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의로리가 못쓸정도는 아닌데, 선공에는 ㄹㅇ 무쓸모라서
이걸 빼야되나 고민.
- 에디톨도 현재 1장만 정규 유고한 뒤 재기로 2~3회 우려먹는게 되다보니 1장이 정배긴 한데
비스테드 찍 당할 위험이 커서 일단은 2장 채용.
- 원석파츠. 안달2, 원석6. 총 8장 처묵에다 엑트 링크스파이더를 차지하고
최대 장점이 일소권 안쓰는 전개가 되고 호감이 없긴 한데
덱 고점이 높지 않은듯한 감이있습니다.
그리고 안달을 덱으로 되돌리는거 자체는 개쉽다보니 안달1, 링크스파이더를 줄여볼까도 고려중인데
실제 검투수 중궈 입상덱에선 안달1장만 썻거든요.
- 필드가 좋은건 맞는데 패코스트도 트브게 쓰는게 아니면 꽤 아쉽고
함정을 써야되다보니 함정이 패에 잡히면 못쓰는건 아니나 별로 좋지 않죠.
다른 범용 필드가 더 있다면 테라포밍까지 쓰며 초동률을 올릴 수야 있긴 한데...
일세괴 육세괴 등등까지 끌어서 써볼까 싶기도 합니다.
- 과거에 트브게까지 썻을땐 패트랩 무말 공간이 더럽게 안나왔으나
원석파츠쓰면서, 어떻게 패트랩 9장 까지는 꾸겨넣어봄직 해진 듯.
포뵐은 배척파로 케어치는게 가능하긴 하나
띵결컷 당하면 개망하며
증착점 그딴게 없는 개10상남자 테마고
티어권에 비벼보는건 현재 확실히 ㄱㄴ해지긴 했다고 봅니다만
개인적으로 제일 아쉽다 싶은건 저 형태 덱리에서 용병만 수정이 들어가는 정도일거같은
덱 형태가 뻔해졌다 라는 거라 상대입장에선 공략법이 명확해졌다는 것.
효과보니 묘지자원 쌓고 나쁘진 않아보이네요. 다만, 베릴까지 쓸거면 안달을 1장 쓰는거론 안될거 같군요 ㅋㅋ
일소권 잘 안쓰고 패코 신경쓰이면 이번 신규 원석인 어나더 베릴 넣는 것도 괜찮다 싶긴 한데. 잘하면 어나더 베릴+검투로 4엑 스톱도 가능하고.
효과보니 묘지자원 쌓고 나쁘진 않아보이네요. 다만, 베릴까지 쓸거면 안달을 1장 쓰는거론 안될거 같군요 ㅋㅋ
혹시 순수 검투수는 이번 지원으로도 해결이 안 되나요? 예전 차원 검투수 시절에 참 많이 했었는데 ....
차원검투수는 링크지원과 묘지융합이 생겼다보니 굳이 쓸 이유는 없는 듯 합니다. 사실상 저 덱리가 순수축에 가장 가까운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