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 4 시즌 4 모닥불 대화 총정리 - 3월 21일 ::
오늘(21일) 블리자드가 디아블로 4 모닥불 대화로 차기 시즌4 및 아이템 변화점 그리고 공개 테스트 서버 대한 자세한 변경점들을 공개했습니다.
*잘못된 오타나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알려주시면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 시작하기 전 주의사항
- 시즌 4에서 직업 밸런스 및 아이템 밸런스 대격변이 있을 예정
- 시즌 4 내용이 너무나 방대해서 오늘 방송에 모두 이야기 못하고 중요한 내용 말한 것
- 공개 테스트 서버
- 아이템 리워크
- 힘의 전서
- 직업 밸런스 간단하게
- 신규 시스템
- 신규 아이템
- 신규 던전 및 보스
- 시즌 4 전체적인 것들은 2주 뒤에 출시되는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확인 가능
※ 디아블로 4 공개 테스트 서버
- 테스트 단계는 한국표준시 4월 3일에 시작되어 4월 10일까지 진행
- 시즌 3이 종료되고 시즌 4가 5월 14일에 시작됩
- 공개 테스트 서버는 오직 PC의 배틀넷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지만 향후 공개 테스트 서버는 다른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음
- 공개 테스트 서버에는 캐릭터는 최대 100 레벨까지 바로 성장되어 있음 점핑 캐릭터 지
- 테스트 목적으로 골드 및 은화 무제한으로 제공
- 전설 드랍률 또한 2배
- 각종 명망작, 릴리트의 제단, 지도, 캠페인 그리고 직업 퀘스트 모두 완료된 상태
- 시즌 4 공개 테스트 서버 패치 노트는 다음 주쯤 공개될 예정
※ 대규모 아이템 리워크
■ 아이템 리워크
- 아이템의 옵션 종류가 대폭 감소
- 특정 피해 옵션, 특정 피해 방어도 같은 비슷한 옵션들 대부분 통폐합이 될 예정
- 이전 보다 직관적으로 아이템 볼 수 있을 것
- 아이템의 옵션 개수 감소
- 전설 아이템 최대 옵션 3줄
- 희귀 아이템 최대 옵션 2줄
- 아이템의 최소 및 최대 옵션 수치 증가
- 옵션이 최대 4줄에서 3줄로 줄어들었지만, 전체적인 옵션들의 기본 수치가 기존보다 많이 증가할 예정
- 더 적은 양의 전리품이 떨어지지만 전체적인 전리품 품질은 더 높아질 것
- 직업 능력에 맞는 옵션 스마트 드랍
- 자주 아이템 옵션중 본인 직업과 전혀 상관없는 옵션들이 붙는 경우있는데 이럴 경우 사라짐
- 야만용사가 지능 달린 갑옷, 원소술사가 힘달린 장갑 얻을 경우가 없을 것
- 유니크 아이템 수치 대폭 상향
■ 아이템 드랍
- 95+레벨 이상 몬스터에서 925 아이템 레벨 드랍 무조건 드랍할 예정
- 이제 모험가 및 베테랑 낮은 난이도(월드 티어 1 ~ 2)에서도 고유 아이템을 획득
- 각 난이도에 맞는 아이템만 드랍할 예정
- 예시 - 악몽 난이도에서는 신성아이템만 고행 난이도에서 선조 아이템만
- 아이템 위력에 맞는 수치에 아이템 옵션 수치가 드랍될 예정
- 악몽 난이도에서 우버 유니크 및 유니크 아이템 드랍
■ 아이템 거래
- 이제 시즌 4에서 유저간 전설 아이템 및 고유 아이템 거래가능
- 이전 처럼 강화 마법부여 했으면 불가능
