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새하얗게 불태워서.. 이젠 남은 것도 없네요.
본문
총 과금은.. 에레쉬키갈 픽업에선 5.5트럭
5.5트럭으로 픽업 서번트 8장 + 뚫르나 + 더블 브리뚫라면
완전 도둑넘 아니냐.. 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으나
그만큼 9개월간 제가 게임내에서 열심히 모으고
9주년으로 받은 돌의 분량이.. 엄청나긴 했습니다.
다 폭사치 메꾸는데 사용됐지만 말이죠..
900돌 천장 무한대로 바뀐거.. 정말 사악한 행위라고 보구요..
오로지 악용되기만하는 시스템이라고 봅니다.
지금도 히오스,, BB 보구업이나 수랄록 명함이 끌리기 때문에
과금 욕구가 들기는 하지만
1년간 폭사한 돌의 양이 너무 어마어마한 관계로
돌려도 안 나오는 그림밖에 머리에서 떠오르지 않게 변한 관계로.. 자연스럽게 넘겨봅니다.
..만약.. 만약.. 두BB 120렙을 찍어서
서폿에 올릴 자리가 있었다면... 아마도 과금 했을 것 같기는 한데
이미 120렙 작업할 서번트가 서너명 밀려있는 상황이라..
지금 과금해서 보구렙을 확보할 필요가 없는게 다행입니다.
에레쉬키갈 연출은.. 지금 봐도 용서가 안 됩니다.. 보구얘기만이 아니고
평타 스킬들 전부 포함한 이야기 입니다만..
저는 연출이 워낙 중요하기 때문에
만약 과거로 회귀할 수 있다면..
시엘 보구를 대인 아쳐삼아 보구5 찍고.. 수에레는 넘겼을 것 같네요.
페그오는 이제 10주년 까지 존버네요..
그때는 주년 서번트라고 무턱대고 뽑는 일은 없을거고
한번 빌려다가 퀄리티라도 확실히 체크해봐야 겠습니다.
지금도 폭사한거 뒷통수 맞은거
거기다가 코인으로 갑질하려고 한거에.. 900돌 정가화 까지.. 정말.. 기분이.. 좋지가 않네요..
시엘 평가가 아주 좋던데, 변칙던전 말고도 일반 대인서번트로 들고갈만 한가요?
패시브 스킬 연출 전부 좋은데.. 필요한 순간에 자기 카드만 골라 뽑을 수 있는건 굉장한 장점이긴 합니다. 버보버면 세명도 커버 가능하고 말이죠.
그리고 문캔서 속성뿐만 아니라 세이버에 유리속성도 있기 때문에 쓸 곳은 반드시 있다고 봐도 되네요.
천장 확장이 결국 돈 때문이긴 한데 굳이 따지면 0.001% 개선 정도로는 볼 수 있지 않을까요? 900 천장 이후 또 900까지 못 먹는 사람이 있긴 하니 에레 시엘은... 진짜 뒤통수 제대로였죠 동인식 운영이라고 해야하나
개인적으로는 그냥 유저가 지는 시스템이라고 봅니다. 천장 머시기 상관없이.. 이 겜은 그냥 줄때 적정량 주게 되어있는데 이젠 900까지 300~400돌 넣은게 보이기 시작하면 이거 아까워서라도 사람들이 900 마자 채우려고 할테니 말이죠.
수에레 보5 / 시엘 보2 만족합니다.. 두비비는 명함이라.. 복각을 기원해야... ㅠㅠ 돌 생길때마다 찔러봤지만 보2는 안될거같네요.. 뭣보다 알퀘랑 키아라 복각에 돈 다털려버렸네요 저는 <핵심
저는 쓸수록 두BB가 제일 맘에 들기는 하네요 ㅎㅎ 저도 내년에 마자 노려볼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 3천만 돌까지 전부 박아봤는데 결국 두비비는 못 데려왔네요 성능이랑 상관없이 BB라서 데려오고 싶었는데 아쉽습니다 9주년부터 시작해서 뿌린 돌로 먹은 5성이 시엘 한 장뿐이라 아쉽긴 하네요 시엘도 보업해주고 싶었는데... 그나마 다행인 건 주년캐가 아니라 수영복캐로 빠져서 내년에 확정복...각... ...근데 이번 수영복 픽업이 주장3 픽업이랑 분리가 안 되어있어서 어떻게 될지 또 모르겠네요
내년엔 또 내년 나름대로 굉장한 것들이 올텐데.. 올해 수영복 못 뽑은 것도 뽑으려면 열심히.. 모아야 겠습니다
그…그치만… 두번째 천장도 없었으면 보업하는데 1500돌이 들어갈 수도 있잖아요 !
믿음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ㅎㅎ
천장이 어떻게 바뀐건가요 현재는 330연 하기 전에 나오면 천장이 사라지는건데 바뀐건 330연마다 한장씩은 주게 바뀌었나요 말딸이랑 같네(?) 개이득이네(?)
그냥 330회마다 한명씩은 꾸준히 받을 수 있게 됐는데.. 말딸 기준이었으면.. 220으로 해줬어야..
전 언제나 천장이 정액제인 게임만 해서 바뀐 그오방식이 아주 익숙해요ㅋㅋ 바뀐게 이거라면 ㅇㅋ (대흑우)