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왜 이런일이 저한테만 자꾸 벌어지는지 진짜 짜증나서 미치겠네요
라인페이 카드 만들고, 엑페1 쓰면서 여러번 그 카드로 정기권 만들고, 아이폰 한 번 이전했다가 다시 샤오미 안드로 돌아오면서 해지하고, 샤오미 폰에서 새로 만들었는데 에러뿜고 안 되더군요. 첨에 명의 불일치인가? 싶어서 탈퇴하니 다시 만드려면 익일 7시부터 되고...
그래서 오늘 7시에 영문명으로 다시 만들고 카드 입력하고 정기권 사려하니 또 에러.
카드사에 문의하니 자기들은 결제허가 되어있다 파스모가 문제다
파스모에 전화하니 신용카드 락 걸린것 같다고 카드사에 물어라
카드사에 확인하고 전화하는거다 내내 되던게 왜 안 되냐
니가 아침에 여러번 결제시도해서 락걸린것 같다
그럼 그거 풀어줘라
안 된다 3일 정도 기다렸다 해봐라
뭔소리냐 그럼 애당초 어제 만들자마자 처음부터 에러난 이유는 뭐냐 여태 내 정기권 구입이력 보면 알거아니냐 바뀐게 기종뿐인데 대체 뭐가 문제라 안 된다는 말이냐?
간격을 두고 다시 해봐라
다시 해서 안 되면 어쩔거냐?
그럼 그 때 다시 조사하겠다 다시 문의달라
뭔 사람이 매크로도 아니고 0570번호로 한시간 떠들고 돈만 날리고 전차는 표 끊어서 타고 진짜 복장 터지네요
축일이라 서버관리를 안 하는건지
이틀 연짱 이래버리니 분노가 사그라들지를 않네요 대체 뭘 위한 전산화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