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턴, 상대 아스트람으로 자신 아스트람을 공격하는 상황
[체인1] 상대 아스트람의 타점 상승 효과 발동 > [체인2] 자신 아스트람의 타점 상승 효과 발동
역순으로
[체인2] 자신 아스트람 타점 상승 [3000 > 6000] > [체인1] 상대 아스트람 타점 상승 [3000 > 9000]
결과 : 자신 아스트람 파괴되고 3000데미지 입음
이렇게 알고 있는데, 좀 더 자세한 설명이나
혹 틀렸다면 어떤 부분이 틀렸는지 알려주면 감사하겠습니다ㅜㅜ
적어두신 예시가 맞습니다. 글에 적어두사 자세한 설명이 필요한 경우엔 [같은 타이밍에 발동하는 효과는 우선권으로 인하여 턴플레이어측이 먼저 발동유무를 정하게 됩니다.]를 덧붙이게 되겠네요.
맞습니다. 그 후 자신의 아스트람 효과로 상대의 아스트람을 바운스시키게 되죠
어니스트 제정이랑 비슷하게 먼저 스택에 올라간 플레이어가 유리하게 작용하죠
어니스트는 발동 타이밍 계산전으로 변경된지 오래되서 아스트람과 발동 타이밍 다릅니다. 처리도 달라질수있고요
맞습니다. 그 후 자신의 아스트람 효과로 상대의 아스트람을 바운스시키게 되죠
고르고 바운스! 답변 감사합니다~
어니스트 제정이랑 비슷하게 먼저 스택에 올라간 플레이어가 유리하게 작용하죠
FROSTMOWER
어니스트는 발동 타이밍 계산전으로 변경된지 오래되서 아스트람과 발동 타이밍 다릅니다. 처리도 달라질수있고요
비교하자면 크리스탈윙이 적합한 듯
적어두신 예시가 맞습니다. 글에 적어두사 자세한 설명이 필요한 경우엔 [같은 타이밍에 발동하는 효과는 우선권으로 인하여 턴플레이어측이 먼저 발동유무를 정하게 됩니다.]를 덧붙이게 되겠네요.
네 이게 궁금했어요ㅋㅋ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