- 우버 고유 아이템은 거래가 불가능
- 후술 하겠지만 이제 절대값이 붙은 아이템들은 정말 희귀할 것 이는 거래로 구할수 있음
■ 우버 보스 소환 재료
- 우버 소환 재료 아이템들은 재료 아이템으로 변경할 예정이며, 이제부터 재료 칸을 소비하게 변경
- 이제 재료칸에 들어가서 거래 불가능
- 필드 및 던전 보물 고블린과 정예 몬스터들도 우버 보스 소환 재료를 드랍할 예정
- 대신 우버 보스 소환 재료 확률은 낮을것
■ 아이템 밸런스 조건부 완화 및 삭제
- 티볼트의 의지 및 추방된 군주의 영물 너프 예정
- 2가지 고유 아이템이 너무나도 강력했고 의존도 너무 높았음
- 고정 피해를 주는 위상들의 상향 및 조건부 완화
- 번개춤꾼, 푸른서슬, 기회주의 자 등
- 거의 대부분에 붙은 조건 옵션이 완화할 예정 (예시- 야만용사, 원소술사 전용 조건부 삭제)
- 고정 피해가 붙어있는 위상들의 능력치가 무기 공격력에 비례해서 수치가 많이 상승할 예정
- 시즌 4 상향으로 인해서 최종 빌드에 안사용되었지만 이번 수치 조정과 완화로 많이 사용될 것으로 보고 있음
■ 기타
- 제작 재료 대부분 재료가 통폐합이 될 예정
- 따끔딸기, 허브, 강철광석, 은광석 등 잘 사용하지 않은 제작 재료들이 통폐합 예정
- 잊혀진 영혼은 원래 제한곳에서 드랍이 되었지만 시즌 4부터 다양한 곳에서 드랍
- 원래 전설아이템을 분해했을때 낮은 확률로 주거나 혹은 지옥물결을 통해서만 구할 수 있었음
- 이제는 속삭임퀘 통해서도 획득을 할 수 있고 정예몹을 잡아도 낮은 확률 드랍할 예정
- 보석 옵션 및 시스템 더욱 단순화 될 예정
- 기존에 너무 길었던 옵션들이 이제 취약 피해 한 줄로 단순화
- 추가적으로 상위 티어 보석 제작 가능하며 보석을 더 많은 골드에 판매
- 아이템 마법부여 골드 비용이 제한
- 이제 마법부여에 들어가는 비용에 상한선 추가
- 이전에는 많이 돌릴 수록 골드 비용이 천문학적으로 증가했지만 최대 상한선 추가할 예정
- 다만 초기 마법부여 비용이 약간 증가할 예정
※ 힘의 전서 및 위상 전면 개편
■ 힘의 전서 및 위상
- 이제 모든 모든 위상들이 힘의 전서에 등록 되는 방식으로 변경
- 따로 마법부여사에게 가지 않고 대장장이에게 분해시 자동적으로 힘의 전서에 등록됨
- 신규 힘의 전서는 총 16단계 이루어져있으며, 16등급 달성 최대 위상 능력를 발휘하게 됨
- 상위 전설 위상을 찾아서 등록하게 되면 상위 등급으로 변경되는 업그레이드 방식
- 위상 자체는 사용은 한번 등록하게 되면 재료만 있다면 사살상 무한대로 사용 가능
- 상위 등급의 전설 위상은 월드티어 모험가 및 베테랑 난이도 드랍 되지 않고 난이도 따라서 등장함
- 상위 위상 수치를 먹을려면 고행 난이도 다시 파밍을 해야지만 이전 보다는 쉬워짐
- 최상위 전설 위상 자체의 능력치가 기존보다 증가될 예정
- 기존 위상이 20~30%까지만 붙었다면, 20~35% 이런식으로 상당수 위상이 위력이 증가할 것
- 최상위 옵션의 위상의 경우엔 고행 난이도 부터 드랍
:: 모든 전설 위상들은 이제 힘의 전서로 통합 된다 ::
※ 신규 우버 유니크 아이템
■ 티리엘의 권능 (Tyrael's Might)
- 고유 능력: 플레이어의 체력이 가득 차있을때 적을 공격을 하면 포격신단 효과가 발동 됩니다.
■ 조각난 겨울 유리 (Fractured Winterglass: 가칭)
- 행운 적중: 구현 마법 사용시 70-100확률로 주변적에 얼음 보주를 발사합니다.
