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애들은 잘 모르겠지만.
예를들어 가덕도 공사때도 비용편익 분석에서 경제성 없으니 활주로 하나면 된다고 했는데
문젠 분석할때 부산신항을 안 넣고 계산함.
"아니 시바. 국제 공항 바로 옆에 부산항있는데 그게 가능함?" 하겠지만 진짜 그리함.
그렇게 해서 100 정도 되는 공사를 아예 무산 시킨다던가 70정도로 축소시킨다던가 아니면 이용금액을 올린다던가 별짓을 다함.
그러니 일단 티스푼 공사라도 숟가락을 꽂는게 중요함. 안하면 영원히 못하거든.
"왜 필요한 곳에 돈 안 쓰고 쓸데 없는데 돈 쓰지?" 싶으면 목적어에 국토부를 넣으면 됨.
이 부분은 철덕애들이 제일 잘 알걸.
진짜 국토부라하지말고 서울경기부라고 해야지
오히려 반대지. 부산항을 계산에 넣었으면 활주로 최소 3개 이상임. 가덕도을 내세울때 용도가 물류 공항이거든. 근데 비용편익분석에서 부산항을 뺐다는건 가덕도의 용도를 심하게 절하시킨거지.
뭔가 사업을 하는데 편의성이 덜하거나 초기 계획에서 뭔가 이상하게 비틀어졌다 싶으면 국토부나 기재부때문일 확률 99%
하지만 그 국토부도 잠잠했던 그 동네 하지만 압박받았다고 주장하는 그 시장
예타 : ㅎㅎ
괜히 그 새끼들 멸칭이 구토부가 아님
국회 상임위 중에 최고 인기자리가 국토위인게 괜히 그런게 아님
부산항에서 로비가 많이 들어오나...?
오히려 반대지. 부산항을 계산에 넣었으면 활주로 최소 3개 이상임. 가덕도을 내세울때 용도가 물류 공항이거든. 근데 비용편익분석에서 부산항을 뺐다는건 가덕도의 용도를 심하게 절하시킨거지.
가덕도 공항 망칠려고 지랄염병임 그렇게 아낀돈 대구공항 넣는다. 대구공항은 활주로 2개래. ㅁㅊㅅㄲ들
그래서 대구교통부라고도불리죠
진짜 국토부라하지말고 서울경기부라고 해야지
예타 : ㅎㅎ
뭔가 사업을 하는데 편의성이 덜하거나 초기 계획에서 뭔가 이상하게 비틀어졌다 싶으면 국토부나 기재부때문일 확률 99%
하지만 그 국토부도 잠잠했던 그 동네 하지만 압박받았다고 주장하는 그 시장
괜히 그 새끼들 멸칭이 구토부가 아님
옛별명 구토해악부 ㅋㅋㅋ
일각에서는 대구교통부라고도부릅니다
그 정도면 권력도 세겠네 정치권 입김도 세게 받을듯?
혼미한세상
국회 상임위 중에 최고 인기자리가 국토위인게 괜히 그런게 아님
법사위보다 국토부가 더 인기 많은가보네
이거 마따 우리동네도 그래서 2차선국도구간이 반절가량 줄여버렸엉 ㅇㅇ
그리고 2차관문 기재부..
그런데 말입니다…주어 아님?(소곤소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