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약점을 찌르거나 크리티컬을 명중하게 되면 데미지가 늘어나며, 기존에 주어진 별사탕의 크기가 작아집니다. 이걸 1/2턴이라고 부르며 추가턴이 주어졌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당. 약점찌른 본인이 늘어난 것이 아니고, 아군 전체의 행동횟수가 추가되었다고 보시면 되고, 작아진 별사탕의 경우에는 턴을 넘길경우 사라지게 됩니다. (말 그대로 1/2 턴이니까요.) 따라서 해당 캐릭터의 턴이 1/2턴이 되었을 때는 행동하는 편이 좋습니다. 또한 1/2턴이라고 해서 2개 이상의 별사탕을 요구하는 진테제의 행동갯수 차감이 1/2만큼 깎이는 의미는 아니고, 똑같이 1턴으로 취급받습니다.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는 없다고 봐요~ 지금까지 설명한 이러한 룰은 적도 동일합니다. 그러니까 아군이 약점 찔린다면, 적도 계속 행동횟수가 증가하므로, 아군에게 턴이 돌아오지 않아 광역기를 계속 맞을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따라서 해당 던전에서 직업을 바꾸거나, 방어를 이용하면 약점을 맞아도 상쇄되기 때문에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당. 만약 별사탕이 새로 보충이 되지 않는다면.. (설마 초반대인데 날씨 영향이 있는 구간이 있나 싶겠지만...) 이 게임에는 날씨 시스템이 있는데, 악천후에는 던전에서 받는 경험치가 증가하는 대신 적의 약점을 찔러도 턴이 주어지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ㅠㅠ
약점을 찌르거나 크리티컬을 명중하게 되면 데미지가 늘어나며, 기존에 주어진 별사탕의 크기가 작아집니다. 이걸 1/2턴이라고 부르며 추가턴이 주어졌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당. 약점찌른 본인이 늘어난 것이 아니고, 아군 전체의 행동횟수가 추가되었다고 보시면 되고, 작아진 별사탕의 경우에는 턴을 넘길경우 사라지게 됩니다. (말 그대로 1/2 턴이니까요.) 따라서 해당 캐릭터의 턴이 1/2턴이 되었을 때는 행동하는 편이 좋습니다. 또한 1/2턴이라고 해서 2개 이상의 별사탕을 요구하는 진테제의 행동갯수 차감이 1/2만큼 깎이는 의미는 아니고, 똑같이 1턴으로 취급받습니다.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는 없다고 봐요~ 지금까지 설명한 이러한 룰은 적도 동일합니다. 그러니까 아군이 약점 찔린다면, 적도 계속 행동횟수가 증가하므로, 아군에게 턴이 돌아오지 않아 광역기를 계속 맞을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따라서 해당 던전에서 직업을 바꾸거나, 방어를 이용하면 약점을 맞아도 상쇄되기 때문에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당. 만약 별사탕이 새로 보충이 되지 않는다면.. (설마 초반대인데 날씨 영향이 있는 구간이 있나 싶겠지만...) 이 게임에는 날씨 시스템이 있는데, 악천후에는 던전에서 받는 경험치가 증가하는 대신 적의 약점을 찔러도 턴이 주어지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ㅠㅠ
약점을 찌르거나 크리티컬을 명중하게 되면 데미지가 늘어나며, 기존에 주어진 별사탕의 크기가 작아집니다. 이걸 1/2턴이라고 부르며 추가턴이 주어졌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당. 약점찌른 본인이 늘어난 것이 아니고, 아군 전체의 행동횟수가 추가되었다고 보시면 되고, 작아진 별사탕의 경우에는 턴을 넘길경우 사라지게 됩니다. (말 그대로 1/2 턴이니까요.) 따라서 해당 캐릭터의 턴이 1/2턴이 되었을 때는 행동하는 편이 좋습니다. 또한 1/2턴이라고 해서 2개 이상의 별사탕을 요구하는 진테제의 행동갯수 차감이 1/2만큼 깎이는 의미는 아니고, 똑같이 1턴으로 취급받습니다.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는 없다고 봐요~ 지금까지 설명한 이러한 룰은 적도 동일합니다. 그러니까 아군이 약점 찔린다면, 적도 계속 행동횟수가 증가하므로, 아군에게 턴이 돌아오지 않아 광역기를 계속 맞을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따라서 해당 던전에서 직업을 바꾸거나, 방어를 이용하면 약점을 맞아도 상쇄되기 때문에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당. 만약 별사탕이 새로 보충이 되지 않는다면.. (설마 초반대인데 날씨 영향이 있는 구간이 있나 싶겠지만...) 이 게임에는 날씨 시스템이 있는데, 악천후에는 던전에서 받는 경험치가 증가하는 대신 적의 약점을 찔러도 턴이 주어지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ㅠㅠ
혹시 날이 궂은 날 가셨나요? 비가 오는 날 같은 악천후엔 약점을 찔러도 프레스가 한개 그냥 넘어갑니다. 악천후가 아닐 시엔 약점 맞으면 반프레스만 소비하는게 맞습니다. :D
약점찌른 본인이 반프레스 소비하고 다음 파티원으로 넘어갑니다.
약점을 찌르거나 크리티컬을 명중하게 되면 데미지가 늘어나며, 기존에 주어진 별사탕의 크기가 작아집니다. 이걸 1/2턴이라고 부르며 추가턴이 주어졌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당. 약점찌른 본인이 늘어난 것이 아니고, 아군 전체의 행동횟수가 추가되었다고 보시면 되고, 작아진 별사탕의 경우에는 턴을 넘길경우 사라지게 됩니다. (말 그대로 1/2 턴이니까요.) 따라서 해당 캐릭터의 턴이 1/2턴이 되었을 때는 행동하는 편이 좋습니다. 또한 1/2턴이라고 해서 2개 이상의 별사탕을 요구하는 진테제의 행동갯수 차감이 1/2만큼 깎이는 의미는 아니고, 똑같이 1턴으로 취급받습니다.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는 없다고 봐요~ 지금까지 설명한 이러한 룰은 적도 동일합니다. 그러니까 아군이 약점 찔린다면, 적도 계속 행동횟수가 증가하므로, 아군에게 턴이 돌아오지 않아 광역기를 계속 맞을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따라서 해당 던전에서 직업을 바꾸거나, 방어를 이용하면 약점을 맞아도 상쇄되기 때문에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당. 만약 별사탕이 새로 보충이 되지 않는다면.. (설마 초반대인데 날씨 영향이 있는 구간이 있나 싶겠지만...) 이 게임에는 날씨 시스템이 있는데, 악천후에는 던전에서 받는 경험치가 증가하는 대신 적의 약점을 찔러도 턴이 주어지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