※ 신규 제련 시스템 '템퍼링' 추가
- 시즌 4에서 아이템 옵션 한 줄이 삭제되는 대신에 옵션 줄 추가하는 새로운 제련 시스템 템퍼링 추가
- 아이템에 템퍼링 하기 위해서는 제조법이 필요하며, 제조법은 모든 디아블로 4의 몬스터들이 드랍할 예정
- 이 옵션을 추가적으로 최대 줄을 더 붙일 수 있는 기능이 추가
- 템퍼링을 통해 기존에 아이템 없었던 어픽스들 추가 할 수 있음
- 뼈영혼 범위 증가, 뼈창 투사체 개수 증가 등 직업만이 가질 수 있는 희귀 옵션을 부여 가능함
- 아이템 부위에 따라서 부여 가능한 어픽스 속성들이 뜨고 이를 유저가 선택하는 방식
- 템퍼링 제련은 아이템마다 횟수 제한이 있을 것
- 당연히 고유 아이템은 템퍼링이 불가능
- 기존과 동일하게 최대 4줄
※ 신규 강화 시스템 '마스터워킹' 추가
■ 마스터워킹(Masterworking: 걸작)
- 새로운 강화 시스템 마스터워킹 추가각 되면 최대 12강까지 가능
- 기존 아이템 강화는 최대 5강까지 였음 즉 6강이 추가로 늘어남
- 해당 마스터워킹 강화는 단순히 수치만 늘어나는게 아님
- 4강을 할때마다 특정 옵션 한 줄이 엄청나게 강화되어서 아이템 강화하는 맛을 볼 수 있음
- 4강화 > 8강화 > 12강 이렇게 총 3번이 특정 옵션 강화
- 자기가 강화에 운이 좋다면 특정 옵션만 강화가 될 수 있음
- 대표적으로 유저들이 많이 사용하는 '재사용 대기시간', '자원 증가 및 소모량'
- 마스터워킹은 고유 아이템 및 우버 유니크도 가능함
- 만약 좋은 유니크에 마스터워킹할 경우 엄청난 아이템 탄생하게 될 것이라고 말함
※ 그레이트 어픽스
- 그레이트 어픽스 붙은 아이템들은 기존 옵션보다 수치가 1.5배 높은 아이템 드랍됨
- 그레이트 어픽스 아이템만이 가진 고유 이펙트로 바로 확인 가능
- 즉 전용 이펙트 따로 있음
- 로마 숫자로 II(2)가 있다면 옵션 최대치에 기존 보다 높은 옵션 2개 붙었다는 뜻
- 그레이터 어픽스는 2개이상 붙을 수도 있음
- 고유 아이템 이러한 그레이트 어픽스 붙을 수 있음
- 다만 마법부여에서는 그레이트 어픽스 등장하지 않음
- 그레이트 어픽스을 마법부여를 돌리게 되면 일반 어픽스로 변경됨
※ 지옥물결 개편
- 시즌 4 이후 지옥물결은 모험가 및 베테랑 하위 난이도에서도 등장할 예정
- 지옥 물결 몬스터 밀집도 및 몹팩 대폭 증가
- 정예 몬스터, 보물 고블린에서 다양한 우버 보스 소환 재료 얻을 수 있음
- 지옥 물결에서 드랍되는 희귀한 소환 재료로 '블러드 메이든' 이벤트 보스를 소환 가능
- 새로운 위협 시스템
- 지옥물결에서 몬스터들을 처치하게 되면 점점 위협 계수가 증가
- 몹이 점점 더 공격적으로 변하고 가득 위협을 가득 채울경우 정예 몬스터들이 유저를 습격할 예정 (피의 수확 비슷)
- 새로운 보스 추가
- 시즌 2 흡혈귀 보스 비슷
- 해당 보스는 군주지르 소환 재료를 드랍
※ 신규 우버 보스: 안다리엘
- 시즌 4에서 새로운 우버 보스 안다리엘 추가
- 얼음속의 야수 및 군주 지르를 처치하면 소환 재료 드랍
- 안다리엘은 듀리엘과 동일한 아이템 테이블 공유함
※ 신규 던전 '구덩이'
- 디아블로 4 시즌2에 등장했던 '지르의 도살장'의 상위 버전
- 전체적인 느낌은 디아블로3의 대균열과 비슷함
- 플레이어가 던전 도중에 사망할 경우 30초의 패널티가 추가됨
- 던전 보스를 잡으면 모든 보상을 얻을 수 있음
- 던전 보상에는 마스터워킹 강화 관련 재료들이 위주로 드랍될 예정
