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리니지 초창기 UI는 말이 좋아 통합형이지
채팅 / HP MP F5~단축키등 전부 다 합쳐진 상단을 다 먹는 UI였고
당시 인기게임이던 가디우스 , 마법의대륙보다 좋지 못한 평가였음
리니지 UI괜찮다는 소리는 리니지 상용 서비스 시작한지
2년뒤인 2000년에 UI개선으로 하단으로 내려오고
기존 보기 힘들던 체력바에서 우측하단에 크게 표시되는 체력수치로 변경되었던 그때부터임
그러니까 독자적으로 잘나갔다..이런 소리나오면 여러가지로 리니지빠라서 그런소리하는걸로밖에 안보임
예전 초기 리니지는 채팅창이 상단에 있고 하단에 6개 스탯이 있었지 ㅋㅋ 당시에 매크로로 주변 룻 해주는 단축키가 f4여서 그때 쓰던게 지금까지 이어진걸로.. ㅋㅋ
저는 리니지를 해본적이 없읍니다.
니니지는 ui 바뀔때마다 말이 많았음 그 당시에는 말도 없이 슥하고 바꿔버림
3번째 변경때는 테섭 사전도입했었음 내 기억에
예전 초기 리니지는 채팅창이 상단에 있고 하단에 6개 스탯이 있었지 ㅋㅋ 당시에 매크로로 주변 룻 해주는 단축키가 f4여서 그때 쓰던게 지금까지 이어진걸로.. ㅋㅋ
토글키 당시 외부프로그램써서 열심히 줍줍
라이브 서비스 겜이 그렇게 발전해서 인기 유지했다면 그건 그거대로 대단한거지 어떻게 표현하던 당시 리니지는 대성공 했고 게임성 면에서도 호평을 받았단 사실은 사라지지 않지 그걸 부정한다면 디아1같은 게임에도 같은 논리로 깔수 있음
UI이야기하는데 뭔소리하는거임 대체
채팅창만 상단 아니었나? 나머진 하단에 다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나중에 채팅창 내려오고 단축키는 스킬창 열어서 컨트롤 f5~썼던 걸로 기억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