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번역입니다. 모든 커뮤니티 업데이트가 뉴스가 될 필요는 없으나
새로운 좋은 소식이 많기 때문에 전해드리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Baldur’s Gate 3의 업데이트와 관련된 내용을 전해드릴게요. 지난 달 출시 이후 많은 수정과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버그를 해결하고 몇몇 시네마틱을 개선했으며, 여러분의 피드백을 통해 우리의 계획을 조직하고 구체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첫 번째 주요 패치가 출시되었으며, 1000개 이상의 버그를 해결하여 Baldur’s Gate 3를 더욱 좋은 경험으로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 패치는 여전히 주로 버그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그 이상을 원합니다. 이제 우리는 버그 수정과 UX 수정 이상의 피드백을 분석하는 방법을 고려할 수 있는 시간에 있습니다. 패치 2가 곧 출시됩니다. 버그 수정뿐만 아니라 출시 이후 처음으로 상당한 성능 개선이 포함됩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Karlach의 더욱 구체적인 엔딩이 추가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요청하신 내용입니다.
우리는 앞서 언급한 대화에서 나온 많은 의견들을 '컷 컨텐츠’라는 용어로 정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Baldur’s Gate 3의 미래를 생각할 때 컷 컨텐츠에 대해 명확한 설명을 제공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우리는 커뮤니티 팀과 함께 다양한 스레드와 리뷰를 거쳐 컷 컨텐츠와 3막에 대한 토론을 요약할 수 있는 세 가지 주제로 정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성능, 버그 및 사용자 경험.
성능. Baldur’s Gate 자체가 야심적인 게임입니다. 기술적으로, 서술적으로, 범위적으로 모두 그렇습니다. 게임 제작에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기술이 항상 야심에 따라 따라잡으려고 하기 때문에 여기에서는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3막의 성능이 처음 두 막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좋은 소식은 패치 2가 전체 게임에 대한 주요 성능 개선을 가져온다는 것입니다. 특히 3막에서 더욱 느껴질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기술로 9월 내내 3막의 성능을 더욱 개선할 예정입니다.
버그. 3막에 대한 여러분의 보고서를 보았으며, 버그로 인해 경험이 망가지는 것처럼 여러분과 같이 좌절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를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께서도 알 수 있듯이 Hotfix와 패치 롤아웃으로 인해 우리는 매우 빠르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접근 방식은 블로커가 발생할 때마다 패치가 임박하지 않은 경우 Hotfix를 출시하거나 패치가 임박한 경우 해당 수정 사항을 패치의 일부로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패치 1로 인해 대부분의 큰 문제가 해결되어 경험이 향상되었습니다.
패치 2는 3막에서 발견된 중요한 문제를 더욱 제거할 예정입니다. 현재 '컷 컨텐츠’로 연결되어 있는 몇 가지 문제는 실제로 세계에서 발생한 이벤트에 대한 동료 반응과 같은 것입니다. 이러한 문제들은 해결되고 있습니다. 미해결된 부분이 있는 경우 이를 해결할 예정입니다.
사용자 경험. UX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느낌부터 게임을 플레이할 때 느끼는 감정까지 많은 것을 포함합니다. Baldur’s Gate 3는 3년간의 얼리 액세스와 6년간의 제작 과정을 거쳤습니다. 우리가 출시한 것 이외의 아이디어, 테스트 또는 쓰레기 데이터라고 부를 수 있는 ‘건축 블록’ 중 많은 것들이 데이터 마이닝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괜찮지만, 우리가 몇 년간 반복적으로 기대하고 의도한 경험을 만들기 위해 거대한 레고 상자의 모든 건축 블록이 필요하지는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컷 컨텐츠로 언급되는 세 가지 유형의 불만사항을 보았습니다.
첫 번째는 버그 때문에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콘텐츠를 참조합니다. 예를 들어 Minthara의 일부 반응이 그렇습니다. 우리는 그 원인을 찾았으며 이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수정 사항은 곧 예상됩니다.
두 번째는 에필로그에 대한 것입니다. 데이터 마이닝된 내용은 실제로 컷 컨텐츠가 아니라 출시하지 않은 콘텐츠입니다. 우리는 자신과 자신의 아이디어에 대해 꽤 엄격합니다. 좋지 않으면 - 재미있지 않으면 - 게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에필로그를 줄인 이유 중 하나는 엔딩 시네마틱이 너무 길어져 경험의 장대함을 해치지 않을까 우려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분명히 모두가 우리와 동의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에 대해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에필로그를 확장하기 시작했으며, Karlach와 함께하는 새로운 선택적 엔딩이 패치 2에서 추가될 예정입니다. 그것은 열정적이고 감동적이며 그녀가 받아야 할 엔딩을 제공합니다.