- 난이도를 높일수록 당연히 이 보상이 확연하게 좋아질 것
:: 대균열과 동일하게 보스 처치 후 모든 보상을 얻을 수 있다 ::
※ 신규 엔드 컨텐츠 '순위표 보스'
- '구덩이' 던전를 완료하면 얻을 수 있는 '칠흑의 돌(Stygian Stones: 가칭)'로 200 레벨의 아주 강력한 보스를 소환 가능
- 순위표 보스는 기존 보스들 보다 아주 어려운 난이도 가질 예정
- 순위표 보스를 첫 킬 하는 경우에는 우버소환 제작 재료 들어있는 '반짝이는 벼락불'을 보상 줄 예정
- 해당 순위표 보스 킬 관련된 신규 순위표가 예정
- 시즌4 한정 컨텐츠로 계획중
※ 직업 및 아이템 밸런스
■ 시즌 4 직업 밸런스 기조
- 시즌 4 밸런스 패치는 단순히 수치 조정이 아닌 직업 별로 기술과 위상들을 크게 변화 시킬 예정
- 직업 기술과 특정 위상들의 잘 조화를 이루도록 스케일링 조정할 예정
- 최대한 버려지는 기술 없이 더 모두 사용 가능하도록
- 고정 피해를 주는 위상들도 이제 아이템과 같이 스케일링되어서 고정 피해가 버려지는 일이 없도록 변경
- 고유 아이템에서 특정 직업만 사용이 가능 했던 조건부들이 삭제
- 번개춤꾼, 푸른서슬, 기회주의 자 등
■ 원소술사
- 얼음 보주 스킬의 상향 및 관련된 신규 유니크 추가
- 신규 직업 유니크로 '조각난 겨울 유리' 추가
- 얼음 보주는 유저가 클릭하는 곳으로 나가게 되며 더욱 정확한 컨트롤 할수 있게됨
- 플리커 빌드(순간이동) 관련 버그픽스
- 에수의 흉포함 핵심 지속효과는 이제 화염속성만 적용
- 눈보라, 운석낙하 등 '숙련'에서 '핵심' 기술로 변경될 예정
- 화염 보호막은 이제 생명력의 100% 이르면 자동으로 발동되며, 재사용 대시시간이 30초 변경
■ 강령술사
- 소환수 빌드 (조폭 네크) 상향 예정
- 강령술사 소환물들은 유저가 가지고 있는 능력 100% 가지게됨
- 망자의 서가 대폭 개편될 예정
■ 야만용사
- 직업특성 10%기본 피해 감소가 삭제
- 전체적으로 피해 감소 귀한 옵션으로 변경될 예정
- 돌진, 선조의 망치, 솟구치는 격노 전 시즌에 강력한 것들은 모두 너프 예정
- 다만 너무 심한 너프는 하지 않을 것이며 시즌4에서 충분히 강력할 것
- 이는 시즌3에서는 너무나 강력했기 때문에
- 칼바람 위상 대폭 상향
- 2회 공격하게 되면 3개의 작은 먼지 돌풍이 생기는 효과들 추가
■ 드루이드
- 찢어발기기 기술 관련 대폭 상향
- 드루이드 소환물들은 유저가 가지고 있는 능력 100% 가지게됨
■ 도적
- 전문화 내면의 시야 상향
- 이제 표적이 없어도 게이지가 조금가 증가
- 게이지가 가득 찰 경우에 무한 자원과 극대화 확률 25% 증가
- 기회주의자의 위상 발동조건 완화및 상향
■ 기타
- 시즌 4 직업 패치는 오늘 방송에서 다 다룰 수 없을정도로 너무나도 방대함
- 다음주 공개 테스트 서버 패치 노트 공개
- 공개 테스트 서버을 통한 많은 유저 피드백 필요
※ 하드코어
- 하드코어에서 '죽음 회피의 비약' 삭제
- 이는 비약 하나 떄문에 진짜 하드코어 같지 않다는 피드백 받아들여서 하드코어하게 변경될 예정
- 이제 방어 관련 기술 및 방어 관련 위상을 더 많이 챙겨야할 수도 있음
- 번외로 다양한 직업이 방어 관련 수정될 예정이며 대표적으로 원소술사 경우 보호막 관련 조정이 있을 것
※ 기타
- 유저들의 기본 시야가 10%정도 더 늘어날 예정
- 영원 서버(스탠)와 현재 시즌의 아이템들은 레거시 태그가 붙은 아이템들로 변경 예정
