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 여성과 잘 헤어진건지 궁금합니다.
저에겐 어제까지 초등학교 교사인 중국인 여자친구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내일은 중국으로 출국할 예정이었지만 취소했습니다.
먼타국에서 만났고 친해지게 되면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그녀가 한국으로 오게되었는데 저희집에 머물면서 생겼습니다.
(그녀가 와준것에 고마워서 모든 여행비용은 제가 지불했습니다.)
그런데 3일째 되던 날 저녁에 대화를 나누다 그녀의 말에 실망이 생긴일이 있었습니다.
자국에선 남자가 비용을 내는것이 당연하다고하며 차이리(결혼지참금) 이야기까지 나오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부분은 타당하지 않은 것 같고 천천히 조율을 해보자고 했지만 그녀는 그날 화가 나서 따로 잠을 자게 되었습니다 (다른 방)
그리고 저도 심기를 건드리고 싶지 않아 조용히 잠을 청했는데 새벽에 경찰 두명이 집으로 찾아왔습니다.
그녀는 이미 짐을 모두 싼 상태로 경찰에게 도와달라고 신고를 한 상태였습니다. 이유는 간단했습니다.
결혼을 생각하고 한국까지 찾아왔는데 제가 제대로 책임지지 않았다는 이유였습니다.
저는 경찰에게 많은 해명을 해야했고 모든 인적사항을 주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경찰에 인계되어 타호텔로 떠나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때 관계를 정리했어야 맞다고 봤는데 다음날 그녀가 울면서 많은 사과를 했고 용서를 구했습니다.
마음이 흔들렸던 순간이라 여행의 마무리는 잘 지어주는게 맞다고 판단해 마지막 날까지 여행의 마무리를 잘 해주었습니다.
그 후로 그녀가 자국으로 돌아가고 두달여간 문제없이 잘 지냈습니다. 오히려 많이 돈독해졌고 사이가 매우 좋아졌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제가 그녀의 집으로 가기로 약속을 했는데 그녀와 대화를 나누다 전남자친구 이야기가 잠시 나왔습니다.
그녀는 전 남자친구가 성관계 요구가 강해서 경찰에 신고했고 지금까지 두명의 남성(전남친)을 경찰에 신고한 이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남친들은 중국인이라서 공안들과 대화로 해결해서 마무리 지었다고 했습니다)
저는 이 이야기를 가까운 친구와 나눴는데 친구는 당장에 헤어지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제가 중국에가서 그녀와 싸웠을 때 그녀가 공안에 신고하면
저는 한국으로 돌아올 수 없을 것 같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저는 이번에 중국에가서 그녀의 가족과 만남을 약속한 상태였는데 출국을 앞두고 그녀와 진지하게 대화를 나눈 끝에 서로의 시간을 가지자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앞으로 경찰에 신고할 일이 없다고 이야기했지만 사람이 쉽게 바뀌는게 아니기 때문에 만약이라는 가정이 제 머리속에 맴돌더군요.
아직 마음이 아프고 많이 보고싶지만 제 판단이 어떤지 객관적으로 들어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