세 번째는 실제로 계획하지 않았던 것들과 계획했지만 결국 하지 않았던 것들에 대한 것입니다.
Upper City가 Baldur’s Gate 3의 이야기를 마무리하는 장대한 시네마틱 에필로그가 될 것이라는 것은 항상 우리의 의도였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사전에 언급하지 않았던 이유는 주요 스포일러가 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Baldur’s Gate 3에 충분한 콘텐츠가 있으며, 도시 자체가 몇 주 동안의 플레이스루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Baldur’s Gate 3도 모든 게임과 마찬가지로 컷 컨텐츠가 있었다는 것을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종 출시된 것은 Baldur’s Gate 3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계획된 것이며, 개발을 빠르게 마치기 위해 계획된 것은 아닙니다.
Baldur’s Gate 3는 많은 출시 날짜를 가진 게임입니다. 우리는 출시 날짜를 한 달 정도 앞당겼지만 여전히 몇 년이 지연되었습니다. 우리는 Baldur’s Gate 3이 가능한 최고의 게임이 되도록 팀, 야망 및 아이디어를 확장했습니다. 다행히도 모든 아이디어가 최종 출시에 포함되지는 않습니다. 그렇게 되면 여러분이 즐기는 게임이 아니게 됩니다.
우리는 Baldur’s Gate 3가 많은 분들에게 호응되어 기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미해결된 부분을 해결하고 남아 있는 버그를 수정하며,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을 개선할 것입니다.
그래서 앞으로 우리로부터 무엇을 기대할 수 있나요?
첫째: 여러분이 겪는 버그를 계속 모니터링하고 최대한 빨리 수정할 것입니다.
둘째: 여러분이 우리에게 제공하는 피드백을 기반으로 개선 작업을 시작할 것입니다. Baldur’s Gate 3은 많은 분들에게 매우 중요한 게임입니다. 우리는 이 게임을 사랑하고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의 피드백과 응원의 말씀을 환영합니다.
Withers’ Wardrobe of Wayward Friends - 곧 출시될 예정인 - 이것은 여러분의 피드백을 통합한 예입니다. 이 기능은 캠페인에 참여하는 공동 작업 파티 멤버를 제거하여 그들 없이 계속 진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캠페인을 시작한 후 캐릭터의 외모를 변경할 수 있는 기능도 작업 중이지만 아직 출시 날짜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이외에도 추가적인 개선 작업이 예정되어 있으며 언젠가는 모딩 지원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의 많은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요약:
1. 대대적인 퍼포먼스 업데이트가 있을것 (아마도 ps버전 안정화를 염두에 둔 것이라 예상합니다.)
2. 에필로그와 버그로 인해 작동하지 않는 컨텐츠들이 수정될 것
3. 더미데이터는 버려진 것이고, 개발기간이 모자라서 잘린 것은 아님. 발더스 게이트는 이미 충분한 볼륨을 제공함
4. 하지만 계속해서 개선되고 모딩도 지원할것임
버려진 데이터 좀 팔아줘요 어서 dlc 달라고!
머죠 스포같은데...
만렙 16까지 확장하고 서브클래스 20개는 추가해줘... DLC로 팔아도 돼...
갓 창립자 갓갓 스벤 빈케
레벨 40까지 확장 되면 좋겠음ㅋㅋ 이 이야기가 얼마나 무서운 이야기인지 아시는 분들은 아실듯 ㅋㅋㅋㅋㅋ
갓 창립자 갓갓 스벤 빈케
버려진 데이터 좀 팔아줘요 어서 dlc 달라고!
팬들 유저들이 오히려 dlc좀 내주고 계획해달라고 하는 드문 게임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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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이멘맨777
머죠 스포같은데...
조이멘맨777
그걸 왜 여기다
조이멘맨777
뭐여 짜증나게..일부로 아무정보없이 플레이중인데 뜬금포네
조이멘맨777
뇌가 없는 걸 공공장소에다 인증하지 맙시다
레벨 40까지 확장 되면 좋겠음ㅋㅋ 이 이야기가 얼마나 무서운 이야기인지 아시는 분들은 아실듯 ㅋㅋㅋㅋㅋ
5판에는 레벨 20이 최대치이며 17~20이 에픽 레벨 구간이고 레벨 20 이후엔 추가 레벨 업은 없고 피트만 받습니다. 근데 레벨 20 + 레벨 20이면 개쩔긴할 듯.
캡콤 던전드래곤 애들이 2편 시작 레벨만 해도 10대 중반에 20대까지도 오르죠 ㅋㅋ 무친 파티
만렙 16까지 확장하고 서브클래스 20개는 추가해줘... DLC로 팔아도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