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6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 11.0.5 공개 테스트 서버 및 20주년 이벤트에 새로운 직업 밸런스 및 검은 바위 나락 레이드 테스트 한다고 밝혔습니다.
※ 블리자드
■ 와우 20주년 이벤트
- 검은 바위 나락 레이드
- 테스트는 9월 27일 ~ 28일 및 10월 4일 ~ 5일에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차후 올라올 테스트 일정 게시물을 봐주시길 바랍니다.
■ 유저 인터페이스 및 접근성
- 전장대공세 점수판에 시작 점수 값에 대한 열이 추가됩니다. 등급 툴팁에 시작 점수의 변경점에 대한 정보도 추가됩니다.
■ 새로운 직업을 향한 드랙티르의 비행
- 드랙티르 종족 업데이트
- 기원사가 아닌 드랙티르는 활공을 누르면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 캐릭터
- 검은무쇠 드워프
- 쿨 티라스, 잔달라, 용의 섬, 어둠땅 지역에 새로운 굴착기가 추가됩니다.
■ 직업
드루이드
- 엘룬의 대행자
- 영원 소집으로 발동한 비전 주문이 삭망월을 발동시킵니다
- 조화
- 영원 소집으로 발동한 주문이 별의 군주를 발동시킵니다.
- 수호
- 엘룬의 대행자
- 달 광선이 더 이상 삭망월이 달 광선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사냥꾼
- 어둠순찰자(야수&사격)
- 부패의 사격으로 발사한 검은 화살에 주기적인 효과가 적용됩니다.
- 황폐의 화약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암흑 쇄도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검은 화살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검은 화살의 주기적인 효과가 적의 이름표에 표시됩니다.
- 야수
- 바실리스크 목줄의 피해 보너스가 5%//10%에서 2%//4%로 감소합니다.
- 살상 명령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일제 사격의 공격력이 300%만큼 증가합니다.
- 뱀의 박자의 중첩당 코브라 사격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은 6번에서 4번으로 감소합니다. 4번 중첩 시 얻는 버프의 지속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하지만, 펫의 공격력 증가치는 6%에서 8%로 증가합니다.
- 조련 전문가가 1점 특성이 됩니다.
- 어둠 순찰자
- 환상통의 피해 복제 효과가 5%에서 8%로 증가합니다.
- 사냥꾼의 먹잇감으로 인한 추가 검은 화살에 주기적인 효과가 적용됩니다.
- 사격
- 1시즌 4세트 효과가 업데이트됩니다. 정밀 사격 소모 시 다음 조준 사격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1시즌 4세트 효과가 더 이상 중첩되지 않습니다(기존에는 2회 중첩이 되었습니다.).
- 서슬 퍼런 파편이 주기적인 효과입니다.
- 사격의 명수가 비정상적인 원인의 효과를 받습니다.
- 어둠 순찰자
- 환상통의 피해 복제 효과가 5%에서 8%로 증가합니다.
- 생존
- 독수리의 분노 정신 집중 시 창끝 중첩을 소모하고, 피해 보너스는 정신 집중 동안 지속됩니다.
- 무자비한 맹공의 주기적인 피해는 피해 효과 수정치에 효과를 받으며,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최전선 사용 시 펫이 범위를 벗어났으면 더 이상 재사용 대기시간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마법사
- 공용
- 얼음발로 이동하는 중에 순간이동 및 차원문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 주문술사(비전/냉기)
- 불안정한 마법이 피해 보너스 효과를 제대로 받습니다.
- 성난태양(비전/화염)
- 중력 붕괴의 시각 효과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중력 붕괴의 대상 제한이 8명으로 증가하고, 적을 이동 불가로 만드는 대신 기절시킵니다.
- 비전 (주문술사)
- 비전 쇄편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비전냉기의 가르침의 발동율이 5%에서 2%로 감소합니다.
- 정밀한 능률의 피해 보너스가 16%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냉기 (주문술사)
- 냉기 쇄편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비전냉기의 가르침의 발동율이 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정밀한 능률의 피해 보너스가 3%에서 5%로 증가합니다.
성기사
- 보호
- 기본 방어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축복받은 망치, 심판, 정의의 망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정의의 방패의 방어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염원의 빛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20%에서 33%로 증가합니다.
도적
- 교란이 글로벌 쿨다운을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주술사
#개발자 코멘트: 승천에 대한 피드백을 기반으로 이번주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몇 가지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전 버전의 새로운 승천 모델이나 11.0.5 패치 전 승천 모델을 사용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승천 모습을 바꿀 수 있는 문양이 추가됩니다. 이 문양은 주술사 직업 전당에 있는 불꽃제작자 랜닝에게서 골드로 살 수 있습니다.
- 공용
- 새로운 승천 모델이 추가됩니다.
- 신규 문양: Glyph of Traditional Ascendance - 승천이 11.0.5 패치 전 형상을 취합니다.
- 신규 문양: Glyph of Energetic Ascendance - 승천이 마력의 형태를 구현하여 힘을 발휘합니다.
- 정기
- 용암 분출이 화염 충격의 공격력도 25%만큼 증가시킵니다. -> 취소됩니다.
-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용암 분출이 증가시키는 화염 충격의 공격력이 2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 지진의 주기적인 피해 효과로 인해 깊이 뿌리내린 정기가 발동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특성의 연결이 조정됩니다.
- 고양
- 깊이 뿌리내린 정기 특성이 피해를 입힐 때가 아니라 주문 시전 시 발동합니다.
- 승천이 폭풍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제대로 60%만큼 감소시킵니다.
- 깊이 뿌리내린 정기의 발동 확률이 7%에서 6%로 감소합니다.
- 토림의 기원이 연쇄 번개로 설정되어 있는 동안 태고의 파도로 인해 번개 화살이 여러 대상을 공격했다면 더 이상 번개 화살로 바뀌지 않습니다.
- 볼타 불꽃 특성을 배웠을 때 세계의 분리를 사용할 수 없게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토템술사
- 용암 채찍 시 소용돌이치는 대지가 소모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전사
- 공용
- 천둥의 포효의 소프트캡이 8명에서 5명으로 감소합니다.
- 무기
- 전쟁인도자(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가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툴팁은 향후 업데이트에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 분노
- 오딘의 격노의 소프트캡이 8명에서 5명으로 감소합니다.
■ PvP
주술사
- 정기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용암 분출의 화염 충격 보너스 피해량이 50%의 효과를 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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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기 결국 상향 받는구나 다른 탱에 비해서 방어기 비는 타임이 너무 길긴 했어..
파흑 상향점....
보기 결국 상향 받는구나 다른 탱에 비해서 방어기 비는 타임이 너무 길긴 했어..
아 저거 아오
야냥 광딜좀 상향될려나?? 진짜 쐐기에서 한숨만 나오던데
보호 추후패치고 나발이고 지금 패치해달라고 염병할 것들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