 아이오닉6 한번 검색해보셈. 안 박은 차가 없음. 차가 잘 나가서 그런가 다들 사정없이 박은 차들만 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