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srpg 장르를 폭넓게 안해봐서 그런 듯 한데,
이게 근접전투 캐릭들은 내가 선빵 날려도 무조건 상대도 반격을 하니까 별 의미가 없더라고?
그래서 원거리 애들로 피 다 깎고 마지막에 막타만 근접 캐릭으로 쳐주는 식으로 플레이 하게 되는데,
그러다보니까 이게 내가 먼저 돌진해서 치는 게 의미가 없고 무조건 내 공격 범위 안으로 들어올 때까지 기다리게 되는 것 같음
그래서 전투가 좀 루즈해지고 재미없는 느낌이 드는데, 원래 이렇게 하는 거임?
아님 혹시 다르게 플레이하는 방법이 있나?
택틱스 오우거 리본은 전투 자체를 엄청 재밌게 했는데 풍화설월은 높은 평점에 비해 별로 재밌지가 않네...
학교에서 애들이랑 대화하고 그러는 것도 맵이 쓸데없이 넓어서 돌아다니기 귀찮기만 하고...
그냥 겜이 나랑 안 맞는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