- 힘의 전서들은 계정 공유가 될 예정
- 장비 프리셋(무기고) 시스템은 언제가는 구현될 예정이지만 지금 당장은 아닐 것
- 구덩이(대균열)은 파티 플레이 가능
- 아이템 및 직업 밸런스와 관련된 사항들은 다음주 공식 패치 노트에서 공개할 예정
- 포탈 장식품은 직업 전용으로 사용했던게 제한 없게됨
- PvP에는 새로운 콘텐츠나 밸런스 변경이 계획되어 있지 않음
- 아이템 드롭률이 감소하므로 게임에 아이템 필터가 추가는 계획이 없음
- 새로운 확장팩에는 추가 스킬 포인트와 파라곤 포인트가 추가 될 수 있음
- 오늘 공개된 모든 내용들은 스탠과 시즌에 모두 적영될 예정
- 클랜 리워크 및 플레이어 매치메이킹을 포함한 소셜 업데이트 계획이 있지만 이러한 변경 사항은 시즌 4에서는 포함되지 않았음
#블리자드 #블쟈 #액티비전 #나에리 #디아블로4 #디아4 #DiabloIV #Blizzard #시즌4 #공개테스트서버 #PTR #아이템리워크
항상 깔끔하게 정리해주셔서 보기 넘 좋습니다. ㅎㅎ 감사해요
어차피 둘 다 시즌 내에 시즌 오프를 하게되서 둘 다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시즌3는 노답이라 거르면됨
Poe 3월 30일오픈이고 설4는 한달밀려서 5월 15일인가 그럼 한달넘게 차이나서 둘다 경험가능
고대원시 시스템 들어오는군..
항상 깔끔하게 정리해주셔서 보기 넘 좋습니다. ㅎㅎ 감사해요
안다리엘 추가네요. 이 번 시즌은 친구들 모아서 달립니다.
너무 어려워서 꺼려지는 poe를 하느냐 너무 똥맛나서 꺼려지는 디아4를 하느냐 4월 초에 두게임 시즌 같이 열리니까 고민되네
무스테라
Poe 3월 30일오픈이고 설4는 한달밀려서 5월 15일인가 그럼 한달넘게 차이나서 둘다 경험가능
어차피 둘 다 시즌 내에 시즌 오프를 하게되서 둘 다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아 바뀐줄은 몰랐네요 둘다 4월 5일인가 그쯤이라고 봤는데......
안다리멜이 듀리엘 포지션 되는건가
둘다 같은 포지션 친구친구 재료 구하는 출처만 다름
듀리엘은 속삭임, 지옥물결 상자깡으로 입장권얻고 안다리엘은 악던, 지옥물결에서 젠되는 피추격자 정예몹이 주고 안다리엘쪽이 훨씬 얻기 편할듯
안다리엘은 악던이랑 월보/군단이벤트
슬슬 정신 차리는거 보니 연말쯤 한번 붐 올듯
오 재밌겠네
난 아직도 릴리스 제단 다 안찍었는데 .... 막상 하려고 하면 하기가 싫어져서 .. ㅋㅋ
ㅋㅋ 저도 하다가 한 3군데정도하고 안했는데
오.. 확실히 좋은패치 많네요 시즌4 시작하면 다시 해봐야겠다
한 시즌 10정도 가면 할만한 게임이 되겠다
더 이상 병아리 감별 안해도 되고, 지루하게 듀리엘 재료나 파밍하다가 막상 우버 띡 먹고나면 파밍꺼리 완전히 사라지는 일도 없겠군
고대원시 시스템 들어오는군..
시즌4 부터 그나마 좀 게임 다워지네
드디어 디아4 정식 오픈베타 시작인가? 그전에 유료 베타였군
던전 매칭좀 넣어주지. 디아4는 오픈월드라고 하면서 항상 혼자하는 느낌의 외로움이 크다
매칭 시스템 및 소셜 시스템은 개발중이지만 시즌4에는 딱히 포함시키지 않았다고 합니다.
음..시즌4는 고행진입까지 좀 빠르게 스킵 될려나.. 파티 안하면 여전히 솔플로는 렙업이 좀 느리더라구요 그렇다고 1~70구간이 고렙 구간 처럼 몹 막 팍팍 터뜨리면서 핵앤슬래시 구간이 되는 것도 아니고
아직도 노답이죠??
