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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함정 마지막 DLC는 다이놀피아군요 라이프가 1이 될 때 까지는 안 죽는 이 악물기 계열 효과.....
사실상 이번턴 전투데미지로는 절대로 죽지 않는 효과네요
이거 발동해두면 다이놀의 천적인 LL의 공격에도 버티는게 되겠네요.
라이프가 3000이라고 하면, 그 때 전투 댐 받으면 1500 그 다음에는 750, 그 다음에는 375... 이런 식
전투 데미지 고정 효과가 꽤나 독특하군요
아니 여기서 다놀이?
오옷 킹룡지원!
아닛 다이놀피어!
어 그러니까 라이프 8000 상태에서 공 4000이든 8000이든 맞으면 라이프 4000이 된다는 의미인가..
라이프 100일때 공격 받으면 전투 대미지를 50만 받고, 5일때는 전투 대미지를 2만 받고, 1일때는 전투 대미지를 0.5 받아서 실질적으로 이번턴은 전투 대미지로는 안 죽는다는 이야기인듯
어...1일때는 반올림해서 1이 되니 죽지 않을까요...?
유희왕은 그런 경우에는 버리는 계산입니다. 예를 들어서 신심도 라이프 1에서 쓰면 라이프 0.5를 쓰게 되는데, 그냥 버려서 라이프 1일때 신심쓰면 그냥 라이프 소모 0으로 발동됩니다.
저는 0.5로 절반이 됨-그걸 올려서1 이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모르는것도 있을테니 다른 재정을 봐야 할까요....
그런데 라이프 1에서 전투 대미지를 절반으로 했더니 대미지가 1이 되면 절반이 아니게 되니깐 결과적으로 절반에 가까운 쪽으로 가지 않을까 합니다. 예시로 든 신심은 공식재정이기도 하고요;;
음 그것도 일리 있네요.....
유희왕에서 데미지를 절반으로 한다고 해도, 소숫점에서는 얄짤없이 반올림 해버려서 1을 절반으로 한다고 해도, 얄짤없이 1데미지를 받게 됩나다;;
그거 근거는 어떻게 되죠? 신의 심판과 무슨 차이가 있는지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신의 심판 : 라이프 절반을 지불하고 라이프 1일때 절반을 지불하면 라이프 포인트가 0.5이가 되고 반올림 하면서 1이 됨. 이 카드 :전투 데미지가 라이프이 반이다. 라이프 1일때 전투 데미지를 0.5로 계산되나 이후 반올림 하여 1로 정해짐. 이후 전투 데미지를 적용하면 1의 데미지가 들어가는 것으로 되어 라이프가 죽는다. 이 둘의 차이는 반올림을 언제 하냐의 차이입니다. 정확히는 재정을 봐야 할거 같습니다. 1일 때도 신심처럼 계산해서 안 죽는다 해도 이상한건 아닐듯 하네요.
갑자기 분위기 공룡?
다놀이?
전투 데미지 고정 효과가 꽤나 독특하군요
카운터 함정 추가라...
메카 킹짱룡 지원 등장
함정 마지막 DLC는 다이놀피아군요 라이프가 1이 될 때 까지는 안 죽는 이 악물기 계열 효과.....
전투 데미지 고정??? 잘 이해가 안 가네요
헤넛
라이프가 3000이라고 하면, 그 때 전투 댐 받으면 1500 그 다음에는 750, 그 다음에는 375... 이런 식
사실상 이번턴 전투데미지로는 절대로 죽지 않는 효과네요
이거 발동해두면 다이놀의 천적인 LL의 공격에도 버티는게 되겠네요.
저 절반이 된다는 '그 때'의 기준이 몬 효과 무효했을떄의 라이프가 기준인지 전투데미지 맏을 떄의 라이프가 기준인지 말이 나오고 있는데 전자라고 보시나요
보통 발동 할 때가 기준이라면 발동 했을때라 명시할걸요?
전 후자라고 생각하고 있긴합니다.
와! 다이놀피어!
아악 뚫기 더 귀찮아졌다
와! 기띠!
같은공룡인데 다이너미스트는 언제 지원받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