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의 밸런스조정 항목에 이전 방송내용에서 약간 추가된부분이 있습니다.
헌터
퓨리기어부스트의 명칭을 헌터기어부스트로 변경, 가드스탠스중에도 효과발동 (신규)
소드PA 라이징엣지, 노바스트라이크, 길티브레이크의 차지시간 단축
소드PA 이그나이트패링의 위력상승, 소비PP감소, 공격중 져스트가드후의 공격이 빠르게 변경, 마지막 공격중에 가드한경우 캔슬가능
소드기어가 1단계일때만 소드PA 라이드슬러셔의 차지시간 단축(신규)
파이터
더블세이버 윈드패링의 져스트가드시간 연장(신규)
트윈대거PA 스케어후커, 파셋트포리아의 공격이 안맞아도 JA링 발생(신규)
더블세이버PA를 무기액션으로 캔슬가능
택터
리버설필드의 쿨타임감소, 효과범위상승(신규)
브레이버
카타나컴뱃의 공격횟수 상한증가, 위력상승(신규)
스내치스탭의 습득을 편하게 하기 위해 스킬트리 수정(신규)
카운터엣지의 공격범위증가, 기어증가량 상승
바운서
필드의 효과범위 상승(신규)
제트부츠PA의 스탭캔슬타이밍을 빠르게 조정
드롭조정
채굴기지 방위전 내습, 침입의 클리어후 대상자에서 12성드랍율 상승(신규)
에네미조정
방패를 든 몹의 방패를 공격시 공격이 튕겨져나가지 않게 조정(신규)
앙브라조정
앙브라트라이얼의 종료까지의 시간단축, 실패불가로 변경
앙브라에게 피격당한 플레이어에게 레어부스트+100%버프
라이드 차지패치를 본 파헌:빵끗
아놔 방패 근접공격 튕기는 문제 때문에 불만이 나온지게 언젠데 그걸 이제서야...(아니지 이제라도 해주는게 다행인가...)
그리고 마그 관련해서도 아이템을 줬을때 올라가는 수치를 늘려서 좀 더 빨리 마그의 육성이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그런데 기량은 어쩔껀데????
SGNM:엑큐50개 입금이요.
아니 기량 내리는거 말고 기량만 극한으로 올리는 마그요. 저거는 테크닉 디스크 빼고는 답이 없어서 수치 조금 늘어난다고 될 문제가 아니라...
??? : 돈 써서 기량푸드 냠냠!!
크래프트는 좀 애매한게 무기쪽에 유닛처럼 특화가 나오는건가 했는데 확인 가능한건 11성에 레벨9 레시피가 추가됐고 사용하는 재료가 코드가 붙는 물건이라는거 정도네요. 유닛에만 코드가 있었는데 이번에 무기쪽에 추가되는듯 합니다. 13성 분해하면 코드로된 재료가 나오려나... 그리고 얼티밋용 시한능력 추가인데 크래프트 레벨이 확장되지는 않고 그냥 일부 레시피 추가인 것 같습니다.
패링은 여전히 쓰레기일거같음
침입은 12성 드롭률보다 조금만 삐걱하면 존망하는게 문젠데ㅡ,.ㅡ
거너...
와 방패 팅기는거 정말 싫었는데 패치라니! 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