으른백구
시즌3는 노답이라 거르면됨
테섭에서 다음 시즌에 적용하기 위해서 테스트하는겁니다. 그대로 적용된다면 시즌4부터 적용되겠죠ㅋ
미리미리 조금씩은 적용해줬으면 하네요. 이번에 발표한 아이템 시스템은 시즌4 컨텐츠 일정은 늦추더라도.
POE 한달 쪽빨고 디아 시즌4 넘어가면 딱이다 ㅋㅋㅋㅋ
우버 늘어나면 좋기는 한데 종류 늘어나면 원하는 우버 확률이 또 줄어드니 ㅋㅋ
우버제작가능...물론 다른 우버갈아야하지만
주말에만 즐기는 직장인인데.. 우버템 한번 먹어봤으면…ㅠ 그리고 스킨값좀만 저렴해지면 좋겠네요.
조만간 상점 스킨 할인이 한다고 밝히긴 했습니다.
저도 우버템 안나와서 이번 시즌은 포기
계속하고 있지만 창시 영밤안나와서 다른게임이랑 병행하는중...바바 한케릭만 몰아줘서 700판넘어가는데 하나도 안나오네요. 무슨 스즌전용컨텐츠따위도 제대로 즐기지 못하게 만든건지...어휴
그동안 플레이하면서 개선되었으면 하는것들 중 거진 80%가 반영되는거 같아서 기대중인데 이번 PTR 시기가 시즌4 바로 직전이라서 피드백 반영은 없는거 아닌가 걱정되었었는데 다행히도 한달 늦춰서 시즌 연다고 하니 피드백 충실히 반영 해줬으면 좋겠군요 그동안은 PTR이랑 다른 게임 즐기면서 기다리면 되겠군요
난 기본 스킬 더 늘어났으면
겜패스 풀리면 찍먹해야지
그래도 샤코 셀리그 먹어봤으니 난 이제 여한이없음 그래도 시즌4는 달려줘야지..
씪씪
오역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껏 돈주고 베타 테스트 한 꼴이네 ㅋㅋㅋ
거래가 된다고?
네, 거래가 된다고 하네요. 이번 패치로 기존 종결급 베이스 재료들은 엄청 구하기 힘들어질 테니 우버 유니크가 아닌 이상은 다 풀어준다고 합니다.
홀수 시즌팀 좀 맞자
시즌1 별로여서 시즌2 기대안했는데 재밌었음 시즌2 재밌어서 시즌3 기대했는데 개망... 시즌4는 제발 시즌2 넘어서라 그럼 이제 다아4도 할만하다고 할 수 있을듯
제작이랑 강화시스템때문에 파밍 할 맛 나긴 하겠네요. 거래때문에 오토랑 쌀먹들도 많아질려나
시즌1 조금 하다 말았는데 설명만 봐서는 뭐가 많이 바뀐 것 같네요... 금방 적응 할만한가요?
넹 시즌1까지 하셨으면 큰틀 동일해서 지옥물결 파밍하고 재료 모아서 우버 유니크 소환하고 파밍하고 반복이라서요.
다행이네용 시즌4가 잼있어졌다고 하니 다시 해보고싶네용 ㅎ
베타 테스트 끝? ㅋㅋㅋㅋㅋㅋㅋㅋ
5월.. 한참 남았네요
실제로 나와봐야 알겠지만 내역만 보자면 역시나 짝수팀인 듯한 인상이네요 ㅎㅎ
매번 좋은 소식들 감사합니다! 4시즌부터는 네크 잼나게 키울수 있겠네요
업데이트 내용 많아서 일단 만족함 근데 상대는 블쟈라 끝까지 의심해야 됨..
겜패 들어오면 클라우드로 되나요????
아마도 되지 않을까요? 애초에 게임 패스들어 왔다는거 자체가 그거 홍보하라고 하는 목적도 있으니
베타 테스트하고 아이템 개편은 바로 적용해줬으면 하네요. 시즌3에서도 바뀐 아이템 시스템으로 플레이 힐 수 있게 보스 소환템 계정 귀속하고 전설 일반 유니크는 거래 풀린 상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