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거주중이고
도요타 크라운스포츠를 구매할려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판매계획이 없다는 말이 많아서 희소성도 있을것 같아서
구매를 생각하고 있으나 3년뒤 무조건 귀국합니다.
이사짐으로 차를 가져갈 생각이였는데
이사짐으로 각종검사 면제, 하이브리드라서 각종수수료 할인되는걸로 아는데
과연 이렇게 해도 남는 장사일지....
그냥KINTO이용해서 장기렌트하는게 이득일지 고민이네요...
여러분들이라면 구매? 장기렌트? 어느걸 선택하실련지요.
그리고 크라운스포츠도 가져온다면 헤드라이트 조사각? 문제 있을것 같기도 한데 해결가능할까요?
물론 우핸들문제는 하이패스등 아이티강국 한국을 믿고 있습니다.ㅎ
비용처리를 해야한다던가 하는게 아니라면 비용면에서 킨토가 이득볼 수 있는 부분이 없지 않나요? 킨토 요금의 보험료나 세금도 일본쪽만 포함될텐데 한국 가져가시면 그 부분 어떻게 하실지도 생각하셔야 할거같은데...
납기를 잘 확인하세요 킨토가 압도적으로 납기가 짧습니다 단 차를 소유하는 옵션은 없습니다 반납뿐이에요
음 킨토는 비추인데 영주권자나 보증인 없으면 론 리스 심사 떨어지지 않나요? 엔저 이후로 도요타가 국내물량을 적게 풀어대는 것을 전매 방지 겸해서 킨토로 이익을 극대화 하려 한듯 도요타 인기차종은 중고차 값이 잘 안빠지니깐요 급하면 어쩔수 없지만 차는 자산인지라 사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우핸들 차량 굳이 한국에 반입하기보다 그냥 한국서 새로 사는게 좋으실듯요 차가 가져간다고 끝인게 아니라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