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0
|
2
02:07
|
황금향의 셰프
|
0
|
0
|
15
02:07
|
루리웹-3971299469
|
|
0
|
1
|
15
02:07
|
딜도오나홀동시보유
|
|
|
|
0
|
0
|
39
02:06
|
얼큰순두부찌개
|
|
3
|
2
|
95
02:05
|
감염된 민간인
|
|
0
|
3
|
65
02:05
|
고추참치마요
|
|
|
|
22
|
7
|
1112
02:04
|
루리웹-죄수번호1
|
1
|
2
|
130
02:03
|
정의의 버섯돌
|
0
|
0
|
20
02:03
|
루리웹-8514721844
|
|
1
|
0
|
73
02:02
|
여캐팬티탐구자
|
1
|
0
|
63
02:02
|
딜도오나홀동시보유
|
1
|
1
|
51
02:02
|
えㅣ云ト八ト豆
|
4
|
3
|
152
02:02
|
64844
|
1
|
1
|
114
02:01
|
황금향의 셰프
|
1
|
5
|
68
02:01
|
루리웹-3968938494
|
|
|
그당시에는 그게 일반적이었지. 그때문에 엔딩본 게임이 별로 없다는 단점도 있음.
고전 게임은 진짜 그 용량에 어캐 그 정도의 분량을 담았는지 볼 때마다 감탄이 나와 최적화의 신이 있었나봐
이때 블리자드의 고전게임의 범위는 무엇인가 (3점)
스타2 까지
그게 좋았지.. 스토리 느끼면서 캠페인 미는 재미
길 잃은 바이킹 잼났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